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40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

평범한편이야 아님 있는편?아예 없는건 아닌거지..??

이따펑할게!!

[잡담] 혹시 나 골반 있는편인지 봐줄수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히익 겁나 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편인거야??오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우라이즈 입고 다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리짧아서 못입어ㅜㅜㅜㅜㅋㄱ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답정너아님?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야 있는편인지 진짜 몰라서 그런거엿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장난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이 있으면 누가봐도있는데 왜물어보는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진짜 잘 몰라서 물어봣어 막 고관절 골반 이런거 다 다르구그러잖..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골반임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완전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쩌는수준.. 개부렂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글 올린애들중 있는애 잘 없는데 넌 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 기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있긴한데!!아랫골반(편의상 이렇게 말함)은 넓지 않아서 옷 입으면(배 안까면) 잘 티 안 날 것 같은 ..!!
사실 내가 그래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런것같기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태 몰랐던 게 말이 안 되는 수준으로 있음 한국인 상위 1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긍데 윗골반은 있는데 아랫골반이 없는 경우를 많이 봐서..레깅스 입었는데 ( )이런 모양 안 나오면 위에만 있고 아랜 없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깅스 입어본적이 없어..허벅지비만이라..ㅜㅜ 담에입고 봐봐야겟다..ㅌ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걸 어케 없는거라 생각할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는편 근데 왜 펑 안해?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박제됐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부도하얗고 마르고 넘 부럽다 골반 당연히 있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골반완전있고 예쁨 허리선 드러나는 옷입으면 완전 좋을듯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골반임 아래는 고관절라인... 골반 크고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반 있고 고관절이 발달 안한체형 ㅜㅜ 완전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사람들이 말하는 예쁜골반은 보통 고관절이니까 헷갈릴 수도 있지 왜케 날서있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윗골반 있고 고관절 없는것도 이쁘다 생각해 다리도 길어보이고 허벅지도 훨씬 말라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키가 몇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골반 개큰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신...타고났어...인스타에서만 보던 몸매가 실제로 있다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리 왤케 얇아?! 나도 얇은 편이긴한데 이 정도는 아닌데 대박이다! 관리 어케 해??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19 8:3076725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282 14:2638337 2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57 10:0879162 3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21602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17079 0
Z플립 아이폰 버전 나올까?? 얘들아 나와야해 빨리 청원넣어 미국에
22:56 l 조회 1
왜 우리아빠는 사과를 안할까
22:56 l 조회 1
구구콘 구구바 뭐가 더 마싱ㅆ어
22:56 l 조회 4
직장에 녹음기 두고 있는 사람들 있어?
22:56 l 조회 5
발산력 좋고 향 오래가는 향수 추천 좀!!
22:56 l 조회 3
하는 척하는 사람 있음??
22:56 l 조회 7
저번주 피부 갸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4
정신병 있는 애들이 많구나1
22:56 l 조회 14
유튜브 채널주가 댓글 삭제하면 내 기록에도 안 뜸?
22:56 l 조회 3
25살 대학생인데 3억 좀 안되게 모았거든2
22:55 l 조회 13
다이소 맥셒 케이스 자력 어때??
22:55 l 조회 3
아빠는 나 같은 딸 잊고 잘 지내겠지1
22:55 l 조회 5
취준 불안해서 이 밤에 자소서 고쳤다...
22:55 l 조회 13
무서운 꿈 꾸고 다음날 진짜 무서운 일이 벌어졌거든
22:55 l 조회 5
직장동료가 그냥 친한사이에서 열시에 카톡가능 ?
22:55 l 조회 9
애플에 z플립7*갤럭시)같은거) - 나오면 애플 산다 무조건
22:55 l 조회 4
피티 해본 익들 피티 10회 55만원 어떤편이야?
22:55 l 조회 4
우리집 하이닉스로 10억정도 벌었는데1
22:54 l 조회 53
취준한지 1년 반 넘었는데
22:54 l 조회 9
우리앞집 문닫는거 레전드 문짝 뜯겨질정도로 닫아서 소리때문에2
22: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