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8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
잘될 얼굴형임?

[잡담] 윤곽할까? 얼굴형좀 봐줄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도 괜찮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형 괜찮은데 왜 윤곽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너 얼굴형만 되도 감사하겠다 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리프팅 시술을 받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뼈자체를나는 바꾸고싶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대체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쁜디 차라리 헤어스탈을 바꿔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묶는게 제일낫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깎을게 대체뭐가있음 광대말하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넙데데한듯 광대도있고 턱도 안갸름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턱이 안 갸름해보이면 진심 문제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볼꺼짐 있어서 살 찌워야 할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앞머리 저럴거면 그냥 기르는게 나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말랐긴한데 얼굴살은 꽤있는디 앞머리는 밀용사가망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대칭부터 고쳐야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오히려 후회할 것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도 자연스럽고 예쁘니까!!!!!!!!!!! 윤곽은 진짜 비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중에 피부 개잘처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락을 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생할자신없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윤곽해도 평생 리프팅 하고 관리해야하던데 안그러면 다 쳐져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 저기서 윤곽하면 얼굴 다 흘러내릴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문젠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지대가 없어보오서 하는 말 아닐까? 솔직히 깎을거 없어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하러함 그돈으로 리프팅 조지겠음 나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근데 댓글보니 답정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걍 쓰니 원하는대로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말해줘도 안들어올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걍해 이정도면.. 진짜 왜하는지 몰겠는 얼굴형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체에 하악이 크게 발달하지도 않았는데..? 뭘깎고싶은거임..? 진짜 윤곽하면 얼굴 늙으면 다 흘러내림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3종 다 하고싶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후회해도 상관업으면 하든지.. 해.. 근데 내주위에 윤곽한애들은 돌아가면 절대 안한다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그정도 아님 할거면 경락 관리 정도민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윤곽 돈많으면 해 진짜 얼굴 흘러내리는거 관리하는거 돈 상상을 초월하게 들어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평생 관리할 돈있어?? 윤곽하면 평생 관리해야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자놀이 꺼졌음? 그거 아니면 굳이 안 해도 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해 그럼 하고싶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사진보다 한 세배 더 각진 턱이라 결국 윤곽했는데 내가 너 턱이었으면 윤곽 절대 안 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너같은 얼굴형이였는데 광대 신경쓰여서 했움
주변에서 다 말렸어
근데 난 지금 넘 만족이야 시간 돌려도 핬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얼마정도 들엇우? 광대만햇나?ㅜ 나도넘 고민중...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400 광대만했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왜 윤곽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해도되겠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형 이쁜데? 헤어스타일을 바꿔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 필요가 1도 없는데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굴에서 뭐가 마음에 안 든다면 얼굴형 문제는 아닌 거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쁜데 ?
누가 쓰니 가스라이팅한거 아닐까 걱정될정도야.
그리고
광대 깎으면 피부흘러내린댔어
한가인 유투브에서 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ㅔ발 하지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흑발로만 해도 얼굴 작아보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야될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옆머리 내리는게 훨씬 이쁠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답답해보임 실제로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형 예쁜데??앞머리를 길러서 없애봐~~!!훨씬 예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광대치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은어똑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턱은 뼈아니고 살인듯 리프팅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턱은 더 칠게 없고 저기서 광대 치면 얼굴 개길어보일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옆광대때문이면 그냥 머리스타일로도 개선가능 할 얼굴이고 애초에 그렇게 심해보이지도 않음 나중에 피부 엄청 쳐짐 추천 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옆광이 눈에 거슬리긴하네 눈자체가 서로 멀어서 바깥에서 깎을 수 있나 저기를 더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면 잘될케이스긴 하네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안하고 머리 풀고 흑발에 웨이브 봉고데기로 하면 이쁠 것 같아 지금도 얼굴형 충분히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면 ㄱㅊ을듯 특히 광대 사각턱은 옆면을 못봐서 잘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갸름한데 왜? 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기 작다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248 10:1529421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62 8:1957406 1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66 12:5635677 1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43 9:2930941 1
KIA/장터🍔오늘 시라카와 승리+김도영 홈런+변우혁 안타+박재현 안타+김민규 안타+무실책 시 햄버거🍔63 17:12847 0
해해 똥산다 똥
18:30 l 조회 1
동갑 사촌 하닉 들어감 ㅎㅎ...
18:29 l 조회 6
볼케이노 잘 아는 익 도와줘
18:29 l 조회 1
탈디하면 다들 모함…?
18:29 l 조회 3
예쁜 애들한테 심숭부리는 애들 심리가 뭘까1
18:29 l 조회 5
이런 염색 실제로 보면 엄청 튀지..?
18:29 l 조회 6
이거 신호위반으로 걸릴까??ㅜㅜ1
18:28 l 조회 5
운동화 몇년 주기로 사 신어?5
18:28 l 조회 10
누적식 학습이 되어야 하는 전공인데 저학년때 쳐놀앗어1
18:28 l 조회 7
스레드 진짜 하면 안될듯... 2
18:28 l 조회 9
매달 정해진 날짜에 알림 주는 앱 없어? ㅠㅠ 리마인더 필요한데
18:28 l 조회 6
퍼프에 물이나 미스트 먹여서 쓰는 익들은 보관 어케해..?
18:2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 사진 찍었어
18:27 l 조회 6
나 이쁘장한 인플루언서인데 악플이 많이 달려 1
18:27 l 조회 13
아젤리아 크림 드디어 구했다1
18:27 l 조회 12
에효 하던일이나 할걸 왜 공시했을까
18:27 l 조회 5
나26살인데 엄마가 부산가는데 친구 번호 달래 좀 도와줘… 13
18:26 l 조회 67
셀프레이어드 개망함 해파리 같음 2
18:26 l 조회 5
지팔지꼰이 커뮤용어였음??4
18:26 l 조회 21
하이닉스 다니는 사람 개부럽다 …
18:2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