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59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7

[잡담] 아 진짜 너무 예쁘다... 어케 이렇게 예쁘지? | 인스티즈

진짜 최고로 예쁘다... 갖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쳐보고 사면 140 쳐보고사면 170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런것도 차이가 있구나 완전 락스타같애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웤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쳐보면 더 비싸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쳐보는건 온라인 매물은 못쳐보니까 상태점검이나 소리를 못들어보고 오프라인은 마감이나 소리를 들어볼 수 있어! 그래서 온라인이 찌금 더 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프라인에서 쳐보고 다음에 올게요 하고 인터넷으로 사는건 힘들겠지...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본 2025 한정판이라 한국에 없음ㅜㅜ... 일본가서 쳐봐야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0만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정도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 악기 워낙 비싸길래 그럴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비싼 브랜드가 그정도 할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타치는거 멋지군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베이스...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미안합니다…. 악알못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기타는 맞아 베이스 기타일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베이스기타라니 그런 심한말을... 베이스는 베이스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지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지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기타가뭔가 섹시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ㄲ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지베이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이스들 다 야하게 생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기 말하는 거니까 쓰니 오해 마시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넘 웃겨
근데 뭔가 공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드럼이야 기분 상하라고 하는 말 아니니까 오해 마 ㅋㅋㅋ 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당연하지 뭔말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 지인 들고 다니는 베이스도 야하게 생겼는데 어디 가서 그런 말 하지 말라고 입단속 당했거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거 다 부끄러워서 그런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악마같이 생겼다(p) 내 베이스는 기여운 초록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베이스는 지금도 깜장이야 기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블랙이 진짜 간지긴해
무대 서면 진짜 크 짱일 듯
근데 내 실력이 겸비돼야만
난 아니야 헤헤ㅔ ^_^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니야 킥킥...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워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베이스친다~~~~~ 더잘치면 펜더사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펜더 사고싶어... 일펜이라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잔뜩 보여줘 쓰니짱의 록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늘씬하셔 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베이스 빨리 늘어서 이쁜거 살거다 진쯔아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ㅓ 난 일렉치는데 저거 일렉버전 사고싶어서 못참고 이번에 일본가서 사왔거든? 진쩌 개이뻐 나 맨날 연습하고 맨날 연습끝나고 닦아주면서 예쁘다 너무잘샀다 육성으로 감탄하면서 감상해.. 꼭 사 쓰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광이 진짜 찐이야.. 먼지만 잘 닦고 치면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 부럽다 나도 사고싶은데 돈없어서 못사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저 빨강색부분만 제외하면 내가 갖고있는거다 ㅋㅋ 블랙이 간지죠?ㅋ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리드야?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노는 게 좋은데 사진 포기 못하겠음
21:27 l 조회 3
울 엄빠 정상성에 미친 기성세대 어른 그자체인데
21:27 l 조회 2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9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1
21:26 l 조회 4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2
21:26 l 조회 9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7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6
21:25 l 조회 23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6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2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6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22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9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4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