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43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2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5943651?category=1

[잡담] 왕뚜껑 라볶이 후기 | 인스티즈


 글케 맵지도 않고 그냥저냥 무난하게 맛있는 맛!

맛있다는 레시피대로 물은 표시된 기준보다 좀 더 적게 부어서 액상스프넣고 3분, 잠깐 꺼내서 분말 넣고 2분 돌리고 계란, 치즈 넣고 참기름 살짝 둘러줌ㅋㅋㅋ깨는 없어서 못넣음ㅠ

물은 진짜 많이 줄여서 넣으면 꾸덕한 라볶이 느낌 날 것 같애ㅋㅋㅋ표시된것보다 살짝만 적게 부어서 해주면 마지막에 이 국물 넣고 김이랑 밥 넣어서볶아먹어도 맛있을듯ㅋㅋㅋㅋㅋ그리고 치즈도 나처럼 모짜렐라같은 치즈 말고 체다치즈로 넣으셈!! 암튼 난 만족함ㅋㅋㅋㅋㅋ 맛있게 잘먹었다 굿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미첫다 개맛잇어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안매웠어? 나 맵찔이라 중간에 먹는거 포기할까 생각했음 근데 사진 개맛ㄱ깔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맵진 않았어..!치즈에 반숙란 두개를 넣어서 그런갘ㅋㅋㅋㅋ나 불닭이랑 엽떡 순한맛도 못먹는 편인데 이건 전혀 안매웟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렇구나… 난 오ㅑ케 매웠던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아 사진 왤케 잘찍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다는 의견 있던데 오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달한 양념이긴 한데 글케 막 단 편은 아니라 난 괜찮았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토핑은 필수네 치즈랑 달걀 꼭 편의점에서 같이 사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토핑 잘했다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 덕복이 라복이 싫어하는데
많이 안 달았어??
진자 사진작가에 셰프님같다 넘 잘해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달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간식 말고 식사용 음식은 단거 시러하는디 엄청 달진 않고 그냥 적당히 달달매콤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맛있겠다 ㅠㅠㅠ 둘 다 넘 고마유ㅓ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맛있었는데 내 입맛기준 매웠어...! 달큰한 떡볶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근데 개맛있어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방금 먹었는데 맛있긴해! 근데 좀 라볶이처럼 먹으려면 확실히 기준선보다 훨씬 물을 적게 넣어야할듯 난 딱 맞춰서 5분 30초 돌렸는데도 국물이 많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나 맵찔인데 그렇게 맵지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참기름 잘 어울려?? 계속 기본으로 먹었는디 내일은 넣어서 먹어봐야겟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난하고 괜찮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삶은계란 없어서 그냥 계란 까서 돌렸는데 맛있더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계란 삶기 귀찮은데 없어도 되겟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달긴한데 딱 김밥천국에서 파는 라볶이 맛이야 구현잘해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내용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이거 맛있었음!!!!!!!! 체다치즈 넣어먹었는데도 약간 매워서 리코타치즈올린 오픈토스트랑 번갈아가면서먹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사진을 기가막히게 찍었다 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이5;&1):7보뎌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26 9:1140843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06 14:0926264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65 10:4915877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259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991 0
혹시 대장내시경 해본 사람? 😭
21:55 l 조회 1
아니 참교육 2화보는데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1
와 나 sns지웠는데 머리가 가뿐해짐
21:55 l 조회 3
나 오늘 하루종일 정일영 교수님 영상만 보다가
21:55 l 조회 4
웃을때 예쁘면 진짜 심쿵하는게 있어?3
21:54 l 조회 11
끝이 안 보이는데 너무 과로운데 못놓겠어 조언해줘
21:54 l 조회 7
무선전기포트있는 익있으?
21:54 l 조회 3
3-4명 정도는 마테체 칼 있으면 이길수있지않음?
21:54 l 조회 5
Mcm 가방이랑 지갑 요즘은 안들지..???
21:54 l 조회 4
호텔에 있는 침대는 보통 퀸사이즈야?
21:54 l 조회 3
레이저 제모하고 샤프심ㅠㅠ 2
21:53 l 조회 16
탕수육 특
21:53 l 조회 6
숏츠에 나온 그로구 귀여워서 영화? 드라마? 보고 싶은데1
21:53 l 조회 3
쌍수 붓기 빠지면 인라인 될까? 인아웃될까? ㅎㅇㅈㅇ4
21:53 l 조회 16
나 이상형이 착한 남자인데 이런말하는 사람 좀 짜증남5
21:52 l 조회 24
엉덩이 위쪽 피부 오돌토돌한 사람 있어...?2
21:52 l 조회 14
뾰족하게 생긴사람이랑 둥글게 생긴 사람이랑 결혼하는거같음5
21:52 l 조회 15
성세천하 개재밌네6
21:52 l 조회 16
젤네일만 오래 하면 바디 길어져?2
21:52 l 조회 9
퀸사이즈 두명 잘수잏어?5
21:5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