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05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6

[잡담] 빵포장 알바인데 많이 힘들겠지..? | 인스티즈

[잡담] 빵포장 알바인데 많이 힘들겠지..? | 인스티즈

[잡담] 빵포장 알바인데 많이 힘들겠지..? | 인스티즈


이 트레이 옮기는 업무도 간간히 있대서 걱정이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재밌겟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무거워???ㅠㅠㅋㅋㅋㅋㅋ
해본 적 잇는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저 트레이 똥째로 옮기는 것도 아니고 하나씩 옮기는 거 아냐? 쌉가넝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 하나당 무게가 있나봐
저거 옮기는 게 힘들다 하더라 게다가 양도 많앜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케 안 무거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그래?? 넘 다행이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거운거보다 빵떨굴거같다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 안돼...그렇게 잘 미그러질 거 같아??ㅠㅠ
트레이에서 옮길때 덜어질 거 같단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빵 만드는 것보다 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정말 무조건이지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레이 어차피 바퀴 있다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팡보다 낫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에 비교할 거 못돼...빨만들기 쿠팡은 진짜 너무 고노동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레이 무거움 ㅠ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이 얘기 들어서 ㅠㅠㅠ 저 트레이 때문에 시급 센거같은데..
트레이 옮기는 거 남자분들이 해주신다지만 지금도 욱신거려 과일가게 알바했더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것도 힘들면 어떻게 먹고살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근데 구냥 태생적으로 단순노동 혹은 인간응대 죽어도 못하는과가 있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순노동이라 오히려 ㄱㅊ 사람상대 앙하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해봤는데 계속 어정쩡하게 서서 포장해야해서 허리 개 아팠는데 한달정도 하니까 익숙해지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고마워ㅠㅠ
혹시 트레이 드는 거 괜찮았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종이인형수준 아님 ㄱㅊ함 그거보다 난 시간 안에 끝내야 한다는 압박감이 더 스트레스였음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 다행이다ㅠㅠ고마워 맞아..
천천히 빠르게 조심해서 해야겠다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것도 못하면 많이하는 카페,편의점은 할수도 없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일야채가게 알바햇는데 손목 아파서 트레이가 걱정 되더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옆에서 북적대도 쓰니 속도대로해
장갑 낄떼니까 테이핑이라도 하고 가
손목 한번 아프면 계속 아프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무섭다
테이핑 바로 상ㄹ게 고마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저 트레이 들어봤는데 번쩍 들고가지는 못하고 약간 허리숙여서 들고가기가능 매장안이면 트레이 바닥에 놓고 손으로 쭉 밀어서 옮겨 저거 은근 무거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자 그렇구나 저거 많아서 사실상 1시간에 2.30판정도 들어야 할 거 같이서 걱정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적응되면 익숙해질거임!!! 쓰니 힘내!!! 그리고 한시간에 2-30판이면 하루면 이지할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ㅏ 바로 적응 빡해야지ㅠㅠ고마워 한시간에 몇판 정도 했엇던거야?? ㅠㅠ 설마 5080판아니지..ㅋㅋㅋㅋㅋ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포장하는거 재밌던데 트레이도 조심조심 들면 괜찮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도 거의 한시간에 30판씩 들어야 ㄱㅅ던데 괜찮앗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라 그건 좀 많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구멍 뚫려있는거라 내가 드는 것보다는 가벼울 것 같은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볍기만 한다면 수백개도 들을 수 잇는데 걱정된다ㅠㅠ제발 안 무겁기를..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힘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 드는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밥 먹을 때 밥 한공기 담은 밥그릇도 무겁다 그러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거운 것도 아니고 포장지도 보니까 그냥 붙이면 되는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트레이가 무거워 검은 사진 속 검은트레이도 들어야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트레이 한 번에 다 드는 거 아니잖아 한 번에 한 개씩 들거고 트레이 크기도 그렇게 커보이지는않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금빵 20개가 들어가는 트레인데 안 크다니
소금빵 보긴 한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냥 힘들 것 같아서 안쓰럽다는 얘기를 듣고싶은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니 해번 사람들이 어던지 궁금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꿀일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 드는 업무 제외하면 꿀알바 맞아
트레이무게랑 한시간에 몇십판을 드는지 몰라서 물어본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저 트레이 안 무거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혹시 남자아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나 여잔디 나도 빵집 알바해봄
약간 속 비어있는 쇠 느낌이라 안 무거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행이다ㅜㅜ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레이 옮기는 것보다도
저 소금빵 사진 보면 위가 개봉돼있는데 그럼 저거 다 빵끈으로 묶어야 된단 거잖아 그게 헬일듯
opp면 걍 붙이기만 하면 되는데 저거 언제 다 묶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거 하다가 손에 굳은살 생기겠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저거 묶는 것도 어덯게 하는지 몰라서 두렵다악
일단 얼른 적응해야셋네ㅠㅠ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혀 안힘들어 보여서 놀랐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ㅠㅠ 많이 그만두시더라고..벌써 한달에 두번정도 나온거같아서 쩜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로 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번 해보는게 나을 것 같아.그만두는 사유가 트레이인지 사람인지 알 수 없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겟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지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아닐 거라고 생각하려고...제발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쉬운가? 나 빠바 오전 타임 했었는데 빵 포장하다가 죽어나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장 어려웟겟다....ㅠㅠ나도 그럴거같아 벌써 두려워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터 ㄴㅁ 겁먹지는 말고
잘할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진짜 한번에 적응해보도록 노력해야지.ㅡ고마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레이가 글케 걱정되면 걍 하지마...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트레이 자체 무게는 진짜 그렇게 안 무거움 나도 빵집 알바 하는중이라 아는데… 참고로 나 힘 진짜 약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듣던 중 다행인 말이다..ㅠㅠ
내일 제발 안 무거우면 좋겠다..
고마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빵집알바 개힘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트레이 개무겁고 힘들어서 엄청 먹고 살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저 트레이도 무거우려나 ㅠㅠㅠ
저렇게 생딘 트레이였어?? 진자 고생이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트레이 안무거워 저 검은게 더 무겁긴 한데 저정도 소금빵 들어있는거면 안무거울듯. 뭐 꽉찬 식빵도 아니고 버터 많이 들어간 소금빵이잖아 게다가. 너 40키로 대면 모르겠다 난 그 몸무게는 되본적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해보니까 안 무겁긴 하더라고ㅠㅠ덕분에 고마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고 이거 예전 글이구낰ㅋㅋㅋㅋ 나한테 왜 떴지 이제 알았닼ㅋㅋㅋㅋ 고생했어!!!! 앞으로도 적게 일하고 많이 벌기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일을 했어?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85 0:143295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88 8:302618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41 10:0815266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79 06.17 22:5015145 1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990 0
당근에 올리면 잘팔릴 가전 뭐가있을까?
13:47 l 조회 3
히피펌 빨리 하고 싶다
13:46 l 조회 2
공무원익들아ㅏ 아이패드나 탭 쓸일있어??
13:46 l 조회 3
주식왜안하냐고 나에게 개난리피는 사람 볼때마다 정신병자같음
13:46 l 조회 7
어라? 나 한 눈 판 사이에 삼전 왜이리 빠졌어??1
13:46 l 조회 14
3일동안 사팔한결과 알려드림
13:46 l 조회 14
사람이 횡단보도 건너고 있는데 냅다 차 질주하는 건 뭐냐?
13:46 l 조회 8
내 성격으로는 주식 절대 못할듯
13:45 l 조회 7
예쁘고 잘생겨도 을의연애 하고있을수 있나?2
13:45 l 조회 3
파스타 소스 너네같으면 다 부어? 아님 어디 보관해?1
13:45 l 조회 10
익들아 스카에 한달에 15만원 투자하는거 과소비임?2
13:45 l 조회 5
요즘 골반 넓은 여자들 보면 부럽더라2
13:45 l 조회 9
삼성전자 불타기 얼마까지가 안전할까?
13:45 l 조회 8
아침에 마운자로 처음 맞았는데 왤캐 나른하지
13:44 l 조회 2
주식 안하는 익들은3
13:44 l 조회 26
쏠탑 잘 오른다
13:44 l 조회 11
주식 처음 해보려는데 아예 1도 모르거든?4
13:44 l 조회 23
익들아 이거 유통기한 지난거 맞나1
13:44 l 조회 12
결혼 하고싶다1
13:43 l 조회 15
하닉 전재산 박아도 될듯3
13:43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