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740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학가 상권에서 절대 술장사 하지마라
33
3개월 전
l
조회
34661
인스티즈앱
2
8
2
익인1
약간 일본 사회현상들이 한국에 몇십년뒤에 그대로 재현되는 일이 많은데 이런거까지 따라가니까 신기하네
3개월 전
익인2
13학번인 저는 먹기싫어도 선배들때문에 억지로 먹은적이 많았었는데 그런문화 없어져서 다행이네요
3개월 전
익인16
헐 저도 13학번ㅠ 여초과라 더 심했음ㅠ
3개월 전
익인3
일본같다 술 안마시는건 좋은데 민폐인건 알아야지
3개월 전
익인9
이건 또 쌈박한 접근이네 ㅋㅋㅋ
술집에서 1인 2병 이렇게 내건 거 아니면
손님이 뭐 어떻게 시키든 뭔 상관
3개월 전
익인11
아아 하나 시키고 카공 3시간 하는거랑 똑같지 뭐ㅋㅋㅋ 카페이용시간 생긴거처럼 술집도 그런거 곧 생길듯 ㅎ
3개월 전
익인12
맞네 술 안 마실 거면 굳이 술집 갈 필요가 없지
3개월 전
익인14
학생들 자주가는 술집은 안주 저렴한대신 술로 마진챙기는곳 아닌가? 아무리 제한시간 박은 뷔페가 아니라지만 윗댓처럼 하루죙일 카페에서 죽치고있는거랑 뭐가달라
3개월 전
익인21
ㅇㅇ이제 곧 1인 1병 이렇게 생기든가 술집 싹 없어지든가 하겠지
술집은 술에서 마진 챙겨서 먹고 사는건데
3개월 전
익인4
너무 얄미움
3개월 전
익인5
그래서 우린 밥집 가는데...술집 자체를 안 감 그냥
3개월 전
익인6
요즘 술집에서 안주도 잘 안시키는거같더라구요. 알바할때 보면 성인4명이서 팥빙수 작은거 하나시키ㅣ고 소주하나 시켜서 먹고감...
3개월 전
익인7
안주라도 시켜 애드라...
3개월 전
익인8
술집갈때 술 적게마실것같으면 일부러 안주는 좀 더 시킴..ㅠ밥안먹고가서 밥먹는다는 느낌으로ㅠㅠ그리고 빨리..일어남..
3개월 전
익인10
술 많이 안 마시는 문화 좋은 것 같은데 쓸데없이 아무데나 토하고 주정부리는 애들도 적어지고
3개월 전
익인13
너무나도 좋은 현상이다 ㅊㅋㅊㅋ
3개월 전
익인15
술 안 마시는 건 참 좋은 현상이긴 한데 카페에서 시간마다 음료 주문하는 것처럼 술집에서도 하이볼 하나 시키고 3~4시간 죽치는 건 민폐지... 더구나 대학가면 일반 주점보다 안주든 뭐든 싼 값에 할 확률이 높은데 술이 제일 마진 남을 테고... 그런 점에선 주점도 카페랑 동일하게 봐야 할 듯
3개월 전
익인17
알바하면서도 느꼈어요 4-5명 우르르와서 과일빙수나 파인애플샤베트 같은거 하나 시키고 술 한병에 음료 여러개 컵만 많이 쓰고.. 테이블 회전도 안되니까 사람이 많아도 돈이 안됨
3개월 전
익인18
코로나때부터 뭔가 마셔라 죽어라 하는 분위기가 사라진듯
3개월 전
익인19
술 마시는 분위기 너무 싫음
3개월 전
익인20
ㄹㅇ 알바하면서 느끼는 건데 주류 시키는 분들은 웬만하면 3-40대 이상 분들이고 20대 분들은 제로콜라 아니면 하이볼 아니면 맥주인데 맥주도 한 두 잔 시키고 끝이더라고요…
3개월 전
익인22
술 안먹어도 고기 10인분 15인분씩 먹으면 좋아하시던데 서비스도 주시고
3개월 전
익인23
우리도 18명 회식하는데 콜라를 20캔을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코로나 전후로 달라졌어
3개월 전
익인24
나만 다른 세상 학교 다니는 건가
1개월 전
익인25
술 안먹는게 뭐가 문제임 전체적으로 보면 사회악인데 1급발암물질임 ㅋㅋ 술집와서 제로 먹는게 싫음 메뉴에서 제로 콜라 빼면 될 것 그럼 애들 그 술집 아예 안 갈텐데 그건 또 싫은 거 아님 술 강요 젤시름
1개월 전
익인26
ㅊㅊ
1개월 전
익인27
술 안 먹고 안주만 퍼먹는 내친구들...하하..
1개월 전
익인28
이제야 옳게 돌아가네 알콜 머 좋을게 있다고
1개월 전
익인29
그냥 펩제를 3,4천원 받으면 되는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30
술좀머거라 친구들이 안주만 탐내니까 안주 금방 사라져서 짜증남 술보다 비싼데
1개월 전
익인31
음료수도 2천원 이상 받던데… 이것도 도매로 사면 원가가 엄청싸서 1인 1개이상마시면 나쁘진않겠네
1개월 전
익인32
화통에 술 넣고 신입생때 들이킨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생각함. 다만 술집인 자영업자들은 쉽지 않을듯! 고기집이야 술도 술인데 고기가 주긴 하니까
1개월 전
익인33
그래서 2차 3차 술집이 다 죽어나가고 있음
새로 생기는 집들보면 전부 식사 + 술도 가능한 집만 생기는 이유임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법무부, 불법체류 외국인 24세까지 가족들 한국 거주 허용
이슈 · 2명 보는 중
신입이 내 메신저 한참 보던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해외 반응 좋은 바다거북 사진
이슈 · 3명 보는 중
교회 짝남한테 톡 받았는데 살기 싫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kbs, jtbc 뉴스까지 진출한 하말넘많 창억떡 영상.jpg
이슈 · 3명 보는 중
빵가게에서 은근 보인다는 유형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의사아내되는 법 일타강의..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상형 기준을 대폭 완화한 페이커
이슈 · 8명 보는 중
AD
AD
의외로 잘 모르는 토익 감독관들의 고충
이슈 · 1명 보는 중
댓글 읽다가 결국 오열한 서인영..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이슈 · 9명 보는 중
올공 시위가 평화로우시다고요?
일상 · 1명 보는 중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기사님이 엄청 뭐라했어..
일상 · 6명 보는 중
AD
인스타에서 지금 누가 공구하는지 찾는 어플
이슈 · 2명 보는 중
제미나이로 야설 쓰는데
이슈
AD
서인영이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할 수 없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
290
13:10
84639
48
정보·기타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210
12:48
88466
6
유머·감동
손편지 배송을 거절한 우체국 직원
186
11:43
93755
0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232
6:46
123025
9
이슈·소식
🚨현재 잠실사태로 초비상걸렸다는 한국 체육계🚨
140
19:04
48390
8
유머·감동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130
8:36
99917
28
유머·감동
싯발 좀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
142
11:03
74647
44
혁신이라는 아이폰 iOS 27 신기능
75
17:00
42312
1
정보·기타
관악구 3평 행복주택
81
12:21
67318
0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광기라는 맘스터치 포장...JPG
87
15:19
72895
5
유머·감동
잠실 현장에서 발견된 중국어 쪽지…..
74
14:10
60931
4
정보·기타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85
20:45
26416
3
이슈·소식
손녀 돌잔치에 '새하얀 투피스' 입겠다는 시모…며느리 "무시당한 기분"
60
17:26
45300
0
유머·감동
정사각형 이불 절대 사지마세요
75
14:18
63220
4
정보·기타
k7이랑 k8 어떻게 읽으세요?
55
12:58
50800
0
대표팀 시절 박지성이 기성용한테 짜증났던 이유
22:12
l
조회 10
초보운전 의무 부착이 사라진 이유
22:11
l
조회 286
밥 먹다가 엄마를 울린 아들
22:10
l
조회 252
괴롭힘 당하던 신입사원의 정체
22:08
l
조회 422
여자의 마음을 이해해버린 어느 대학생
22:08
l
조회 282
김풍) 이제 최현석 버스 공짜로 탈 수 있는 거야??
22:05
l
조회 600
내가 본 이름중에서 가장 특이한 성씨는?
7
22:02
l
조회 923
전라북도 전주출신 연예인
22:00
l
조회 1012
방송사도 배우도 아무도 기대 안 했던 드라마
21:58
l
조회 2828
l
추천 1
오타쿠들이 돌아다녀서 치안이 변했다는 일본의 애니 성지
21:52
l
조회 3244
리센느 원이 합성이다vs진짜다
5
21:52
l
조회 7389
아내에게 장난치는 남편
21:51
l
조회 1649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이 높아짐을 체감하게 될때
21:50
l
조회 1274
민주 40.4% 국민의힘 41.6%…2030 흔들렸다
21:48
l
조회 62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레드벨벳(4)
추가하기
정관장레드스파크스
추가하기
스코시즘
추가하기
FC바이에른뮌헨
추가하기
황민현
추가하기
엄청 주도면밀하다는 개구리소년 범인 ㅎㅇㅈㅇ
2
21:46
l
조회 11213
가수 출신 배우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21:46
l
조회 347
일본 바깥에서 보면 정말 무서운 설정
21:46
l
조회 1128
옛날 게임이 물 반사를 구현한 방법
2
21:38
l
조회 3509
연애프로에서 갑자기 영어 질문하는 모쏠
4
21:36
l
조회 4876
한복이 세탁하기 어려웠던 이유
3
21:28
l
조회 525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2
1
엄청 주도면밀하다는 개구리소년 범인 ㅎㅇㅈㅇ
2
2
리센느 원이 합성이다vs진짜다
5
3
방송사도 배우도 아무도 기대 안 했던 드라마
4
CJ 텔레그램 유출자 특정되었데!
16
5
권고사직 당한 30대 중반이 깨달은것
9
6
오타쿠들이 돌아다녀서 치안이 변했다는 일본의 애니 성지
7
기름진 대방어 10kg 혼자서 다먹는 쯔양
6
8
연애프로에서 갑자기 영어 질문하는 모쏠
4
9
아내에게 장난치는 남편
10
옛날 게임이 물 반사를 구현한 방법
2
11
사상 최악의 맛을 가졌다는 물고기들.jpg
1
12
밥 먹다가 엄마를 울린 아들
13
AKB48 멤버들 그룹 나갈때 표정보면 다들 미련 하나도 없어보임....JPG
9
14
괴롭힘 당하던 신입사원의 정체
15
한복이 세탁하기 어려웠던 이유
3
16
김풍) 이제 최현석 버스 공짜로 탈 수 있는 거야??
17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76
18
전라북도 전주출신 연예인
19
의외로 술안주로 정말 좋은 사이드 메뉴
3
20
내가 본 이름중에서 가장 특이한 성씨는?
4
1
강남역에서 누가 투신했네...
6
2
대학 다필요없다 ㄹㅇ 부질없어
27
3
장거리면 진도 원래 빨리 나가지나
2
4
나 간호사인데 병원에 무당분 찐같음
5
5
소개팅했는데 진짜 얼굴이 중요하단걸 느낌....
2
6
진심 광명 집값 왜이렇게 오르는지 이해안되네
4
7
신혼부부 신축 전세로 가는게 진짜 최악의 악수임
2
8
나 ㄹㅇ 생각 많았는데 요즘 걍 꽃밭으로 살거든
6
9
옷 별로임?
6
10
교사인데 업무 앱 시간을 딱 근무시간으로만 설정했거든? 이거 너무한건가?
8
11
요즘 길 걸으면 00년대 갸루st로 꾸민 사람들 많더라
1
12
마케팅 초봉 3600 ㅇㄸ??
11
13
30살인데 고민이 많다 다들 이럴까???
4
14
아까 인기글?에서 봤던 넷플 공포물 이름 기억나는 익..
15
현실적으로 후임이 나이가 많으면 불편하려나
1
16
타부서 신입 n일만에 나갔던 사유
17
선관위 셀프조사하는게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
4
18
아니 3명 단톡에서 읽씹하는애 있는데
3
19
여름에 이런 거 신으면 많이 더운가
20
인터벌 러닝할 때 붙는 바지가 편해?
1
1
물총칼국수 아니면 안먹음
10
2
아일릿 윤아 카리나sbn께 마카롱 선물받고 이정도로 좋아함ㅠㅠ
6
3
정원오 됐으면ㄹㅇ 나라 뒤집을 생각이었나봐
6
4
왜 뉴진스플임?
7
5
진짜 참교육 드라마 추천해줌
2
6
유튜브 끄면 왜 자꾸 작은화면으로 만들어져?
5
7
뉴진스는 음식으로 만든다면 톡 쏘는 콜라일거야
7
8
타팬인데 뉴진스에 대한 생각
15
9
서울 50억아파트 사는 사람 흔해?
2
10
걍 내일모레 변론기일이라 정병 먹는거라니까
4
11
선관위 하는짓 보니까 이재명 윤석열도 이재명 당선아냐?
12
근데 나 칼국수 엄마가 많이 못먹게했음
13
하붕이들은 이럴수록 뉴진스만 응원하게 됨
11
14
냉면 안좋아하고 잔치국수 좋아하는 익 있어?
1
15
근데 허세련 글은 왜 숨김처리 된거야?
9
16
추워하는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
4
17
잔치국수 쌀국수 칼국수중에
5
18
여름이니까 어텐션 들어야겠다
1
19
얘들아 혹시 중국인이나 조선족이나 여튼 중국 문화 or 음식에 빠싹한 익인 있음????...
11
20
ㅉㅉ맛알못들 칼국수는
1
1
와 참교육 현민이 완전 쌩신인이네
9
2
유퀴즈 측은 10일 이데일리에 "허남준의 '유퀴즈'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12
3
허남준이 좋아하는 댓글 반응이래 ㅋㅋ
24
4
이희준 출연료썰 봄...?ㅋㅋㅋ
22
5
인간수업은 도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22
6
참교육
전기과 일진 좀 느좋 아님...?
29
7
참교육 조규철 우는거 뭔 의미임
6
8
군체 ㄹㅇ 당황스러웠던 장면 ㅅㅍㅈㅇ
17
9
취사병 이해안되는점 취사병들은 원래 훈련안해?
39
10
진기주 진짜 크다
10
11
아 서인국 박지현 ㅈㅉ 느낌좋다
3
12
사실 난 허남준 그 서울김부장에 나온거 보고 괜찮다 생각했었음
5
13
내 배우가 실력만 있었으면....
14
와 소희 용안
4
15
유퀴즈 진짜 감다살이다
10
16
정보/소식
허남준 "난 잘생긴 배우 아냐, 모두 그렇게 생각할 것"(하지영)
17
군체에서 잠깐 속시원했던 대사 ㅅㅍ
18
선업튀 개슬프다...
3
19
참교육
참교육 1화 보는데 혹시 갸가갸가?? ㅅㅍㅈㅇ
3
20
익들은 국내 작품에서 제일 인생 기구한 주인공 누구라고 생각해? (ㅅㅍㅈㅇ)
5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