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130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3호 피부인데 21호 바르거든
22
3개월 전
l
조회
1074
인스티즈앱
근데 하얘지는건 좋은데 가부키 느낌 나서 23호로 바꿀까 싶음..근데 그러면 왜 화장하지 싶기도 하고(화장 목적이 미백도 있으니까) 화잘알들아 도움좀
3
익인1
22ㄱㄱ
3개월 전
익인2
22호를 써! 아님 톤업베이스를 바르던가
3개월 전
익인3
21호랑 23호를 섞어써봐ㅎ
3개월 전
익인4
엥 미백이 목적이면 톤업크림을 바르지
3개월 전
익인4
원래 톤업으로 밝히고 파데 쓰는거임
3개월 전
익인5
22호를 사면되죠
3개월 전
익인6
목이랑 많이 차이낭?
3개월 전
익인7
톤업베이스를 바르고 파데 바르면 좀 자염스러움
3개월 전
익인7
목에 톤업크림 꼭 발라주고
3개월 전
익인8
파데를 23호 쓰고 쿠션을 21호 쓰는 건 어떰
아니면 섞어쓰는 거 추천
3개월 전
익인9
22호로행 어디까지하는지는 몰라도 컨투어링 밝힐려면 코쩍은 밝아야하니껭
3개월 전
익인10
우리나라 23호도 꽤 밝음 근데 더 밝은 21호 쓰면 멀리서 보면 진짜 얼굴만 둥둥 떠다닐 거야(당사자성 발언)
3개월 전
익인11
22/23호를 전체적인 베이스로 쓰고 21호를 하이라이터 느낌으로 부분부분 써봐ㅇㅇ
3개월 전
익인12
22호를 쓰면 됨 많이 안나오긴 하는데.. 그럴 땐 밝게나온 23호 아님 어둡게 나온 21호 쓰면 얼추 맞음
3개월 전
익인13
22호가 잇잖음 글고 나도 23혼데 한국 23호 하나도 안 어두워 내 피부보다 밝아
3개월 전
익인14
잉 난 걍 내 피부톤에 맞게 함 피부 화장을 꼭 톤업하려고 하진 않아 나처럼 하면 거의 그냥 일정한 톤으로 맞추기+잡티 가리는 용도인 거지
3개월 전
익인15
22를 쓰면 될일
아닌가
3개월 전
익인16
꼭 하얘지고싶어?
3개월 전
익인17
목이랑 얼굴이랑 완전 차이나는것만큼 사람 싸보이는게 없음진짜...
2개월 전
익인18
23호를 전체 베이스에 깔고 눈아래, 입술위 ,아래턱. 티존부위만 21호 써봐
훨씬 입체적이고 얼굴도 화사해보임
2개월 전
익인19
2ㅔ발바꿔...
2개월 전
익인20
무조건 밝다고 예쁜 거 아냐…… 자기 톤에 맞게 커버 잘한 게 젤 예쁨 나도 어릴 땐 톤업이 무조건 예쁜줄 알았당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비주얼
이슈 · 4명 보는 중
당신이 가난한 동네에 산다는 증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이슈 · 2명 보는 중
장례식 직접 치르니 알게 되는 것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울음식은 카스트제도와 비슷함.twt
이슈 · 6명 보는 중
AD
아니 바지 샀는데 이거 두개가 같은 색상이래;
일상 · 3명 보는 중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이슈 · 1명 보는 중
AD
ㄴㅏ 첫자췬데.. 분리수거 방법 좀 알려줘...
일상 · 2명 보는 중
AD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얼굴 흘러내리는 여시 달글
이슈 · 6명 보는 중
커플들이 많이 헤어지는 시기
이슈 · 2명 보는 중
친구 파혼 도와줌 ㅋㅋ.blind
이슈 · 1명 보는 중
AD
냥줍 후기 레전드..jpg
이슈 · 6명 보는 중
신입사원이 저를 사이비로 오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역대급 감다살이라는 갤럭시 A57
이슈
강남에 있는 백화점 경비 현타온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우리나라 만두가 맛없다는 유튜버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279
0:14
30516
3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173
8:30
23050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122
10:08
11527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
58
06.17 22:04
923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68
06.17 22:50
13071
1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39
0:01
133
0
삼성
비시즌 기대해도 되나 욱아
34
06.17 22:11
2891
0
주식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5
06.17 20:34
6833
0
한화
규현이 콜업인가봐
25
9:35
2956
0
롯데
갈맥드라.. 이 쯤이면 걍 전민재 마킹 박아야겠지?
86
06.17 22:23
2612
2
T1
🍀 [6/17(수) 20:00] LCK 팟캐스트 "협곡엔터키 Ep.2 - T1 오너/페이즈" 달글 🍀
203
06.17 19:45
1841
0
두산
다들 근데 타카다는 어떤거 같아?
24
06.17 21:54
783
0
LG
5회 끝났으니 말할래.. 4 2/3 60구로 대체가 2실점하며 막은 거면 잘한거라 생각
13
06.17 20:04
902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3
3:04
923
0
BL웹툰/웹소설
굿즈 30만원어치 산다 안 산다
10
06.17 20:09
313
0
엑스과립이라고 되어있는 좁쌀처럼 되어있는 건 침이랑 삼켜? 물이랑?
13:15
l
조회 2
날씬하고 운동도하고 집밥 클린식먹고 잘자고 단것도 안먹는데 다낭성인 나
13:15
l
조회 2
하닉 100 200 그냥 사면 오른다는 걸 믿고 사면 뭐함 2주밖에 없는데...
13:14
l
조회 13
얼굴 그닥 맘에 안드는 소개남 받아말아?ㅜ
13:14
l
조회 2
큰방에서 하닉 사라고 했을때 너네만 믿고 전재산 다 투자했는데
13:14
l
조회 15
이거 이름 뭔지 아는 익~?
13:14
l
조회 13
면접에서 결혼 물어보면 걸러?
13:14
l
조회 2
주식안해도 돈이 들어오네 행복
1
13:14
l
조회 15
렌즈 대리수령 가능해??
13:14
l
조회 3
남자친구 출장간곳에 몰래 가면 좋아할까?
1
13:14
l
조회 16
주기적으로 화장품 사는 사람들은
13:13
l
조회 6
근데 말을 안해서 그렇지 주식으로 개많이 번사람 많을듯..
13:13
l
조회 20
케이패스 환급 진짜 한줄기의 빛
1
13:13
l
조회 10
하닉 250밖에 못번거 배 겁나아프네
13:13
l
조회 15
김우석
추가하기
더보기
우석이 요새 버블 안하나?
3
장터
우석이 전 그룹 솔로시절 굿즈 택배비만 받고 가져갈사람
3
ㅇㄴ컨셉영상인가
울트라 살걸
1
우서기 솔로데뷔 3주년 축하
예사 선예매 인증
4
먹기 싫은 음식 억지로 먹는 티 나지? 그래도 최대한 먹고 있는데 왜 화를 낼까?
1
13:13
l
조회 6
근데 ㄹㅇ 대통령 바뀌기전에 전쟁날뻔한거야??
6
13:13
l
조회 18
초보가 잘벌엇네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잘벌엇네하는데 걍 니들이 주식 알못인거임…
2
13:12
l
조회 22
벼락거지됐어
3
13:12
l
조회 29
배부른 소리인거 아는데 바쁘다 바빠 건물주도 네...
13:12
l
조회 11
하닉 십만원만 올라도 떨어질까봐 지금 팔아야되나 이랬는데
13:12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
1
다들 하닉삼전으로 얼마 벌었음? ㄹㅇ솔직하게
46
2
캬 이게 나라지
5
3
현실적으로 개미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림
7
4
하이닉스 10주 팔고 현대차 들어간 내인생 ㅋ
6
5
하이닉스 삼전 지금 드가면 늦은 이유
2
6
하이닉스 분할? 그런거 안하나
7
7
아 500잃었네
11
8
회사에선 눈치없는 아방수인척 하는게 좋아?
9
9
일 못하는 직원 퇴사 안하는데 어쩌냐
9
10
제 하이닉스 삼전 수익 보고가십시오
1
11
인티에 하닉 급락했을때 지금이라도 팔까 이랬다가 온갖 욕 다 먹었는데
12
하객룩 골라줘
4
13
돈이 돈을 부른다지만 주식은
5
14
하닉으로 돈 못먹은 애들은 딱 2부류임
15
국장 자랑 40
16
이거 해봤던 분들 건강검진 받으세요
3
17
그냥 이번엔 초보들이 더 잘 번듯
2
18
국장 수익 대공개
2
19
엄마가 길에 버려진 아기고양이 주워와서 돌보는중인데
1
20
하닉 160때 그냥 두면 오른다니까
1
옐언니 크루 "신사장" 커밍아웃
12
2
JTBC 임직원 법인카드 사용정지
9
3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30
4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26
5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6
6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20
7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96
8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39
9
크레이지아케이드 절대 못이기는 상대 .jpg
4
10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23
11
"마시는 물도 불안?”… 미세플라스틱 논란에 대안 찾는 소비자들
2
12
딸기 사러 왔는데 스파이 발견
10
13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87
14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49
15
짱구 뽀뽀 물통
7
16
남편의 순발력
17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58
18
엄마가 너무 많이 아파요
19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38
20
나이 속인 나무
1
1
정보/소식
[1보] 코스피, 사상 첫 9,000 돌파…韓자본시장 역사 새로 썼다
5
2
막상 인기멤 중에 키 큰멤 없다는거 ㄹㅇ?
55
3
아이돌은 키 큰거 유무 상관 없지 않음?? 남돌은..??
33
4
요즘 학생들 키큰가?
12
5
레몬탱 ㄱㅊ은데?
8
6
나는 연예인 187 호소인들이 진짜 웃김(p)
3
7
헐 소희 오늘 또멍이야
10
8
요즘은 여돌이 키가 더 중요한 느낌이야
15
9
키하니까 내남동생 ㄹㅇ 엄마유전자가 성공함
2
10
개인적으로 남돌 168-169만 넘으면
11
유준이 표정 3단변화 🥹>🥺>😳
1
12
키 아무리 커도 머리크면 아무의미 없는듯..
21
13
아 비인달리는거 신경쓰여
4
14
5년 이상 적립식 매수할거면 미장ETF 사야하나
1
15
다들 믿고 듣는 아이돌 누구 있어? (본진 제외)
12
16
한국 원래 입술얇은거 좋아하고 아담한거 좋아했는데
7
17
이런 날에 마라탕 먹겠다는 친구 때려주고 왔어
5
18
어떤 남돌 입술 ㄹㅇ 개이쁘다
3
19
정성찬송은석박원빈
18
20
종가집 김치로 김치찌개 만들어도 맛있는 레시피 없을까…
9
1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2
2
취사병 감독님 피셜로 디엠한 적 없대
7
3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4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15
5
동궁은 15세인게 걸려...
3
6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6
7
선업튀 2화엔딩까지만 봐라해서 봣다가 쭉 보는중인디
8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3
9
남궁민 아빠된대
17
10
근데 옛날 아역배우들은 집안의 가장이 많았대
6
11
김무열 아버지 대박이시네
6
12
저런 루머는 믿는다기 보단 믿는척 하는거임 ㅋㅋㅋㅋㅋ
5
13
데식 슛미 보면 이것만 생각남
14
원더풀스
박은빈 짭채니 때 ㄹㅇ 연기 미쳤다 생각함
8
15
난 걍 동궁 개흥할거같은데...
8
16
멋진신세계
오늘 벌써 목요일이라고...
4
17
헐 피자헛 중국에 매각됐대...
8
18
동궁 티저보니까 스띵+킹덤 느낌이다
1
19
원더풀스
최운정에 짭채니까지
6
2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이정도면 거의 촬영장 똥강아지 아니야?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