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13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4

[잡담] 23호 피부인데 21호 바르거든 | 인스티즈

근데 하얘지는건 좋은데 가부키 느낌 나서 23호로 바꿀까 싶음..근데 그러면 왜 화장하지 싶기도 하고(화장 목적이 미백도 있으니까) 화잘알들아 도움좀

대표 사진
익인1
22ㄱ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호를 써! 아님 톤업베이스를 바르던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1호랑 23호를 섞어써봐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미백이 목적이면 톤업크림을 바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톤업으로 밝히고 파데 쓰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호를 사면되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이랑 많이 차이낭?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톤업베이스를 바르고 파데 바르면 좀 자염스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목에 톤업크림 꼭 발라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데를 23호 쓰고 쿠션을 21호 쓰는 건 어떰
아니면 섞어쓰는 거 추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호로행 어디까지하는지는 몰라도 컨투어링 밝힐려면 코쩍은 밝아야하니껭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 23호도 꽤 밝음 근데 더 밝은 21호 쓰면 멀리서 보면 진짜 얼굴만 둥둥 떠다닐 거야(당사자성 발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3호를 전체적인 베이스로 쓰고 21호를 하이라이터 느낌으로 부분부분 써봐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호를 쓰면 됨 많이 안나오긴 하는데.. 그럴 땐 밝게나온 23호 아님 어둡게 나온 21호 쓰면 얼추 맞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호가 잇잖음 글고 나도 23혼데 한국 23호 하나도 안 어두워 내 피부보다 밝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잉 난 걍 내 피부톤에 맞게 함 피부 화장을 꼭 톤업하려고 하진 않아 나처럼 하면 거의 그냥 일정한 톤으로 맞추기+잡티 가리는 용도인 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를 쓰면 될일
아닌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꼭 하얘지고싶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목이랑 얼굴이랑 완전 차이나는것만큼 사람 싸보이는게 없음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3호를 전체 베이스에 깔고 눈아래, 입술위 ,아래턱. 티존부위만 21호 써봐
훨씬 입체적이고 얼굴도 화사해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ㅔ발바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조건 밝다고 예쁜 거 아냐…… 자기 톤에 맞게 커버 잘한 게 젤 예쁨 나도 어릴 땐 톤업이 무조건 예쁜줄 알았당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79 0:143051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73 8:3023050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22 10:0811527 0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23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68 06.17 22:5013071 1
엑스과립이라고 되어있는 좁쌀처럼 되어있는 건 침이랑 삼켜? 물이랑?
13:15 l 조회 2
날씬하고 운동도하고 집밥 클린식먹고 잘자고 단것도 안먹는데 다낭성인 나
13:15 l 조회 2
하닉 100 200 그냥 사면 오른다는 걸 믿고 사면 뭐함 2주밖에 없는데...
13:14 l 조회 13
얼굴 그닥 맘에 안드는 소개남 받아말아?ㅜ
13:14 l 조회 2
큰방에서 하닉 사라고 했을때 너네만 믿고 전재산 다 투자했는데
13:14 l 조회 15
이거 이름 뭔지 아는 익~?
13:14 l 조회 13
면접에서 결혼 물어보면 걸러?
13:14 l 조회 2
주식안해도 돈이 들어오네 행복1
13:14 l 조회 15
렌즈 대리수령 가능해??
13:14 l 조회 3
남자친구 출장간곳에 몰래 가면 좋아할까?1
13:14 l 조회 16
주기적으로 화장품 사는 사람들은
13:13 l 조회 6
근데 말을 안해서 그렇지 주식으로 개많이 번사람 많을듯..
13:13 l 조회 20
케이패스 환급 진짜 한줄기의 빛 1
13:13 l 조회 10
하닉 250밖에 못번거 배 겁나아프네
13:13 l 조회 15
먹기 싫은 음식 억지로 먹는 티 나지? 그래도 최대한 먹고 있는데 왜 화를 낼까?1
13:13 l 조회 6
근데 ㄹㅇ 대통령 바뀌기전에 전쟁날뻔한거야??6
13:13 l 조회 18
초보가 잘벌엇네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잘벌엇네하는데 걍 니들이 주식 알못인거임…2
13:12 l 조회 22
벼락거지됐어3
13:12 l 조회 29
배부른 소리인거 아는데 바쁘다 바빠 건물주도 네...
13:12 l 조회 11
하닉 십만원만 올라도 떨어질까봐 지금 팔아야되나 이랬는데
13: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