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11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9

[잡담] 얘들아 미친!!! 벨지안 씨쉘알아??? 조개초콜렛 | 인스티즈

[잡담] 얘들아 미친!!! 벨지안 씨쉘알아??? 조개초콜렛 | 인스티즈

이거 5900원에 팖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래는 9900 원이래ㅠ

원래 엄청비쌌던거갘응데 아닌가?얼마였지 저거

콜라보를한건지 아니면 자체생산인지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홀 대박 엄청 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얼마였더라? 정확히기억이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케 짝퉁같이 생겼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짝퉁맞나봐! 넘좋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 쓰니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행복한 쓰니!!!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ㄱ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 행복한 고구마 같아 귀여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행복한 고구마네 넘 귀여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인삼밭에 태어난 고구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왤케 기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넘 좋아가 귀엽다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진짜유쾌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진짜 귀엽다 ㅋㅋㅋ 쓰니처럼 살아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귀여워ㅋㅋㅋㅋㅋ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은 어때?? 싸구려 초코맛같은거 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안먹어봄 ㅠ 밥먹고먹으래서엄마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앀ㅋㅋ 우리아들인줄ㅋㅋㅋ
밥 먹고 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귀엽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그냥 홈플에서 이름만 비슷하게 자체생산한거 아냐?유명한건 해외브랜드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롯데마트 자체브랜드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깐 이거같은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롯데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롯데마트껀가? 오늘 좋은이면
맛 괜찮으면 후기 좀!! 궁금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길리안인가 엄청 좋아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길리안! 이름기억안났어 ㅋㅋㅋㅋㅋ
사실 비싸서 쳐다만보고 많이먹어보지도못해서 맛도잘모름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진짜괜찮아 그 미니쉘맛나 안에는 모카 헤이즐 초콜렛 그런맛! 밑에사진이 잇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맛이 아예다르다네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옵로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길리안 한국기업이 인수했다고 들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헉 나 이름이길리안인것도 깜박함 벨지안인줄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길리안 짭 많음ㅋㅋㅋ어떤건 길리안보다 맛있는것도 있는데 어떤건 약간 플라스틱맛 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찾아봐야지...다한번씩먹어보겡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저거 맛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순두부만다목고먹어볼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왤케 해맑녘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노브랜드처럼 자체생산인듯 근데 맛나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아까 소름돋았던게 나분명 어제 새벽에동생이랑 아 그조개초콜렛 먹고싶다 근데비싸 노브랜드 나왓음 좋겠다 이랬거든? 근데소원이 이루어졌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zzzzzzzz쓰니 해맑아서 귀엽다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ㅠㅠ원하던 느낌이라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팜유 쓰는거 아냐?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니까 안좋은거 다들어가지않았을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길리안이 맛있는거 아닌가?
어디 여행갂다가 저런비슷한거있길래 사온적있는데 완전 미끄덩거리는 초콜릿이였어..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저거 값싼버전이 너무먹고싶엇엉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조와조와 완전 맛있게먹자...
일단 보기좋은 초콜릿이라 겁나 맛있어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랜만에 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맛은있어?코코아버터들어가야맛잇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거의밥다먹어가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해맑은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킥 서민정같다 이선샌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맑은게 아니고..ㅠ난 좋은소식가져와서 너네도 엄청! 좋아할줄알았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런 해맑은 글 뭔가 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짭이지만 해맑은거 왤케 웃기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찐은 어차피 못먹어서 짭나오길바랬는데ㅠㅠ 생각해보니까 실망한 익잇을수도있다는 생각들엇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얘 짭 원래 엄청 많거든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몰랐지...어제밤에도 조개초콜렛은 왜 비싼걸까 고민하다가 생일선물로라도 받고싶엇는데 저렴이?가있어서좋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맛있게머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길리안이 롯데에서 인수했다고 들었는데
저 브랜드가 롯데 저렴이버전 브랜드일걸!
같은 제품 싸게 파는거같은데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아까 롯슈 입구에서부터 보자마자 깜짝놀라서 바로집엇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맛있어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가봐도 짭인데 쓰니가 너무 해맑아서 귀엽다 ㅋㅋㅌㅋㅌㅌ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너네도 오리지널 아니라도 다좋아할 줄알고 알려주고 싶었어ㅠ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ㅋㄱㄱㄱ쓰니 넘 귀엽닼ㅋㄱ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가 만족하면 된거지!!! 귀얍다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도 길리안 좋아하는데 저거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아닌가 가봐야겠다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쓰니 넘 기엽다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짭이어도 좋고 엄마가 밥먹고 먹으랬다고 밥먹고 있는 것도 귀여웤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짐 허겁지겁 ㅠ 먹고잇어 저거먹을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기념일 아닌날 먹었다간 엄마한테 등짝스매싱 맞는 그거 아냐-
하 롯데가 인수해서 싸게팔게된거야?
롯데야 롯데야...☺️
그나저나 쓰니 엄청 귀엽다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롯수가기전까진 몰랐어ㅠ 노브랜드만 기다리고있었는데 보자마자 너무놀랐어진짜
난 어릴때 오리지널 딱한번밖에못먹어봐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귀여워ㅜㅠ 발견해서 다행이다
인자 질릴때까지 먹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거진짜 맛있는데 추억이닼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아우귀여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좋은 소식 고마워! ㅋㅋㅋ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 진짜 귀엽다 맛있는거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니 왤케 귀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소원이 이루어 졌다는거보고 나까지 기부니가 좋아지네 ㅎㅎ 귀여운 쓰니야 달달하게 먹구 항상 행복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대박!!!진짜막잇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귀엽다 마니 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피치피치피치 아는사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왤캐 변신기구 같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대박!!! 나 이 초콜렛 왕 좋아해!!!!!! 어디서 삿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롯슈! 롯마에는 있는지 모르겟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씹으면 가운데도 빠개지고 안에 소도들어잇다
겉에 템퍼링된 쉘안에 팩팩한 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골든씨도 담에머거봐!! 얘도 씨쉘초콜릿인데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 그것도 싸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쓰니진짜귀엽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왤케 귀여워 오랜만ㄴ에 힐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귀엽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 MBTI 뭐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nfp - entp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인티에 이런 글만 잔뜩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쓰니도 귀여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엇 롯데마트에서만 팔겠다
오늘 좋은 롯데마트만 있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거 커피랑 한조각씩 먹으면 짱맛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개웃기다 쓰니 대댓글 죄다 너무 무해해서 귀여움.. 나도 길리안 엄청 좋아했는데 사먹어봐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해하지않아 ...나 생각보다 유해해ㅠ 그냥 싼걸 좋아할뿐이엿던거야ㅠ먹어봥맛잇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도 사먹어봐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한번쯤은 먹어봐 근데 팜유로 만들어서 안좋대 근데 싸니깐먹어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쓰니가 개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나도 인생 쓰니같이 살아야지
고마오 덕분에 기분 좋아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귀여워 ㅋㅋㅋㅋㅋ큐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쓰니 귀욥당 ㅋㅋㅋ 아침부터 기분 좋아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귀야운 쓰니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너무 귀여웡 쓰니가 맛있는 거 먀일 먹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직 경찰인데
12:07 l 조회 1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7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6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21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1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8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7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6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20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4
12:04 l 조회 105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7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3
12:03 l 조회 26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