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51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7

눈동자가 너무 예쁨 근데 눈동자가 안움직여서 무서움

[잡담] 뉴스보는데..아나운서분 축고정렌즈 끼신거아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제목보고 오바겠지하고 들어왔다가 레알인거같아서 당황함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짙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명 비치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분은 원래 초롱초롱하시긴 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명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렌즈낀 것 같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롱초롱하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운데만 조명이고 테두리 컬러렌즈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고정 맞는거같은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렌즈 안끼신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놔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개웃기네 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개웃기네 발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보이는 것도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ㅌㄱㅋㄱㅋㄱㅋㅋ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에 조명 쫙 있어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긴한데 ㄹㅇ 렌즈 낀 것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축고정렌즈 같아서 당황스럽다 눈이 예쁘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ㅠㅠ 미치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눈동자 왤케 크셔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축고정렌즈가 뭐야? 교정렌즈? 미용렌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용일 걸? 안 돌아가게 하는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진ㅋ잨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분 눈동자 볼 때마다 진짜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뿌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렌즈 착용 유무 좀 누가 알려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개웃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맨날 축고정 렌즈로 억하이라이트 넣는 사람으로서... 쌩눈이면 박탈감들것같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가 진실인겨 내 눈이 잘못된거야?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433 06.15 09:01104979 9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96 06.15 09:2779701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213 06.15 12:4866360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317 06.15 10:1839386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88 06.15 22:4017761 0
너넨 남친한테 생얼
2:58 l 조회 1
한국은 전국의 이벤트가 모두 생중계되는 느낌이야
2:58 l 조회 1
스타벅스 직원 교육 하는거 개황당하고 짜친다
2:57 l 조회 8
우리집 망했는데 어떡해..? 4
2:56 l 조회 20
코인세탁소보다 저렴하게 빨래 돌릴데는 없어?
2:56 l 조회 7
일본 진짜 뇌가 녹아버린거같음
2:55 l 조회 9
열등감 있는 친구 끝까지 갱생 안되는구나
2:55 l 조회 8
만성염증인 익들 관리 어떻게 해?1
2:55 l 조회 5
집가고싶어 내일 9시 시험인데 집가서 조금만 자도 괜찮지 않읗까
2:55 l 조회 5
익들은 친구가 ㅈㅅ기도했다고 하면 어떡할거야..? 1
2:55 l 조회 12
후 일어나면 도가니탕이나 먹어야지 진짜 기력없다
2:54 l 조회 2
대학동기들중에 잠적한 사람 많음 ?2
2:53 l 조회 16
초밥 배달 괜찮겠ㅉ? 더워서. 내일 아침에 시킬까
2:53 l 조회 3
혹시 이거 강박증 이런거야?1
2:52 l 조회 7
죽는 게 너무 무서운데 어떡해?5
2:51 l 조회 30
길거리에 야수와 미녀 커플이 너무 많아..12
2:50 l 조회 68
이정도면 강원대 과여신탑으로 유명해질 수 있어??2
2:50 l 조회 65
엄마랑 자주 싸우는 익 잇어?1
2:50 l 조회 12
공차 뭐 사지? 1.5만 채워야하는데
2:50 l 조회 5
내기준 잘생긴 남친이랑4
2:4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