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476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구자X로 이름 짓기 어렵나봐...
78
3개월 전
l
조회
11969
인스티즈앱
재벌마저도 이름이...
6
익인1
욱
3개월 전
익인2
자두..
3개월 전
익인3
자학 자두 실화가
3개월 전
익인2
자극도 웃김 ㅠㅠ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
어 야구선수 구자욱이름은 없네 무난한거같은데 자두는 좀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
구본혁 해명하라 🙋
3개월 전
익인5
구본능 구자극 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
우리 아빠도 구자*인데
3개월 전
익인7
걍 구자지로 지어
3개월 전
익인8
구자득 구자두 구본능 ㅋㅋㅋ
3개월 전
익인9
내 친구도 구자*인데
3개월 전
익인10
자극 뭔데 ㅜㅜ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2
항렬 지키려면 쩔수없는 선택ㅋㅋㅋ
3개월 전
익인13
자두 자일 자극보다는 무난한거 많지 않나..
3개월 전
익인13
니똥꼬제련 오랜만이다
3개월 전
익인14
자성이런 나름 이쁜이름은 이미 다른이한테 줬을듯
3개월 전
익인13
알림떠서 글 다시 보니까 구스탈트붕괴온다..
3개월 전
익인15
구자극 와우
3개월 전
익인16
와 이름이
3개월 전
익인17
내 아는 오빠 이름 있닼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8
자두야 !
3개월 전
익인19
어떻게 이름이 본능이야
3개월 전
익인20
구자극 구자두로 살면서 엘지가로 살 수 있다면 더 험한 이름도 감내할 준비가 되어있긴 함...
3개월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자극적이야
안녕자두야냐고
3개월 전
익인22
긍데또 윗줄 자 항렬은 괜찮아보이는데 저쪽이 유독 특이한 이름 짓네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3
구자백..? 아이것도 아니네.. 구자현 아닌데.. 구자석 아니야 구자훤 ? 구자민 ? 구자명 .??
3개월 전
익인24
구자연 예쁜데!
3개월 전
익인25
자욱
3개월 전
익인26
진짜 ㄹㅈㄷ 구르셋
3개월 전
익인28
구씨가 ㄹㅈㄷ로 항렬 돌림자 빡세게 지키는 것 같음 구자× 나 구본× 익숙해
3개월 전
익인29
아들이면 구자욱
딸이면 구자희 구자영이 그나마 나을듯...
3개월 전
익인30
본능이가 ㄹㅇ 뭔가 포기한 느낌 들어서 웃김
3개월 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기했다는 말이 개웃기네
3개월 전
익인70
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
욱
철
3개월 전
익인32
자둨ㅌㅌㅌㅋㅋㅋㅌ
3개월 전
익인33
구두회 ㅋㅎㅋㅎ
3개월 전
익인34
구자인 구자온 구자혁 구자민 구자ㅇ은 그래도 지으라면 지을 수 있겠는데 구ㅇ회랑 구본ㅇ은 난이도 미쳤다
3개월 전
익인35
본능??본성??자극??
3개월 전
익인37
자극은 좀
3개월 전
익인38
구자림 구자경 구자윤
3개월 전
익인39
구자영 구자림 이케 친구중에 있었는데 생각나네
3개월 전
익인40
구자기야
3개월 전
익인41
나 고딩때 쌤 성함 구자빈이였는데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극머야
3개월 전
익인42
구자욱
3개월 전
익인43
최강 삼성 안 타 구 자 욱 ~
3개월 전
익인43
주위에 구자현도 있었움
3개월 전
익인44
대학선배 구자*이였는데
3개월 전
익인45
자극..?
3개월 전
익인46
안녕자두야
3개월 전
익인47
구자욱 구본혁 Let's go
3개월 전
익인48
구자두 구본능 뭐야ㅋㅋㅋ
3개월 전
익인49
구자○ 이름 하니까 이 짤 생각남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50
축구선수 구자철 생각난당
3개월 전
익인63
222 구자철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했음.
3개월 전
익인51
왜 구자두가 구자일보다 더 먼저지 ㅋㅋㅋ
3개월 전
익인52
자극 본능 자학 자두..
3개월 전
익인54
자국은 왜없지
3개월 전
익인55
구자유시
3개월 전
익인56
구자웅
3개월 전
익인57
자두 자극은 진짜 너무한데?;;
3개월 전
익인58
내 주위에 구본혁 구자은 있었는데... 남자는 본이고 여자는 자인 건가
3개월 전
익인59
자두씨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0
세상에..
3개월 전
익인62
구자욱..?
3개월 전
익인64
자극ㄷㄷ
3개월 전
익인66
돌림자 철저하네
2개월 전
익인67
저 능성 구씨하고 광산 김씨가 돌림자 철저히 지키는 걸로 유명함
2개월 전
익인68
자두야 이리좀 나오너라~
2개월 전
익인69
안녕 자두야
2개월 전
익인71
자경이 자은이 자두가 젤 예쁨
29일 전
익인72
자두 젤 이뿌다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73
구자경 쌤,,^^
18일 전
익인75
백구? ㅎㅎ
12일 전
익인74
구자윤 이런 거 무난한 거 같은뎈ㅋㅋㅋㅋ
13일 전
익인76
안녕자두야 실존
12일 전
익인77
본능 자극 뭐임 ㅋㅋㅋ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주식, 경제 잘 모르는 초보주시들 이거나 구독하셈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학교에서 꽤나 많이 보인다는 관상
이슈 · 3명 보는 중
난 진짜 자취하는데 식비 ㄹㅇ 안 들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노숙 1일차
일상 · 2명 보는 중
AD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 1명 보는 중
스벅사태에 테러당하는 중인 차지 밀크티..JPG
이슈 · 4명 보는 중
제주공항근처 카페였는데 넘 좋았음 ㅜㅜㅜ
일상 · 3명 보는 중
AD
국가위기수준인 대한민국 상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이혼숙려캠프 레전드편 투견부부 이혼 후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엄청 표준적인 인간처럼 생겼다고 인기인 커플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자녀가 주는 행복이라는게 지나치게 포장된거 같은데 어때?.blind
이슈 · 1명 보는 중
SM엔터 ㅌㅅㅇㅅ 법적대응결과 공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이호선이 말하는 K엄마들이 딸에게 하는 4대 악담
이슈 · 4명 보는 중
마약왕 필로폰 양성 반응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여돌 스타일리스트 막내로 일하다가 그만둔 이유
이슈 · 9명 보는 중
사립학교가 민원이 거의 없는 이유
이슈 · 9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277
8:05
25525
0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138
15:08
7041
0
일상
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78
10:44
4994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
176
3:05
27164
0
KIA
/
알림/결과
🌙260617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이 보름이나 지난 지금, 정말 승리하실 때 입니..
42
0:01
468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39
12:38
1343
0
야구
이건 타팬 눈이 어쩌구 저쩌구
40
0:28
5469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다 끝까지 으쌰으쌰 !! 🍀
30
0:02
188
1
두산
🐻👯♂️🧡0617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36
0:20
257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8
9:21
647
0
LG
/
정리글
❤️🖤 6월 1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8
06.16 23:38
92
0
롯데
설마 아니겠지? ㅜㅜ
16
12:42
3047
0
한화
/
정리글
🌺🐻061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16
0:00
52
0
SSG
노경은 부진? 무릎 부상 숨기고 던지고 있었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18
10:17
4722
0
169에 54~55면
14
06.16 20:42
128
0
행복주택 26,36 어디할까
16:39
l
조회 5
다들 날씨 뭘로 봐?
16:39
l
조회 3
24살 사초생이 gv80 타고 다니는 게 문제가 됨?
16:39
l
조회 2
입사 3일차인데 상사가 벌써부터 개싸한테 어캄
16:38
l
조회 4
코스 이거 무슨 제품이지? 도저히 못 찾겟네..
16:38
l
조회 6
영어회화 미드 쉐도잉 도움이 돼?
16:38
l
조회 3
adhd 약 먹으니까 하루 한끼만 먹어도 되네
16:38
l
조회 9
부분뷰러 차이 커?
16:38
l
조회 3
키 160에 7등신이면 연예인 못하지?
1
16:38
l
조회 6
나 마운자로 하면 안 되나... 일단 ㄹㅇ 비만이긴 해
1
16:37
l
조회 11
힉힉호무리라는 말 넘웃기다ㅋㅋㅋㅋ
2
16:37
l
조회 11
하루 순공 17시간 가능해?
2
16:37
l
조회 8
근데 육아 유튜버들은 애기들 크면 뭐찍어?
1
16:37
l
조회 15
한국이 ai시대에 대박나는이유가
1
16:37
l
조회 12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학습노트
추가하기
이창섭
추가하기
두근두근타운
추가하기
터치드
추가하기
희나피아
추가하기
짝남 인스타보고 마음 식음
2
16:37
l
조회 10
쇼핑목록인데 정병 같음..? 40
8
16:36
l
조회 21
다이어트 중인데 맘터 닭강정땡김
3
16:36
l
조회 8
장염인데 김치찌개 먹으면 후회할까...?
4
16:36
l
조회 5
회산데 감기약 먹어서 너무 힘들어
16:36
l
조회 5
이 각도로 보니까 팔근육 미쳤네
1
16:35
l
조회 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
1
정부는 전세 왜 없애려는거야???
31
2
내 경험상 이거 진짜 맞았음
8
3
드디어 1억이라는 숫자를 나도 보는구나
4
4
한국이 세계 3위가 되는게 기정사실화됐네
1
5
네일 받으면 손 타는거 맞아?
10
6
아빠가 술 말 그대로 "매일” 드시는 집 있어?
26
7
속눈썹펌이 진짜 개꿀인데
5
8
이 각도로 보니까 팔근육 미쳤네
1
9
내 하이닉스도 봐줄래..?
2
10
ㄹㅈㄷ 하 나 해외여행 다니면 안되나봐
2
11
나 엄마가 4년제 보다 전문대가 더 좋은줄 알고 전문대보냄
5
12
너네는 너네 사주 맘에 들어?
39
13
면접떨어졌다고 전화왔는데 어쩌란건가싶네 ㅋㅋㅋ
6
14
키가 155라 30대에도 동안인거 욕이지?
10
15
면접볼때 E인지 I인지 물어보길래
16
잉 축구 10시 아니야?
2
17
다이어터인데 단백질 챙겨야돼서
16
18
익들아 내가 너무 요즘 애들 마인드인건지 봐줘라
5
19
27살이고 전문대 졸업장밖에 없는데 나 앞으로 뭐 하지…?
1
20
샐러디 선재스님 메뉴 먹어본 사람
2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28
2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15
3
화영 과거 인스타
4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17
5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19
6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16
7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7
8
5개월만에 100만개 팔린 롯데마트 가성비 핫도그
5
9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1
10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35
11
옆집 여자애 나 때문에 자살기도 했단다
12
물치 받는데 남자 물치사 앞에서 빤쓰벗고 엎드렸음 .....
1
13
체코전서 '인종차별' 당한 韓 인플루언서, 한국-멕시코전 초청
1
사생 제일 심한 아이돌 하면 누가 떠올라?
28
2
투썸 멜론생 제발 먹지마 멜론 러버도 ㄴㄴㄴㄴㄴ
12
3
참교육 더글로리 급이라는거진짜야??
13
4
나 오늘 친구한테 살면서 가장 충격적인 말을 들었음..ㅋㅋ
60
5
잇지랑 엔믹스 키 비슷하지 않아? 근데 비율 되게 차이나더라
6
빅뱅콘 가격이래
21
7
놀티켓으로 티켓팅 해본 사람???
22
8
투썸 카카오 핫딜로 이거 6500원에 머금 희희
7
9
꿔바로우 시켰는데 이게 맞음?
1
10
솔직히 아이돌 머리크기 집착만 안했어도 돌판에 인재 더 넘쳤을듯
19
11
성찬 이날 진짜 뭘까
5
12
서울 잘못하믄 시장 사라지겟는디
8
13
체조 13구역 13열 시야
2
14
빅뱅콘 가격 너무 높으면 대중들이 안갈까
17
15
다들 왜 편의점 와서 사면서 자꾸 비싸다고 해....
8
16
슴티알 왜케 엑소 마마깔로 나올거같지
3
17
동생이 잘생긴면접관 보고 이회사 꼭 가고싶다 했는데 떨어져서 울면 뭐라 위로할꺼임?
8
18
하투하 이안 이수만 시절에 뽑은거야?
1
19
나한테 첫콘 vs 막콘은 영원히 난제일 듯
20
조규성 피지컬 진짜 개쩐다…
1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21
2
안재현은 이제 작품 안하나??
4
3
신민아
신민아 무보정 폰카 수준
8
4
아니 취사병 쓴맛관철 과거짤 봤는데 야르함
9
5
이게 고래별 허남준 비주얼임?
13
6
여배 해외 팬미팅 규모는 어떻게 되?
18
7
영화 1987 되게 신선하다
8
참교육 2 할거같아??
9
9
2-3년내에 여배가 해투돈게…
10
마이데몬인가 그거 해외에서 반응 ㄱㅊ았음?
10
11
서인국 박지현 둘다 차분하게 생겨선
2
12
피오는 작품 잘들어가는거 같음
3
13
멋세계 장승조 아역인데 뭔가 가능한을 느낌...
21
14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34
15
멋진신세계
대본집은 작가가 싫다 그러면 절대 안 나오는거라
4
16
내 배우는 팬미를 안 함
3
17
나 중드 처음 봄
21
18
멋진신세계
미쳤다 대본집 무삭제고 배우들 인사 싸인도 있대
10
19
원더풀스
사랑 자각하는 은채니 보고싶어
7
20
유어아너 스틸작가님이 허남준 김도훈 사진 풀어줌ㅋㅋ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