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74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ㄹㅇ 더러움 ㅋㅋㅋ ㅠ 나름의 보는 방법이 있어서 읽히긴 해; 

[잡담] 나 공부 ㄹㅇ 정신없게 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임고생이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교행 ^*^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앗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세세한거 까지 다 매모하는편,,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예시 안 적고 이해 안 되면 다음장 못 넘어가서 꼼꼼히 해야혀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기본서 인강 듣고 필기한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완전 반대다ㅋㅋㅋ난 완전 깨끗 그 자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필기를 안한단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육학 기본서에는 딱히 필기할게 많지 않아서 필요한 것만 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펜 뭐야?? 나두 저런 펜 쓰고싶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인양품 0.3 볼펜! 이거 진짜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런거 자기만 알아보면 엄청 좋지않나?
남들이 아무리 보여달라해도 해석못해서 결국 너만의 비밀노트가 되는거잖어
보통 공부잘하는 애들이 하도 남들한테 공책 교재 뺫기니까 이렇게 진화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시생이구나! 고생이 많다! 오히려 자기만의 공부법이라 공부가 더 잘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씨 짱이쁘다
완전 열공한게 보여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글씨 예뻐서 필기할 맛 날거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글씨 예쁘다는 칭찬 처음 들어봐 고마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책에 필기하는 거 좋아하는데 엄청 더러움ㅋㅋㅋㅋ 근데 쓰니는 글씨가 예뻐서 그런가 멋져보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씨왤케이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도 저렇게 더럽게 하는 거 조아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근데 열심히 하는 갓처러 ㅁ버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폰트 내도 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나도 지금 교육학 공부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파 빨 검 쓰는 기준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은 강의 들으면서 언급된 키워드, 빨은 강의 듣고 난 후에 기본서 읽을 때 이것도 체크해야겠다고 생각하는 키워드, 파는 다음에 다시 읽었는데 이해 안돼서 한 번 더 예시 들면서 체크한 거 이렇게 나눠서 동그라미 쳐! 보통 파란색까지는 안 쓰긴 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르겠고 글씨체가 넘 깔끔하구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끄 ,, 고마워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열심히 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글씨 진짜 이쁘다 첨들었다는게 말이안될정도로 예쁘게잘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합격하면 후기남겨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나준비햇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34 06.11 11:13100927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72 06.11 12:044933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93 06.11 10:36732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94 06.11 16:0148117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807 0
혹시 어렸을 때 부터 소아우울증? 같이 있었던 익 있나
1:28 l 조회 1
까르보불닭 얼마나매워?
1:28 l 조회 1
아이폰11프로 쓰는데 17e 가면 어때?1
1:28 l 조회 3
할 일 많을 때 대처법
1:27 l 조회 11
아 친구가 나한테 어떤연옌 닮았대서 갑자기 웬 칭찬을?싶었는데
1:27 l 조회 9
익들아 업장에서 사장이 알바한테 이런말 하는거 찔러보는거라고 생각해??? 아니면 그냥 할수있는말이라생각해?.. 1
1:26 l 조회 8
티빙 4인팟하는데
1:26 l 조회 7
하 방 청소 해야 하는데!!!
1:26 l 조회 3
간호사 우리가 왜 의사 오더 걸러야해?1
1:26 l 조회 9
티빙은 유출사실만알리고 아무 피해보상도 안해주는건가1
1:26 l 조회 5
너네 인스타아이디 몇개야?2
1:25 l 조회 12
저가 카페 알바 하는 익들아3
1:25 l 조회 11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릴스 보면 참 신기함3
1:24 l 조회 19
호감있는 남자한테 줄 간식 같은 거 뭐가있을까...?1
1:24 l 조회 7
나 중딩 때 담임 쌤 좋아했던 이유
1:24 l 조회 8
찔찔 짜는중 1
1:24 l 조회 26
나 suggestion 발음이 안돼4
1:24 l 조회 111
오늘 많이 먹은 거 아니지?
1:23 l 조회 14
근데 고등학교때 전교회장 겅부잘히는 애들만하지않음??4
1:23 l 조회 28
현재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이건 일부러 거절한거임?4
1:2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