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00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1번 회사]
연봉 1200
개발 분야 mes(c#사용)
사수 o
거리 30분
직급 사원
성과금 최소 100%
규모 15명

[2번 회사]
연봉 1000이상(아직 협의x)
개발 분야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이용한 공공si
사수 o
거리 1시간 10분
직급 사원
성과금있음(어느정도인지는 모름)
규모 43명

난 스프링 개발만 2년 넘게 했음
근데 실력 별로인거 같아서(전회사 사수없이 일함+스타트업) 둘다 신입으로 해도 오히려 환영..?
C# 안배워봄
연봉은 둘 비교하려고 적어둔거라 진짜 금액은 아냐
면접본 내용 생각하면 실력중시 할거면 1번 워라벨은 2번인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1 연봉 높고 사수 있고 거리 가깝고 환상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개발해본 분야가 아닌데 괜찮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공SI는 가는거아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mes 갈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mes 한번 배워두면 계속 일 잡히긴함...

지방 제외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부산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산이면 mes 자리 생각보다 적어... 경기권이랑 비교하면 개빡셈...ㅠㅠ 부산은 뱀보? 거기는 많이 몰릴때 경쟁률 100도 넘드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럼 익인이는 2번 회사를 추천하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추천 공공si 안정적일순 있는데 회사 성장면에서 그리고 개인 개발 도메인 측면에서 더 낫다고 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mes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5
06.22 08:33 l 조회 194
개발자 취업이 안돼....5
06.21 15:05 l 조회 148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2
06.12 06:31 l 조회 414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8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72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94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3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5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8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8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7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5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31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53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9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2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1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