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83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다이소에 인기가 많은건 확실하게 이유가 있네 대박적 | 인스티즈

[잡담] 다이소에 인기가 많은건 확실하게 이유가 있네 대박적 | 인스티즈

맨날 먹어야하는 지르텍 뾰족한 채로 들고 다니니까 베이고 옷 찢어지고 난린데 그냥 올리고 모서리마다 딱딱 해주니까 둥글게 변함ㅋㅋㅋㅋㅋㅋㅋㅌ 이게 천원이라니 이게 천원이라니!!


대표 사진
익인1
오 아이디어 상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가성비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어케삿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 어플에 품절인데 재입고 알림 할 수 있거든 나 거의 일주일 기다려서 재입고 알림 아침에 뜨자마자 샀어ㅋㅋㅋㅋㅋ 나 사고 3분 후에 품절나서 소오름 함ㅋㅌ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얼 저거 갖고 싶응데 집 주변 다이소에능 맨날 안 들어온다.,, 파우치 상해서 사고 싶은데 퓨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라도 필요하면 윗댓 내가 쓴 방법으로 사셔.. 저것도 인당 1개 제한 걸어놔서 ㅂㄷㅂ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어쩐지!!!!! 나도 사고 싶었는데 영원히 품절이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저런게 있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조각 안 튀게 딱 막아놓은 센스 봐 이게 천원이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보구 사려가야지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거 진짜 오래기다렸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일 다이소 어플들어가서 보는데 갑자기 매장재고 딱 떠있어서 진짜 눈물바람으로 뛰쳐가서 두개나사옴ㅋㅋㅋㅋㅋㅋㅋ 딱 인터넷으로 시킬까 고민했는데 ㅠㅠ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나 이거 인터넷 배송 시키니까 울 지역 다이소에 재고 들어왔길래 진심으로 내일 가서 두개 사올 예정임 쟁여야해 이거는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이소 뭐해 빨리 집도 지어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쪽은 재고 많넹 다음에 가면 사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약 30개 자르는데 10분 걸림 꼭 사 익들아 나처럼 약 먹어야하는 익들 꼭 사라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네에 21개있네 다음에 사봐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 얘기인데 지르텍 매일 먹으면 너무 졸립지 않아? 나도 비염인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거의 4년 넘게 먹고 있어서 그런지 익숙해져서 이제 졸림도 없어ㅋㅋㅋㅋㅠㅠㅠㅠ 병원 다니면서 처방 받은 약에 비하면 이건 진짜 훨씬 덜한편.. 일단 약 못 먹는 나에게 쓴맛 제로인 약 매우 감사합니다임ㅜㅜㅜㅜ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가위로 잘랐는데 편해보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버릴때도 밑에 케이스에 몰려서 툭 털어버리면 됨 나도 가위로 자르다가 현타와서 찾아봤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보자마자 바로 픽업신청 해놨어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약을 파우치에 넣고다니면 안베이지않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 가위로 매번 오리는데 천원이면 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54 06.07 23:2239063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19 06.07 20:4023902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105 06.07 20:4124170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31 06.07 21:569503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59 06.07 21:1423746 0
바디용 선크림 추천해줘!
14:31 l 조회 1
나 진짜 돈복없다..주식도 내가 팔면 오르고 내가 사면 떨굼
14:31 l 조회 1
나도 다이소 키캡 샀다
14:30 l 조회 1
주휴 있잖아 요일
14:30 l 조회 1
여름에 일본 놀러갈 익들 꼭 봐 이거 제발 40
14:30 l 조회 1
예쁘고 직업 좋아도 집안 안좋으면 결혼할때 싫어하려나
14:30 l 조회 1
나만의 회피형 구별법
14:30 l 조회 1
주식 하는 익들아
14:30 l 조회 1
피부염 잘맞는 크림 찾으면 바로 효과와??
14:30 l 조회 3
나 왤케 운좋지2
14:30 l 조회 5
우리 아빠 직업이 킬러인데...상견례때 숨기는게 좋지?ㅠㅠ
14:30 l 조회 8
좌우 나누지 말고 시위에 나와
14:30 l 조회 5
184랑 연락하는 기분 째지네
14:29 l 조회 8
하루종일 드릴질에 걍 카페왔다...
14:29 l 조회 4
전력주는 오르긴 할까
14:29 l 조회 5
집에 먹을거 진짜 많은데
14:29 l 조회 2
민감반응청년들아 서울시청으로 가자
14:29 l 조회 11
재 주말~ 재 주말
14:29 l 조회 6
혹시 유치원교사/보육교사 있니..? 4
14:28 l 조회 9
주식으로 매일 3만원씩 벌다가 오늘 주식 접음 1
14: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