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8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


암만 생각해도 머리띠 해야 얼굴이 사는데...

올빽 머리띠 말고 그냥 꾸밈용 헤어밴드 할건디..

너무 유치하고 어려보이려고 노력하는거같니... 흑

[잡담] 올해 나이 31.... 머리띠 해도 되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쁜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어뗘..우리눈치보지말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머리띠가됐든 머가됐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1살인데 나 고딩때
저거 하는 선생님들 많았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동갑인 익이구만 나라면 안할 거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갈래보단 낫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네
해 그냥 눈치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리띠 잘만 하면 너무 골져스함 그냥 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잘어울리면 진짜 이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어울리면 나이가 뭔상거ㅏㄴ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니 나이때 양갈래머리도했어 친구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이 제일 젊은 걸
하루라도 젊을 때 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치 보지마라 어차피 다 100년후엔 다 없어질 지구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너랑 동갑인데 어제도 이미스 하트삔 샀눈뎅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사람들이 내가 서른하난지 스물다섯인지 얼굴만 봐서는 잘 모르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블핑 제니도 31살인데 저런 스타일 자주 하지않나?? 어울리면 나이는 상관없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혀 나는 케이프도 잘 입고 댕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ㄱㅊ 난 80세에도 할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쁘면 뭘해도 이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서른인데 걍 하는디
바바리맨 빼고 다 ㄱㅊ다고 생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어때 우리 할무니도 하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리띠하기 즐거운 나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괜찮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잉? 예쁜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리띠에 나이가 있나 ~ 어울리면 하는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해 난 머리띠 좋아하는데 안어울려서 못함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키즈모델 빼곤 뭔들 다해도 상관없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이 제일 젊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바하다가 60대 할머니가 양갈래 하신거 봤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소녀같았어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늙을거임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가 못하는 건 키즈모델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31인데 하고 다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런거 제발 신경쓰지 말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50대에도 양갈래 하시는 어르신도 있는걸 뭐..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06 9:1135108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1 14:0920425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22 10:4910243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584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709 0
익들 엠벼 어떻게 돼?
20:56 l 조회 1
입사 한달만에 사장이 딴 업무 시키는데 거절하면 MZ인가?
20:56 l 조회 3
주변 모솔 여자 특
20:55 l 조회 10
다이소에 빨랫대도 있어?
20:55 l 조회 1
서울 집 값 가장 많이 올린 정부
20:55 l 조회 5
남익인데 원래 연애 생각 없고, 오타쿠, 덕질하는 여자만 꼬였는데 이유가 뭘까
20:55 l 조회 7
혹시 워홀가서 후회하시는 분 있나요?
20:55 l 조회 2
나 손이 진짜 안늙음
20:55 l 조회 3
알바하는데 분노가 차오른다
20:55 l 조회 8
교환학생이나 워홀러만 노리는 외국인들 은근히 많음
20:54 l 조회 10
근데 직장인되면 애플워치 필수야?2
20:54 l 조회 12
이제보니 난 연애를 안한게 아니라 못한건가봐
20:54 l 조회 7
아 남자 안만난지 개오래돼서 남자랑 연락 어케하는지 까먹음 3
20:54 l 조회 9
사주 원국이랑 대운 안 좋다고 인생 포기하는거 5
20:54 l 조회 13
집안일은 왜 해도해도 끝이없냐...3
20:53 l 조회 6
와 똥꼬 지리게 아픔 후방주의4
20:53 l 조회 9
소개팅 거절 보통 언제하는 거야? 타이밍을 모르겠어ㅠㅠ
20:5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살은 너무 잘빠지는디2
20:52 l 조회 27
기독교계열 사이비 (신천지 등) 퇴치법1
20:52 l 조회 7
대학 동기 언니 결혼식 불참하면 축의금 언제 보내는게 맞아?
20: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