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7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2

[잡담] 옥쫀쿠 먹었엉 | 인스티즈

[잡담] 옥쫀쿠 먹었엉 | 인스티즈

옥동자 아이스크림을 간식으로 만든맛이야

10개에 6400원이었음

[잡담] 옥쫀쿠 먹었엉 | 인스티즈


두쫀쿠 절반정도? 아님1/3 느낌으로 작네

근데 달아서 커피랑 먹기 딱이닷

근데 이 글 쓰려고 

인터넷 뒤져보니 뒷북이네ㅋㅋㅋㅋ단종 엔딩

운좋게 재고 한개 있는거 사온거 같음

화이트초코+쿠키+옥동자 좋아하는 익에게 추천!!!!!!


대표 사진
익인1
에 나 이거 먹어버고 싶렀는데 단종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리온 황치즈마냥 온라인에 한박스에 두배 비싸게 파는거 보니까 단종인가벼;;
어차피 콜라보? 그런게 출시가 좀 짧은거 같음
먹고 싶으면 걍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종인데 난 지금 알아버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10월달 블로그 글 보고 뒷북같았는데
뒷북 아닌거야?
그냥 아이스크림 먹자!!!!!!!!!
아이스크림 10개가 더 최고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개맛있음 저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동자 좋아하면 환장할 맛인거 같음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찰떡파이는 매번 느끼는데 가격이 진짜 싸가지 없는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양 진짜 작은데 너무 달아서
작은게 이해가 되긴하더라ㅋㅋ나도 관심 없어서 안사먹었었는데 옥동자길래 홀렸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크런키바로 나온게 존맛탱이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런키바!옥동자 일 열심히 하고 있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헐 개맛을게 생겼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동자 아이스크림맛에 살짝 쫀득함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있는데 넘달아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나 물에만 먹었다가 절반 남겼어ㅠㅠ
진짜 단거 같음 그래서 6400원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래서 친구들 나눠주고 그랬어.... 단종된지도 몰랐네잉!!! 그 전에 먹어봐서 다행이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나눔 굿 👍 경험했다는것에 굿👍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미쳐따 우리 집 앞 마트에도 팔아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동자 아이스크림을 사먹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옥쫀쿠라서 옥수수쫀득쿠키라고 생각했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ㅋㅋㅋㅋㅋㅋ그것도 일리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홈플만 팔아서 못먹어봄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홈플?? 그런거얏?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 나왔을때 그런줄 알았는데 나 우리집 근처 GS더프레시에서 샀어..... 어플로 재고조회해바 혹시 있을지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고 없으면 옥동자 아이스크림 먹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근데 개짝음… 가격너무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작은게 맞는듯 질려ㅋㅋㅋㅋㅋㅋ
쿠앤크쪽은 간식이 다 작게 만들던데 그 이유가 있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힛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동자 아이스크림 먹잣💗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알았는데 단종이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동자 맛 그대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두 끝나버렸다 난 시작도 안 해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옥동자 아이스크림 먹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수증보니 쓰니 맛잘알이 확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종?우리 동네 널렸던데 나만 좋아하는거였네!!딱 일하다 간식용으로 최고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끝나버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악 마싯어보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45 13:3344231 5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17 17:4232167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49 14:2042767 9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797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8180 0
내일 누가 출근을 하니????????
23:47 l 조회 1
언니가 본가와서 내 스킨 훔쳤는데 어케생각해
23:47 l 조회 1
너네 즉흥적으로 해외 여행 가본적 있어?
23:47 l 조회 2
고민(성고민X) 큰고민이 있어 혼술
23:46 l 조회 1
매일 보다가 안보니까
23:46 l 조회 6
아이폰 맥북 갤탭 조합 어때??
23:46 l 조회 7
키보드 뭔색이 이뻐? 결정장애1
23:46 l 조회 14
달리면서 똥 싸면 살 많이 빠질 거 같지않아??1
23:46 l 조회 11
외적으로 좀 별론데 잘해주고 직업 좋으면 만날 수 있어??2
23:46 l 조회 8
가볍게 읽을말한 소설 추천 좀 1
23:46 l 조회 6
얘들아 월요일 축하하고 출근하자1
23:46 l 조회 7
일한지 반년째고 1년 채우고 퇴사하고 싶으면 언제 말해?1
23:46 l 조회 15
무경력 졸업생인데 이력서 하나만 쓰고
23:45 l 조회 10
제주 꿩엿 아는 사람
23:45 l 조회 3
요즘 약사들 왤케 설명을 잘 안해주지?ㅠㅠ2
23:45 l 조회 17
선관위때문에 국힘 지도부 다 사퇴 안한것도 코미디다.. 1
23:45 l 조회 7
결혼 앞둔 친구가 자꾸 자랑해...1
23:45 l 조회 12
너네 ㅅㄹ 며칠해? 3
23:45 l 조회 6
작년에 여름에 한달 유럽 갔을때 스토리에 못올렸는데1
23:45 l 조회 9
선관위 해체하라네 ㅋㅋㅋㅋㅋㅋㅋ
23:4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