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5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잡담] 이런 키링은 어떻게 달아? | 인스티즈

저 구슬 연결고리? 는 잘 끊어지잖아
단단한 고리 사서 연결해….?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어 사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어…? 어떤 거? 고리랑 다른 거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탈착식인데
네모난 고리에 홈 있어. 수직으로 밀면서 홈쪽으로 당기면 빠짐. 부모님 세대면 거의다 할 수 있을걸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방법은 아는데 저건 너무 잘 끊어져서 단단한 고리로 바꾸고 싶어서 ㅠㅠ
근데 저런 키링 산 사람들은 다 이렇게 고리까지 따로 사서 하는 건가 궁금해서 물어봤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난 저게 끊어진다는 생각을 안해서 몰랐어.
저렇게 플랙시블한게 필요한거야 아니면 단단해도 괜찮아? 나라면 다이소같은데서 키링 부자재 사서 끼거나 싼 키링 중에 고리 튼튼한거 보이면 사서 바꿀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다른 키링 인형에 달려있는 고리 잠시 빼서 교체해서 들고 다니구, 저 고리는 진짜 약해서 갖다버렼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고리를 하나 사야겠지..?ㅎ
키링 잃어버려서 남는 고리도 없다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호캡을 끼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호캡은 어떤 거야…? 저런 구슬 고리에 끼우는 보호캡이 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빨대같은거 이음새에 끼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만드는 거 좋아해서 고리만 따로 수십 개 있거든 어울리는 걸로 바꿔서 달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똥손이라 그동안은 고리까지 튼튼한 제품으로만 사서 썼는데 지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저 구슬고리야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사서... 주변에 만드는 거 좋아하는 친구 없어? 튼튼한 거면 뺀찌 있어야 할 것 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그냥 키링 부자재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거 사자 근데 배보다 배꼽이라고 배송비가 더 나올 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건 진짜 좀만 당겨도 바로 풀러
나도 다이소에서 와이어같은거로 바꿔서 달아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군번줄 보호캡 사기 아님 줄 바꾸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번줄 보호캡 써봤는데 비추야 다른 키링 고리로 바꿔 다는 거 추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슬 연결고리 잘 끊어지는 거 몰랐는데 ㄹㅇ이더라
일본 여행 간다고 처음으로 밖에 들고 나갔는데
잃어버림 ㅜㅠㅇ어엉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이소 와이어 굳굳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링부자재 달아서 바꿔
군번줄 ㄹㅇ 홀랑 떨어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이소에 키링줄 팔아서 그걸로 바꿈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군번줄 빼고 랍스터고리 사서 튼튼하게 만들엇음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345 06.06 22:1535159 41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77 06.06 23:5125334 11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180 06.06 21:567183 3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4 06.06 18:4227233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4 06.06 20:441011 6
26살에 자영업 시작하는거 빠른편인가
11:31 l 조회 1
여름옷 사기가 너무 좋다 저렴해서 다양하게 사서 코디가 가능하니..
11:31 l 조회 2
와 제로이드 수딩크림 건조하다는 후기 왜있는지 알겟다
11:31 l 조회 2
오늘 친구랑 잠실에서 놀기로 했는데 장소 바꿀까?
11:30 l 조회 5
너네 절친이 이러면 손절해?2
11:29 l 조회 21
마운자로 위고비 해본 익들은 부작용 안 무서워??2
11:29 l 조회 9
부모님 모시고 첫 헤외여행인데 상하이 맛집 알려줄 천사..?1
11:28 l 조회 5
참정권이 중요한 걸 알고 있었다고?4
11:28 l 조회 28
어제 경찰들 중국인이라며 그렇게 괴롭히던 시위대1
11:28 l 조회 23
지하철에서 재선거 구호를 왜 외치는거지?4
11:28 l 조회 28
익들아 중도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5
11:27 l 조회 13
윤어게인 쟤네들은 그냥 간만에 사람 만날수 있는 피크닉 나갔던거임
11:27 l 조회 19
지금 시즌 빙수 가게 알바 어때?3
11:27 l 조회 10
난 자취는 필수라고 생각해..1
11:27 l 조회 25
28살 고졸 무스펙인데 이 중에 뭐하면 좋아?3
11:27 l 조회 26
썸남 누나 의사라고했는데 알고보니 간호사였음ㅋㅋㅋ8
11:26 l 조회 67
응가 참는 혈자리말고 나오게 하는 자리는 없는거냐고~!!
11:26 l 조회 6
밥 먹고 누우려면 시간이 얼마나 필요할까1
11:26 l 조회 15
인팁 남자 어때??1
11:26 l 조회 11
01년생이면 어린거야 늙은거야??12
11:26 l 조회 5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