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45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잡담] 내 나이 21, 초3 수학문제 진심 모르겠다.. 알려줄 사람 | 인스티즈

3/6시간이면 30분 아냐…? 오전 30분+오후1시간해서 1시간 30분 아냐…? 

나도 모르겠다 솔직히..

대표 사진
익인2
엇 난 4시간린줄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전 6시간 중 3시간 읽었다고 생각했어. 준희의 오전도 12시간일줄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음악하는 익이야? 먼가 분수 해석하는게 음악하는 사람같아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 수학하는 익이야ㅎ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 오전 12시간 중 3/6시간이니까 6시간, 오후 1시간으로 해서 합하면 7시간으로 한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렇게 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 생각은 못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처음엔 1시간 30분으로 풀었음..
그냥 3/6시간으로 되어있으니 사실 1시간 30분이 맞다고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나도 이렇게 생각해서 7시간 나왔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답이 7시간이면 문제에 조사가 잘못 쓰였음 오전'에'가 아니라 오전'의' 3/6이라고 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뒤에도 오후에라고 써있는데 앞부분을 오전 중 3/6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거의 없을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 문제오류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777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8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999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전에 오후에 이렇게 써놓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여 문제를 왜 저렇게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문제오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쌤 답없다. 오전에, 오후에 라고말했으니 1시간30분이 맞고
오전의 오후의 라고표현했어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문제 이상하다고 한번 난리였으
그나저나 초등 수학 진짜 어려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등학교 교사인데 저 쌤이 융통성이 없다 그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4시간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넌센스야 뭐야ㅋㅋㅋ 문제를 왜 이렇게 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전 12시간의 3/6이라 6시간 +오후 1시간인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전의 3/6시간이면 몰라... 에랑 의 차이도 모르고 문제를 만들었나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전에 3/6시간이 6시간이면
뒤에 오후에 1시간도 12시간이라 해야되는 거 아니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ㄷ 1시간 반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의" "에" 차이를 모른다고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초등 수학 문장제 한다고 말을 진짜 이상하게 다 꼬아놔서 ㄹㅇ 이게 뭔소리야??? 할 때 많음 진짜 화난다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전이 총12시간이깐 3/6이니깐 절반6시각+오후1시간
답 7시간
현 초3엄마임. 나도 여러번 문제를 읽어야 함 ㅜ ㅜ 너무 문제 어려워.. 애들한테 설명해주기 어려움..
거리문제도 사악함.. 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선생님 국어 못하시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교사가 빡이네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01 11:1384440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31 12:0439315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68 10:3660528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74 16:0136833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984 0
나 히키 생활 거의 2년 반 하고 사회성 더 좋아짐
22:48 l 조회 1
야외 러닝하는 사람들은 선크림바르고 뛰는거야??
22:47 l 조회 1
나 티빙 네이버연동인데ㅜ 어카냐...
22:47 l 조회 1
우리 엄마는 내가 정신과 가는거 싫어해
22:47 l 조회 1
가슴수술은 진짜 하지마
22:47 l 조회 1
배우 중에 ㅇㅇ킴 아는 사람
22:47 l 조회 1
혐관은 왜 맛있는거임? 드라마랑 웹툰
22:47 l 조회 1
원래 첫직장 적응하기 어려워?
22:46 l 조회 6
윤석열을 돈을 주고 때릴수있다면 때릴거야?3
22:46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언니는 내가 이해가 안되겠지?
22:46 l 조회 3
얼굴살 없애는 시술뭐잇어??1
22:45 l 조회 10
문의테러 같은 거 진짜 저능하다 생각했는데 티빙에 할까봐1
22:45 l 조회 10
익들아 너희는 연애하면 친구들한테 말 해??
22:45 l 조회 8
아니 티빙ㅋㅋㅋ뭐 다털렷네
22:45 l 조회 6
오전 6시-7시쯤 서울 차 막혀??
22:45 l 조회 4
롤토체스해볼까하는데 폰으로많이해 컴으로많이해??5
22:44 l 조회 6
가방 뭐 살까1
22:44 l 조회 13
크아 들어가면 캐릭터 다준다3
22:44 l 조회 26
직장인들아 나 27인데 뼈때리는 조언 좀 해줘8
22:44 l 조회 47
와 장마 시작하기 전에 도로주행 합격해야하는데1
22: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