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884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윤곽할까? 얼굴형좀 봐줄사람
69
2개월 전
l
조회
1234
인스티즈앱
잘될 얼굴형임?
4
익인1
지금도 괜찮은데?
2개월 전
익인2
얼굴형 괜찮은데 왜 윤곽을…..
2개월 전
익인3
굳이?
2개월 전
익인4
나는 너 얼굴형만 되도 감사하겠다 야
2개월 전
익인5
차라리 리프팅 시술을 받아
2개월 전
글쓴이
뼈자체를나는 바꾸고싶어
2개월 전
익인6
아니대체 왜????
2개월 전
익인6
예쁜디 차라리 헤어스탈을 바꿔봐
2개월 전
글쓴이
묶는게 제일낫더라
2개월 전
익인7
깎을게 대체뭐가있음 광대말하는거?
2개월 전
글쓴이
넙데데한듯 광대도있고 턱도 안갸름하고
2개월 전
익인7
저 턱이 안 갸름해보이면 진심 문제있음
2개월 전
익인8
오히려 볼꺼짐 있어서 살 찌워야 할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8
그리고 앞머리 저럴거면 그냥 기르는게 나을듯
2개월 전
글쓴이
나말랐긴한데 얼굴살은 꽤있는디 앞머리는 밀용사가망쳤어
2개월 전
익인9
비대칭부터 고쳐야됨
2개월 전
익인10
ㄴㄴ 오히려 후회할 것 같아
2개월 전
글쓴이
왜??
2개월 전
익인10
지금도 자연스럽고 예쁘니까!!!!!!!!!!! 윤곽은 진짜 비추
2개월 전
익인10
나중에 피부 개잘처짐
2개월 전
익인11
경락을 해봐
2개월 전
글쓴이
평생할자신없늠
2개월 전
익인13
윤곽해도 평생 리프팅 하고 관리해야하던데 안그러면 다 쳐져서
2개월 전
익인12
너 저기서 윤곽하면 얼굴 다 흘러내릴걸??
2개월 전
글쓴이
뭐가문젠데?
2개월 전
익인13
지지대가 없어보오서 하는 말 아닐까? 솔직히 깎을거 없어보여..
2개월 전
익인14
머하러함 그돈으로 리프팅 조지겠음 나라면
2개월 전
익인14
아근데 댓글보니 답정너네
2개월 전
익인17
22 걍 쓰니 원하는대로 해~
2개월 전
익인14
ㅋㅋㅋ말해줘도 안들어올듯
2개월 전
익인18
33 걍해 이정도면.. 진짜 왜하는지 몰겠는 얼굴형인데
2개월 전
익인15
자체에 하악이 크게 발달하지도 않았는데..? 뭘깎고싶은거임..? 진짜 윤곽하면 얼굴 늙으면 다 흘러내림222
2개월 전
글쓴이
난 3종 다 하고싶은데
2개월 전
익인15
나중에 후회해도 상관업으면 하든지.. 해.. 근데 내주위에 윤곽한애들은 돌아가면 절대 안한다더라
2개월 전
익인16
진심 그정도 아님 할거면 경락 관리 정도민 해
2개월 전
익인19
윤곽 돈많으면 해 진짜 얼굴 흘러내리는거 관리하는거 돈 상상을 초월하게 들어감
2개월 전
익인20
평생 관리할 돈있어?? 윤곽하면 평생 관리해야돼
2개월 전
익인21
관자놀이 꺼졌음? 그거 아니면 굳이 안 해도 될 듯
2개월 전
익인22
ㅇㅇ해 그럼 하고싶자나
2개월 전
익인23
걍 해
2개월 전
익인24
나 사진보다 한 세배 더 각진 턱이라 결국 윤곽했는데 내가 너 턱이었으면 윤곽 절대 안 했어..
2개월 전
익인25
나 너같은 얼굴형이였는데 광대 신경쓰여서 했움
주변에서 다 말렸어
근데 난 지금 넘 만족이야 시간 돌려도 핬음
2개월 전
익인39
얼마정도 들엇우? 광대만햇나?ㅜ 나도넘 고민중...ㅠㅠ
1개월 전
익인25
400 광대만했움
1개월 전
익인26
대체 왜 윤곽을
2개월 전
익인27
안해도되겠는데...
2개월 전
익인28
얼굴형 이쁜데? 헤어스타일을 바꿔봐
2개월 전
익인29
할 필요가 1도 없는데 진심
2개월 전
익인30
얼굴에서 뭐가 마음에 안 든다면 얼굴형 문제는 아닌 거 같아
2개월 전
익인31
이쁜데 ?
누가 쓰니 가스라이팅한거 아닐까 걱정될정도야.
그리고
광대 깎으면 피부흘러내린댔어
한가인 유투브에서 봄
2개월 전
익인32
ㅔ발 하지마!!!
2개월 전
익인32
흑발로만 해도 얼굴 작아보일듯
2개월 전
익인33
해야될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34
옆머리 내리는게 훨씬 이쁠 것 같은데
2개월 전
글쓴이
진짜 답답해보임 실제로는
2개월 전
익인35
얼굴형 예쁜데??앞머리를 길러서 없애봐~~!!훨씬 예쁘겠다!!
2개월 전
익인36
광대치셈
2개월 전
글쓴이
턱은어똑해
2개월 전
익인36
턱은 뼈아니고 살인듯 리프팅해
2개월 전
익인37
턱은 더 칠게 없고 저기서 광대 치면 얼굴 개길어보일걸
2개월 전
익인38
옆광대때문이면 그냥 머리스타일로도 개선가능 할 얼굴이고 애초에 그렇게 심해보이지도 않음 나중에 피부 엄청 쳐짐 추천 ㄴㄴ
2개월 전
익인40
옆광이 눈에 거슬리긴하네 눈자체가 서로 멀어서 바깥에서 깎을 수 있나 저기를 더이상?
1개월 전
익인41
하면 잘될케이스긴 하네 ㅋㅋ
1개월 전
익인42
안하고 머리 풀고 흑발에 웨이브 봉고데기로 하면 이쁠 것 같아 지금도 얼굴형 충분히 괜찮은데?
1개월 전
익인43
하면 ㄱㅊ을듯 특히 광대 사각턱은 옆면을 못봐서 잘 모르겠다
1개월 전
익인44
갸름한데 왜? 하지마
1개월 전
익인45
왜해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크기 작다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감옥 갔다가 천 억 생긴 사람
이슈
수자원공사 현타온다
이슈 · 5명 보는 중
31옥순보다 더 욕먹었지만 당당했던 그녀
이슈 · 4명 보는 중
혹시 자취익들중에 방바닥 이런집ㅠㅠ?
일상 · 3명 보는 중
AD
AD
뉴토끼 폐쇄기념 퓰리쳐상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강아지 유치원에 온 시츄
이슈 · 4명 보는 중
회사에서 뒷담화 끊게 된 계기
이슈 · 6명 보는 중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수지 이어 크리스탈 ♥남편 됐다…'42세' 김준한 "심한 욕과 질타 주변서 많이 받아" ('건물주'
이슈
AD
'40대 성폭행' 중학생, 또 엽기 범죄 "갱생 불능인데 27살 출소?" '경악'
이슈
확실히 대통령 되는 사람은 뭔가 있나봄
일상 · 4명 보는 중
반포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병원에서 코드블루 뭔지 모르는 사람 있어...?
일상 · 1명 보는 중
스타벅스 탱크데이에 숨겨진 암호
이슈
AD
박찬열 망신살 new!
이슈 · 3명 보는 중
운명전쟁 무당 예약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KSPO 돔 뭐라읽어?
248
10:15
29421
0
일상
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
262
8:19
57406
14
일상
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
166
12:56
35677
1
이성 사랑방
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43
9:29
30941
1
KIA
/
장터
🍔오늘 시라카와 승리+김도영 홈런+변우혁 안타+박재현 안타+김민규 안타+무실책 시 햄버거🍔
63
17:12
847
0
야구
김선빈 -> 박찬호
44
16:40
3908
0
삼성
/
OnAir
💙🦁 260610 vs KT 경기 달글 🦁💙 - 라온이들 경기 전 다같이 모여서 기도합시다 삼라야 제..
43
17:33
486
0
두산
나 왜 우리팀 올해 3등할 것 같지
26
10:08
1330
0
한화
현장에서는 허인서(23·한화 이글스)의 대표팀 합류가 유력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29
12:07
4589
0
롯데
🌺 260610 달글 // "GO HIGH!” 안타와 홈런 그리고 승리 해줘🔥 🍀🥦🧂🫘🌺
25
17:06
292
0
주식
인티 주식방 징글징글 하다…
18
12:38
6280
4
SSG
고명준 퓨쳐스 등록
14
11:54
1783
0
BL웹툰/웹소설
이건 진짜 레전드다 하는 벨소 있어?
13
13:00
469
0
NC
/
알림/결과
N팀 등말소
16
16:40
683
0
T1
아 인형 안 샀는데 이번에 나오는거
19
15:05
1836
0
해해 똥산다 똥
18:30
l
조회 1
동갑 사촌 하닉 들어감 ㅎㅎ...
18:29
l
조회 6
볼케이노 잘 아는 익 도와줘
18:29
l
조회 1
탈디하면 다들 모함…?
18:29
l
조회 3
예쁜 애들한테 심숭부리는 애들 심리가 뭘까
1
18:29
l
조회 5
이런 염색 실제로 보면 엄청 튀지..?
18:29
l
조회 6
이거 신호위반으로 걸릴까??ㅜㅜ
1
18:28
l
조회 5
운동화 몇년 주기로 사 신어?
5
18:28
l
조회 10
누적식 학습이 되어야 하는 전공인데 저학년때 쳐놀앗어
1
18:28
l
조회 7
스레드 진짜 하면 안될듯...
2
18:28
l
조회 9
매달 정해진 날짜에 알림 주는 앱 없어? ㅠㅠ 리마인더 필요한데
18:28
l
조회 6
퍼프에 물이나 미스트 먹여서 쓰는 익들은 보관 어케해..?
18:2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 사진 찍었어
18:27
l
조회 6
나 이쁘장한 인플루언서인데 악플이 많이 달려
1
18:27
l
조회 13
김준서
추가하기
더보기
이 방 있는지 몰랐어
5
김준서 생일축하해
1
ㄱ
마플
콩프들 많이 있으려나
3
친구가 준서 생카를 열게 됐어!
3
정보/소식
준서 인스타 백업계정
2
정보/소식
준서 사인공개
9
아젤리아 크림 드디어 구했다
1
18:27
l
조회 12
에효 하던일이나 할걸 왜 공시했을까
18:27
l
조회 5
나26살인데 엄마가 부산가는데 친구 번호 달래 좀 도와줘…
13
18:26
l
조회 67
셀프레이어드 개망함 해파리 같음
2
18:26
l
조회 5
지팔지꼰이 커뮤용어였음??
4
18:26
l
조회 21
하이닉스 다니는 사람 개부럽다 …
18:26
l
조회 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
1
이짤 지피티 ㄹㅇ 기존쎄다
6
2
이상하다 분명 구운 색감 블러셔 했는데
4
3
나26살인데 엄마가 부산가는데 친구 번호 달래 좀 도와줘…
10
4
정신과의사가 나보고 우리병원 걸작이래 ㅋㅋㅋㅋㅋ
5
5
인티에 작업 들어왔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12
6
경기도익들아 (서울이랑 접근성 가까운)
5
7
하이닉스 다니는 사람 개부럽다 …
8
디자인쪽 요즘
7
9
근데 염증이라는게 도대체 뭐임
10
월180버는데
3
11
근데 다음주 잠실 올공에서 페스티벌 하는데 진행 되는 겨...?
12
12
미용사분께서 머리숱 많다하면 찐이겠쥐..?
3
13
취준생 우울증 심해져서 약처방받앗는데 항우울제 부작용으로 46키로까지 빠짐
14
운동화 몇년 주기로 사 신어?
2
15
나 이쁘장한 인플루언서인데 악플이 많이 달려
1
16
스레드 진짜 하면 안될듯...
1
17
내년 30살 대학원 무리일까
3
18
아젤리아 크림 드디어 구했다
1
19
동생 고3인데 전문대라도 보내는게 좋을까
2
20
누적식 학습이 되어야 하는 전공인데 저학년때 쳐놀앗어
1
1
'싱어게인4' 김윤설 사망, 향년 27세
29
2
하이닉스가 6% 오르는동안 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가 37% 급락
2
3
현관택배 증후군
3
4
불법 집회자들이 올림픽공원 주차 무료로 하는법
10
5
혁신이라는 아이폰 iOS 27 신기능
32
6
손녀 돌잔치에 '새하얀 투피스' 입겠다는 시모…며느리 "무시당한 기분"
32
7
축 늘어진 큰돔
29
8
구성환이 가스레인지에 고추기름 튀었을때 청소하는 꿀팁
2
9
여사친 2명을 임신시킨 남학생
39
10
드라마 참교육 임한림 역 배우
3
11
영양사가 없는 듯한 구내식당 메뉴
7
12
귀여운 처진 눈 아기 여우.jpg
13
내 친구 카페 사장인데 내란각설이들 진심 구걸하고 다님
8
14
여름 바지 사라고 봉투를 쥐어주신 할아버지
15
다이어터를 위한 소시지
1
16
전설의 열매
17
우유 포장 디자인이 고양이
18
요즘 대학 선배들이 취업 정보 공유 안해주는 이유
19
솔직한 태권도 학원 관장님
20
광주 스타벅스에 대기줄?…"충전금 남기기 싫다" 환불런이었다
1
여기 손종원 집인 것 같은데
4
2
이재명 주가조작 패가망신 좀 웃기닼ㅋㅋ
11
3
이번 월드컵 mbc 손해봤네 ㅋㅋㅋㅋ
4
급상승
더보이즈 제이콥 솔앨 냈는데 회사 없어서
1
5
근데 한국에서 핫백 1위 한거 방탄 말고 없다아님?
5
6
저 글 너무 주어 너무 보이는디ㅋㅋㅋㅋㅋㅋ
7
원빈 수염 ㅋㅋㅋㅋㅋㅋㅋㅋ
12
8
양요섭 이 사이에 11년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
7
9
환연3 유정님 핱시5 유경님
2
10
근데 빌보드 핫백 1위 할 정도면 멜론 탑백 1위도 당연히 하는 거 아님?
4
11
은석 원빈 이거네
16
12
맘스터치 평생 무료이용권 vs 버거킹 평생 무료이용권
19
13
멜론 1위랑 빌보드 1위 중에 뭐가 좋음?
35
14
빌보드는 첫 100 1위한 그룹 대통령이 축하하지 않았나
2
15
근데 유시민은 왜 갑자기 문조털래유로 묶인거야?
4
16
스키즈 제일 유명한곡 뭐야?
5
17
맘터 무도세트 그냥 딥치즈나 화갈로 시켜도 콜라보포장지로와?
4
18
크록스 샀어 ㅋㅌㅌㅋㅋ
7
19
얘들아 롤 처음하면 배우기 쉬운 편이야 어려운 편이야?
1
20
바이 연프 나온다 표지 개도파민 ㅋㅋㅋㅋ
1
1
이도현 맞아...?
26
2
유퀴즈 측은 10일 이데일리에 "허남준의 '유퀴즈'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7
3
헐 지금 연예계에서 최장수커플이
14
4
허남준 하지영 유튜브 나온거 매력 개쩐다
3
5
"김은숙 작가 보고 있나"…'멋진 신세계' 허남준, 美친 로코 폼
1
6
허남준 롤모델 김무열
4
7
이번에 전지현 유퀴즈 안나왔네 결국?
5
8
유퀴즈 진짜 감다살이다
9
9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둘다 작품 잘될 것 같았대ㅋㅋㅋ
8
10
이희준 출연료썰 봄...?ㅋㅋㅋ
11
11
멋진신세계
원래 이 작품에 차세계 상탈씬 없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
9
12
참교육
전기과 일진 좀 느좋 아님...?
15
13
장동윤은 고사하는 작품 왤케 많아
17
14
송강 구교환 게이커플로 나오는 영화 볼만해
12
15
원더풀스
이것만 보면 ㄹㅇ 멜로다
2
16
무대인사 잘 아는 익들아 솔직하게 말해줘 ㅜㅜ
1
17
ㅅㅍㅈㅇ
기리고 노재원 인간이 아니네
1
18
허남준 진짜 꾸준히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언급하네
5
19
허남준 피셜 고래별에도 상탈있대
3
20
그래도 허남준이 상상한 10년 후 미래니까 빨리 가지는 않겠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