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는 아니고 그냥 쉬고 그 날 못했던 일 다른날에 해결해야 됨... 내가 일 안 한다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이 일하고 그러는 건 아닌데 한달에 한번 이러니까 너무 자주 그러나 싶기도 하고ㅠㅠ연차는 따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