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63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말이라고 하나 저거를 ㅠㅠㅠㅠㅠㅠㅠ


부서에서 한명이 그만뒀거든 근데 충원이 좀 생각보다 안되서

일단 기존인원끼리 일을 나눴는데


쟤한테 일을 주지말래 ... 진짜 거의 다 내가 받음 ㅋㅋ ㅠㅠㅠ


아니 그럼 일을 안주면 그 일은 누가하냐고 ........

대표 사진
익인1
일 안주면 자존감 박탈당해서 그만두는사람 있는데 왠지 이 케이스는 무임승차 잘할것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워라밸 개꿀 이러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ㄴㄴ 일머리 없는애들은 그런거 안느끼는듯... 안나가.... 여기 5년 넘은놈 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44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그만둬야 사람 급하게 뽑을걸 원래 회사가 그렇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퇴사 시키지 왜 일 안 주면서까지 데리고 있지??ㅠㅠ 델고있는게 더 힘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미 계약된 직원은 짜르기가 힘들더라고 하더라.....스스로 그만두지 않는이상 막짜르기 어려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회사인줄;; ㅡ 우리도 일못하는애 있어서 상사한테 말했더니 그냥 내가 알아서 하래; 쟤는 아무것도 안하는데; 한달 참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 윗급 상사한테 얘기했더니 다른팀으로 보냄>그팀도 얘랑 못하겠다고함>또 다른팀으로 옮김 > 얘 없는게 나을듯... 이상태인데 이정도면 걍 짜르는게 맞지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뭔 개 소리지....그럼 쓸모가 있게 가르치던가 왜 다른사람한테 업무 부담줌...ㅁㅊ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자르라고 해 능력도 없는놈인데 일안준다고 현타같은거 안느낄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은회사니 진심ㅋㅋㅋㅋㅌ
그런 사람 1년째 다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그럼 신입 월급 너한테 달라해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 사람 일년 버티다 권고사직으로 나간 케이스 있음. 가르치면 된다는데 사무실 모든 직원이 돌아가면서 가르쳐봐도 안되서 팀장까지 사수가 되어 교육해봤는데 불가능이였음. 일 주면 사고 쳐서 다른 사람들이 수습해야 하니깐 고난이였다. 학습이 전혀 안되는 사람이 있더라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도 그런 애 있었음...일 너무 못해서 쟤한테 일 시키지 말라고ㅠ그래서 내가 일 다 함 진짜 너무 시럿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직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할거면 지금 바로해야됨 아님 니선에서 일끊던지 연봉협상을 하던지 받아주고 계속 조치 안취하면 죽도밥도안되고 너몸만 상할걸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가 일을 잘하긴 하나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업급여도 주고 나라에서 복지도 잘 만들어 놓고 왜 해고를 못 하게 하는지 ㄹㅇ; 괜히 같은 직원들끼리 감정 상하게 되고 누구는 피해 보고 해고 할 직원은 해고 할 수 있게 해줘야 돼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그런 애 하나 있었는데 업무도 안줘보고 맨날 혼도 내보고 직원들 다 듣는 자리에서 망신도 줘봤는데 안 그만두길래 돈 관련해서 수습 가능하지만 잘못되면 시말서 쓸 정도는 되는 업무 맡겼다가 시말서 쓰게 하니까 관두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징글징글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회사 그런 직원 3년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시킬게 없어서 단순서류정리업무시킴 진짜 라벨링하고 이러는거... 근데 우리는 특수관계인이라 놔두는거긴해 임원 자녀임 ㅜ 임원들은 이정도로 일 못하는지 모름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진짜 싫어ㅠㅠㅠㅠㅠ 우리도 그런데 결국 하향평준화만드는거 아니냐고... 어 일잘하네? 일 더해~ 이게 뭔 쓰레기같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상사가 일상 소음도 듣기싫어해서 짜증남....
7:09 l 조회 1
카톡 왜 저뤃게 업딧됐지
7:09 l 조회 1
오늘의 메뉴 두구두
7:08 l 조회 3
4호선 상행 또 신호장애네
7:08 l 조회 2
우리나라 마약 청정국이였는데 이거 뭐야
7:07 l 조회 10
대박 나 순수 수면으로 6시간 자고 일어남
7:06 l 조회 20
7시에 화장실 습관 들여서 늦게 자도 지금 눈 떠지는 거 어캄.. 1
7:06 l 조회 16
공무직인데 일반직 업무 안한다고했다가 왕따당함2
7:05 l 조회 26
혹시 네일샵 하는 익들 있을까??
7:05 l 조회 11
2시에잤는데 지금깨서 너무 스트레스받아…2
7:02 l 조회 32
엄마랑 같이 사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아 2
7:01 l 조회 42
한 달에 배달 몇 번정도 시켜먹어?5
7:00 l 조회 28
남자가 여자한테 모델같다고 하면 좋은뜻 아니겠지? 4
6:58 l 조회 28
테런 복귀해야겠다5
6:56 l 조회 99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걸까3
6:56 l 조회 21
다이어트 보조제 대체 어떻게 살이 유지되는거짗2
6:56 l 조회 10
인스타 돋보기 안됨
6:56 l 조회 16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3
6:55 l 조회 33
진심 오늘왜케추움ㅍ1
6:54 l 조회 134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3
6:5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