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71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요즘 25평 아파트 미친 구조....jpg
57
2개월 전
l
조회
32812
인스티즈앱
ㅊㅊ 여성시대
11
익인1
실제 가보면 방 엄청 좁음..
2개월 전
익인42
맞아 인정,,,
2개월 전
익인2
좁아보이긴하네..그래도 저런 집 가고싶어..
2개월 전
익인3
바닥에 검은 점선이 배란다인데 확장옵션 안하면 진심 개코딱지만함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
광각으로 찍어서 실제보단 넓어보일듯
2개월 전
익인5
그래도 좋다잉..
2개월 전
익인6
실제로 가보면 좁긴하지만 그래도 구축보다 수납이 넘사여서 ..
2개월 전
익인7
근데 그래도 답답해보임
2개월 전
익인8
방 한개를 공동 옷장으로 쓰면 그럭저럭 좋음
2개월 전
익인9
요즘 아파트 넓게 빠진건 진짜 좋은데 층과 층 사이가 가까워서 층간소음 ㄹㅈㄷ 그거만 보완하면 최곤데..!!!옛날 아파트는 좁은데 층간소음은 좀 덜한듯
2개월 전
익인10
넓어보이라고 작은 가구 놨는데도 좁아보임
2개월 전
익인11
좁아보이네
2개월 전
익인12
혼자 살때 18평정도가 집같다고 느껴져서 둘은 좁아보여.. 요즘 테라스 확장은 기본이라 베란다있는집 살고싶어도 신축은 확장해야 그나마 살만하지
2개월 전
익인13
이야 엄청 광각으로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개좁을듯
2개월 전
익인14
저렇게 지어놓고 발코니 확장하고 방도 하나트고 하면 그나마 넓직하다..?
공간을 조각조각 나눠놔서 좁아보임..
2개월 전
익인15
좋아보이는디
나도 나중에 혼자 살게되면 저런데 살고싶다
2개월 전
익인16
거실은 넓게 빠졌네
2개월 전
익인17
적당하네 뭐 대충 어차피 잠만자서 청소하기 편하게 너무 넓음 싫어
2개월 전
익인18
실제로 보면 진짜 좁아요 차라리 방 하나 트고 거실 좀 넓게 쓰는게 나음... 25평은 방2개가 제일 나을 것 같은데, 방3개가 거의 디폴트라 아쉽...
2개월 전
익인19
좁아보이네
2개월 전
익인20
난 넓어보이는데 윗댓들 크기 가늠하는거 신기하당
2개월 전
익인21
가 봤는데 진짜 좁아
2개월 전
익인22
서울은 확장해도 좁음 ㅠ 지방은 알파룸 펜트리에 서비스공간 많더라
2개월 전
익인23
저거 3면 발코니 풀 확장이라 크기는할건데
방이 작다는건 가구를 들이기에 작다는의미
2개월 전
익인24
좁아보여도 저런집에서 살고싶다.....
2개월 전
익인25
신축 옛날집보다 좁긴해도 좋음
2개월 전
익인26
식구수 좀 있어도 작은 집 살아야하는 경우도 많잖아 구조 좋아보인다
2개월 전
익인27
오 괜찮은데?!
2개월 전
익인28
아기자기해
2개월 전
익인29
근데 신축 25는 구옥에 비해 넓게 빠지긴한듯
2개월 전
익인30
얼마나 늘렸는지 냉장고 늘어난거봐ㅋㅋ
2개월 전
익인31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2
실제로 가보면 좁음
2개월 전
익인33
1-2인 가구에게 좋을 듯
2개월 전
익인34
저정도면 넓은거 맞는데?? 25평 거실 4.3mㄷㄷ
2개월 전
익인34
침실2,3은 작은데 넓게 잘빠진거 맞음 좁다는 애들은 뭐냐ㅋㅋㅋ
2개월 전
익인35
좁아보인다 다 확장해야할듯
2개월 전
익인37
아마 지방이라 가능한듯 발코니 서비스 면적이 사방으로 나있지?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거실 폭도 넓고 절대 일반적이지 않음 보통 20평대 중반대는 거실 3미터 60임 서울은 좁은 땅에 우겨넣다보니 저런 평면의 25평못봄 작은 팬트리나 작은 드레스룸 둘 중에 하나 있을까 말까임 방도 다 아담 아담
2개월 전
익인38
실제로 보면 좁은 ㅠ 둘이살땐 딱 좋은데 애 낳으면 좀더 큰평수 살걸 후회하는사람 몇 봐서
2개월 전
익인34
답답한 애들 많네.. 25평이 다 같은 25평이 아니라 아파트마다 서비스면적이 달라서 결국은 실평수가 달라지는거임
거실 4.3m면 웬만한 30평대 거실인데 뭘 좁데 자가없는 애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늠을 못하나;;
25평중에 거의 전국 최상급 구조일거 같은데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9
25평은 그래도 25평이라 좁아요
2개월 전
익인40
비슷한곳 신축사는데 공간 진짜 잘빠져서 오는사람마다 놀람
물건 쌓아둘곳이 엄청 많아요
2개월 전
익인41
왜 방문이 없어...?
2개월 전
익인43
모델하우스야
2개월 전
익인41
아하
2개월 전
익인42
배란다 확장 안하면 그냥 침대만 들어가고 끝임,,,
2개월 전
익인44
좋아보임. 답답한 사람은 확장하면 되는거고
2개월 전
익인46
구축이긴 해도 25평 아파트 방 3개일때 방하나는 안방크기고 나머지는 진짜 작았는데
2개월 전
익인47
방이 진짜 좁음 침대 하나 겨우 들어가거나..
2개월 전
익인48
침실빼고는 생각보다 다 작고, 그렇게 작음에도 서울신축 분양가는 신혼부부들에게는 택도없는 가격이라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ㅎㅎㅎ 돈만되면 그래도 가고싶다
2개월 전
익인49
오히려좋음 거실 쓸데없이큰거보다 방 많아서 분리된 삶을살고싶어
2개월 전
익인50
25평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까지 있을정도면 방 진짜 콩알딱지라 실제가보면 미니미같아보임 개쫍음
2개월 전
익인52
구조가 잘빠졌을 뿐..작고 답답하더라구
2개월 전
익인53
엄청좁아... 가구 다 작고 낮은거 두니까 넓어보이는거지 실제로 살면 침대도못둠
1개월 전
익인54
청소 힘들듯..
29일 전
익인55
좁겠지만 구조는 괜찮은데용
29일 전
익인56
친구 이사하고 저런집에 살았는데 방사이즈 개오바임 일찍 결혼해서 애 셋낳아서 어쩔수없이 선택한거 같던데 방들이 다 침대넣으면 끝일정도로 사이즈 너무 작음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대구 '캐리어 시신' 피의자 신상 공개···26세 조재복🚨
이슈
강아지방석 당근했는데 리모콘 딸려옴 ㅜㅜ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영어 귀 트이고 싶은 익들은 이거 해봐
일상 · 1명 보는 중
AD
경주시 모 도서관의 새로운 대출 물건.jpg
이슈
AD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이슈 · 15명 보는 중
젠더리빌 파티 대체 왜 하는걸까….?
이슈 · 3명 보는 중
근데 ㄹㅇ 착한걸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슈 · 7명 보는 중
AD
90년대생이 30만원에 사던 교복 현재 가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구 아내랑 친구 없이 밥 먹는 게 죄냐
이슈 · 2명 보는 중
한 때는 초딩말투였던 말투 근황..
이슈
AD
우리나라만 호국불교인거 오져ㅋㅋㅋ
이슈 · 2명 보는 중
💥논란 키우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젊어서 5.18 잘 몰랐다”
이슈
AD
세아이 엄마인 리한나의 젠더리빌에 대한 생각
이슈 · 4명 보는 중
이웃집 강아지 때려 죽인 이대남
이슈 · 2명 보는 중
부자면 2찍일수있지 < 이것도 틀린말인듯
일상 · 1명 보는 중
AD
지금봐도 예쁜 설리가 10년전에 찍은 화보.jpg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120
14:54
57206
0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101
12:45
66022
4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106
12:50
71999
1
이슈·소식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131
10:33
62070
39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65
11:38
44380
1
이슈·소식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76
9:36
66034
1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58
16:48
26982
0
이슈·소식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70
16:04
42930
0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95
13:07
40329
3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49
14:10
48682
1
이슈·소식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48
13:28
50232
0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71
17:59
25654
1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42
17:43
23692
1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45
17:00
32590
0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37
15:39
34717
2
연근 썰다가 엄마한테 혼난 사람
19:46
l
조회 215
가짜 불륜남에 화난 여자들
19:46
l
조회 86
이와중에 뜬 여성신문 "리센느 정치색 논란" .jpg
19:45
l
조회 208
한라봉을 껍질째 먹는 사나이들
19:45
l
조회 197
24년 개근 직원을 해고한 이유
19:43
l
조회 474
진상고객에 면역인 직군.Manhwa
19:41
l
조회 400
세계가 놀란 삼형제
19:33
l
조회 617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19:31
l
조회 2182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학교
19:29
l
조회 1402
세대차이 개쩐다는 비 인식
19:28
l
조회 1182
직장동료가 된 28년전 아이
19:25
l
조회 1656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2
19:25
l
조회 3330
고양이 사료 몇번 비벼줬더니
19:22
l
조회 1513
l
추천 1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19:20
l
조회 4440
블리처스
추가하기
더보기
안녕하세요
조용
여기아무도없나
독방 셔터 열기...
블리 인티 잘 안 하나보네 진짜
근데
현생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항준적 사고
19:18
l
조회 1022
l
추천 1
레딧 한국에서 믹스커피 인기 많나요
19:15
l
조회 1194
우리가 몰랐던 너구리 라면의 진실
1
19:12
l
조회 1816
루틴이 깨져서 화난 냐옹이
1
19:10
l
조회 1929
영어 시험 속 순애
19:10
l
조회 178
한국인은 흠칫하는 콜라 그릇
19:09
l
조회 16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6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16
2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3
3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16
4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11
5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7
6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7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2
8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9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7
10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11
24년 개근 직원을 해고한 이유
12
진상고객에 면역인 직군.Manhwa
13
서로 편의점 털이하는 한일 관광객들
1
14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5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70
16
자기가 금수저냐는 학생
17
레딧 한국에서 믹스커피 인기 많나요
18
세대차이 개쩐다는 비 인식
19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학교
20
고양이 사료 몇번 비벼줬더니
1
근데 핱시 김지민 인스스는 어떤사람이 하나하나 다 그동안 캡쳐해뒀던건가?
5
2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14
3
근데 대체 왜 이번 시위가 극우시위가 된거임…?
16
4
투표용지부족은 윤석열정부탓임
3
5
휠라 에샤페 이거 신어본사람?
3
6
장동혁 왈 선거 무효에 재선거 하자
13
7
솔직히 우리나라 부자들이 인터넷에 상주할만큼 그렇게 많지도 않을꺼고
7
8
삼겹살이 ufo 모양이야
5
9
나 공부하다 너무 졸렸나봨ㅋㅋ 이게뭐야
10
인플루언서 친구 왜 논란안되지..?
3
11
익인들 나 대구사는데 대전에서 공무원 시험 치거든?!
4
12
피크닉 갔나 뭐 이렇게 해달라는게 많아
3
13
오늘 올공 간 익들 있어?
1
14
한동훈 잘생긴거 아님?
11
15
지금 시위 모인 사람들 완전 대혼종파티네
3
16
아침부터 지금까지 있다가 집에 들어옴
17
전공 버린 막 졸업한 27살 ...ㅋ
3
18
다들 직장에서 막말 들어본 적 있어?
19
오세훈 재선거 할려고 한대?
5
20
나도 방금 시위갔다왔어!!!
1
전현무 귀여운 강아지 입양했네
24
2
아니 김지민 저 일 이제 알았는데 전에 희선 팬?이라고도 하고
17
3
친친 유출한 사람이 잘못이라고 말하는거 약간 소름이다
18
4
근데 왜 사과문에
5
5
다이소 비즈 키링 DIY 후기! 너무 예쁨!!!!
4
6
위버스콘 왤케 혜자야 웬일임
5
7
근데 새삼 한국에 못생긴 사람 진짜 많다…
1
8
요아정 지원 요청 부탁드립니다
7
9
극우들은 음식 나눔하는것도 왤케 없어보이냐
22
10
하 쌰갈 이게 제일 웃기다 위버스콘이랑 시위랑 같이 하면서 생긴 해프닝 중에
7
11
구걸도 구체적으로 하네
7
12
미친 유준이 말랑배 어쩜 좋아
1
13
핸드볼에 갇혀있는 직원들은 다 나왔대?
1
14
국가 초유의 상태로 식단을 중단합니다
15
시위 음료 추천합니다
3
16
쟤넨 어케 씻음?
6
17
코르티스 redred 코디는 무슨 컨셉이야?
2
18
잠실은... 놀거리 먹을거리 개많습니다
1
19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 먹을것과 보조배터리
4
20
치킨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4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2
2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16
3
참교육 5화 실화라고...?
2
4
김유정 친애하는 X 새사진
2
5
참교육 너무 유치해서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p)
2
6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4
7
허남준 차기작이 내년 상반기에 나오면
7
8
참교육 벌써 유튜브 반응 좋네
6
9
멋진신세계
차세계 너 지금 긴장했냐 풉ㅋㅋㅋㅋㅋ
4
10
와일드씽 손익 얼만지 나왔어??
2
11
참교육 쇼츠보는데
1
12
김무열 액션할때 진짜 멋있게 나오는거 같아
1
13
멋진신세계
할아버지는 다 알고 있으면서 문도 시험한거 같음
2
14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7
15
무대인사 리클라이너관이면 쌉오열
1
16
참교육
5화 개에바다...
2
17
멋진 신세계는 작가가 코미디를 잘 써서 그렇지 오타쿠 드라마라고 생각함
5
18
언급 미치게하네 진짜
4
19
멋진신세계
세계시점 오스트 인가봐 🫶
1
20
참교육
5화보는데 10분만에 열받아죽겠음,,,,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