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64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
우린 몇천만원에 쩔쩔매는데 걔네는 몇백억씩 벌어서 집사고 뭐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소수지.. 요즘은 되는 연옌만 되는 그사세라 그만큼 뜨기도 어렵고
근데 요즘 연예인 부럽다는 글 많이 올라오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연예인들 건물 집 샀다는 기사 많이올라와서 그런가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는 일이 다르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긴한데 어느정도인기돌이어야하는거라 소수임 그정도는 ㅠ 주어는 밝히긴좀그런데 다들 이름대면 거의아는 돌 데뷔한지 오래됐는데 아직도 한번도 정산못받았대서 놀람.. 그리고 연예인은 연생되는것도어렵고 된다해도 데뷔하는건 더더욱어려움.. 워낙 불안정한 길이라.. 나도 연예인 부럽긴한데 쓰니가 말하는연예인은 진짜소수고 그사람들은 자기가 돈못벌어도 아이돌 택했을 사람들일거야 아마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피 일상방이라 이름은 밝히면 안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그렇네 ㅎㅎ 연예방이라도 안밝힐 생각이어써 좋은내용은 아니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도 그정도로 탑급인 사람은 돈 많이 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X 너만 O 연예인도 탑급이야 돈 버는거고 일반인도 탑급이면 돈 많이 벎 네 주변이랑 네가 거지라고 다른 사람들도 다 돈 없는거 아님. 꼭 돈 없는 애들이 주위에 돈 많은 사람이 한 명도 없으니 연예인 연예인거리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ㅋ우리 아니지 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예인 개꿀직업 맞음ㅋㅋㅋㅋㅋㅋ
앉아서 꿀빠는직업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 것도 맞고, 하는 거에 비해 그 이상으로 받는 것도 맞고
그래서 악플 말고 다른 걸로 힘들다고 하소연 하는 연예인이나 연예인 걱정하는 거 보면 웃기긴 함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길잃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야,,
연예인도 일반인이 투자, 사업하는것도 다 리스크가 엄청 크잖아 실패가 싫어서 안정적인 일 선택하는건 다 본인이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후 시녀 농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길잃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우 걔넨 그 연옌 달란트를 갖고 태어났잖슴 너도 니 재능을 살려서 돈을 많이 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타오기는 하지만 우리가 막상 연예인 되려면 재능도 있어야하고 외모도 가꿔야하고 얼굴도 팔아야함..그걸 못하니깐 그냥 일반인의 삶을 사는거지 어쩔 수 없다구 생각하구 살아야지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짜피 1%임… 현실적으로 내가 그런재능까진 없으니까 평범하게 사는거라 생각함. 그리고 평범하게 사는것도 하루하루 힘든데 연옌 스케쥴처럼 살라고 하면 내가 살수있나 싶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너도 연옌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고 난거라 별로 나는 차라리 사람들이 얼굴 잘 모르는 재벌이 더 부러운거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말인진 아는데 수요가 다르니 어쩔 수 없음… 어떤 직업이나 나를 원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그에 따른 가치나 급여도 달라지듯이 태어나길 그렇게 태어났거나 후천적으로 수요가 많은 사람들이 돈 많이 버는 것도 어쩔 수가 없다고 봐 연예인 뿐 아니라 일반인도 마찬가지고, 그저 연예인이 매체에 자주 보이니까 그런 거지 어떤 직종이든 뛰어난 사람들은 많이 버는 게 맞지
그렇게 타고나지 못한 사람들이 많으니까 그런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 수밖에 없는 구조기도 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부럽긴 해 평생 나는 못 만져볼 돈이지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도하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뜬다 보장하면 개꿀이지 그게 소수라 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몇백억을 하루아침에 뚝딱 벌었나.. 너도 좋은 회사 만나서 밤낮없이 건강 갈면서 뺑이치면 벌 수 있음 ㄱㄱ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이렇게 싸잡아서 우리~화법 쓰는 애들 싫더라 나까지 지 한탄에 포함시켜버림ㅋㅋㅋ어떤 분야든 재능분들은 많이 범 니 재능 찾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되게 희한하게 필터링더ㅣ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음침하고 패배주의에 찌든 사람 같음 저런 말 하는 사람들 특이 자격지심 심해서 자기보다 나은 사람있으면 그 사람이랑 묶어서 까내리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막말로 글쓴이가 말하는 연예인들은 최소 상위 1%일텐데 어떤 분야든간에 그 상위1%면 연예인 아녀도 돈 많이 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예인들 부러워할 시간에 니 자기개발이나 해 길잃이니 글 좀 쳐 옮기고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23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2
9:44 l 조회 13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7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8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0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5
9:42 l 조회 25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3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7
9:41 l 조회 36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0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18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5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6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60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6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8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