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03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이거 네일 7.5면 어떠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비싸보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만원에 저런 수준 널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우리동네 기준 적당~쪼끔 비쌈 이정도인데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게 자석젤이라 + 파츠 있어서 적당한거 같기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4만원에 저런 수준이 널린게 대체 어디인지 궁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이랑 약간 가격 있는 수준 사이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고민된다 하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땡땡이에 별이 애매함 저거에 차라리 직접 도트찍고 별 그려주면 싸다 생각들텐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천 부평가면 널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는 아니고 4.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함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당에서 좀 있는 정도? 내가 가는 샵도 그 가격 받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간 박리다매 마냥 싸게 해줒는 곳 가면 쌀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봐야긋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역에 따라 다를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지역 기준 최소 6.0~6.5로 보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파츠랑 자석젤있어서 5밑으로는 힘들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6-7 정도면 적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격 적당은 한데… 별로 안 예뻐서… 비추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동네 회원가 기준으로 6-7사이정도 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석네일이면 있으면 7정돈ㄴ 하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울이면 다 저정도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싸 좀만 찾아보면 4.5~5로 가능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육각형이랑 작은 별 너무 밤티 같아 차라리 그냥 도트 찍는게 나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다른 디자인 찾아볼게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돈주고 안해........... 나 다니는데는 풀파츠해도 7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어딘지 물어봐두 될까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7.5주고 하기엔 디자인이 너무 구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이면 저런 가격 널려서 이해가능.. 근데 나라면 더 싼데 찾아서 할거같아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저런네일 지방에서 10만원 주고했어ㅠㅠㅠ.. 진짜 돈아깝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되게 아이돌 팬일거 같아 디자인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어딘지 알거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완전 이뻐보이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6만원대 이하면 ㄱㄱ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파츠가 너무 싸구리가틈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9 7:263137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2 12:55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5 13:481556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4091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89 0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4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1
16:45 l 조회 5
축의금 고민
16:45 l 조회 7
주식 시작한지 4개월 수익
16:45 l 조회 13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1
16:45 l 조회 14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3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6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1
16:45 l 조회 4
오픈채팅 20대만 받는다고 적어뒀는데 33이 들어오심6
16:44 l 조회 38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1
16:44 l 조회 10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1
16:44 l 조회 25
생리 잠 미치겠다 영양제 같은거 먹으면 나으려나 1
16:43 l 조회 11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3
16:43 l 조회 16
결혼은 늦게 하고 아이는 일찍 갖고 싶다6
16:43 l 조회 16
두피토닉 추천점 ㅠㅠ 진정용!! 3
16:43 l 조회 8
본인표출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2
16:43 l 조회 30
집착 쩌는 애인이랑은 어케 헤어져야돼 대체??8
16:43 l 조회 21
오우 할리스 디카페인 커피스틱 굿
16:42 l 조회 5
결혼할 때 비용 한쪽이 더 많이 내는 경우도 많아? 2
16:42 l 조회 14
소개팅 복장 봐줄새램......,.. 9
16:42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