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받은거 음식에 뭐 나와서
신고하고 보관하고 있는데
이거 언제 가져가?
아무런연락도 없고
10일정도 지난거 같은데
그냥 나 없을때 집에 갔다가 사람 없어서 그냥 갔나
연락 그런거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