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0506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빵포장 알바인데 많이 힘들겠지..?
76
2개월 전
l
조회
1196
인스티즈앱
이 트레이 옮기는 업무도 간간히 있대서 걱정이야 ㅠㅠ
익인1
재밌겟다
2개월 전
글쓴이
안 무거워???ㅠㅠㅋㅋㅋㅋㅋ
해본 적 잇는 거야?
2개월 전
익인1
아니 저 트레이 똥째로 옮기는 것도 아니고 하나씩 옮기는 거 아냐? 쌉가넝인데….
2개월 전
글쓴이
트레이 하나당 무게가 있나봐
저거 옮기는 게 힘들다 하더라 게다가 양도 많앜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
글케 안 무거울듯
2개월 전
글쓴이
1에게
그래그래?? 넘 다행이고ㅠㅠ
2개월 전
익인2
무거운거보다 빵떨굴거같다ㅜㅜㅜ
2개월 전
글쓴이
억 안돼...그렇게 잘 미그러질 거 같아??ㅠㅠ
트레이에서 옮길때 덜어질 거 같단 거지..?
2개월 전
익인3
빵 만드는 것보다 쉬움
2개월 전
글쓴이
아 그건 정말 무조건이지 ㅠㅠ
2개월 전
익인4
트레이 어차피 바퀴 있다아님?
2개월 전
익인4
크팡보다 낫다
2개월 전
글쓴이
쿠팡에 비교할 거 못돼...빨만들기 쿠팡은 진짜 너무 고노동이야....
2개월 전
익인5
트레이 무거움 ㅠ ㅠ
2개월 전
글쓴이
그치..?
나도 이 얘기 들어서 ㅠㅠㅠ 저 트레이 때문에 시급 센거같은데..
트레이 옮기는 거 남자분들이 해주신다지만 지금도 욱신거려 과일가게 알바했더니
2개월 전
익인6
이것도 힘들면 어떻게 먹고살라고
2개월 전
익인6
아 근데 구냥 태생적으로 단순노동 혹은 인간응대 죽어도 못하는과가 있긴 함
2개월 전
익인7
단순노동이라 오히려 ㄱㅊ 사람상대 앙하잖아
2개월 전
익인8
쉬워
2개월 전
익인9
나 해봤는데 계속 어정쩡하게 서서 포장해야해서 허리 개 아팠는데 한달정도 하니까 익숙해지더라!
2개월 전
글쓴이
-정말로?? 고마워ㅠㅠ
혹시 트레이 드는 거 괜찮았어??
2개월 전
익인9
엉 종이인형수준 아님 ㄱㅊ함 그거보다 난 시간 안에 끝내야 한다는 압박감이 더 스트레스였음 ㅋㅋ
2개월 전
글쓴이
허어 다행이다ㅠㅠ고마워 맞아..
천천히 빠르게 조심해서 해야겠다ㅠㅠ
2개월 전
익인10
저것도 못하면 많이하는 카페,편의점은 할수도 없을듯
2개월 전
글쓴이
과일야채가게 알바햇는데 손목 아파서 트레이가 걱정 되더라고
2개월 전
익인10
옆에서 북적대도 쓰니 속도대로해
장갑 낄떼니까 테이핑이라도 하고 가
손목 한번 아프면 계속 아프더라
2개월 전
글쓴이
맞아...무섭다
테이핑 바로 상ㄹ게 고마워ㅠㅠ
2개월 전
익인11
나 저 트레이 들어봤는데 번쩍 들고가지는 못하고 약간 허리숙여서 들고가기가능 매장안이면 트레이 바닥에 놓고 손으로 쭉 밀어서 옮겨 저거 은근 무거움
2개월 전
글쓴이
진자 그렇구나 저거 많아서 사실상 1시간에 2.30판정도 들어야 할 거 같이서 걱정이다
2개월 전
익인11
저거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적응되면 익숙해질거임!!! 쓰니 힘내!!! 그리고 한시간에 2-30판이면 하루면 이지할거야!!
2개월 전
글쓴이
고마우ㅏ 바로 적응 빡해야지ㅠㅠ고마워 한시간에 몇판 정도 했엇던거야?? ㅠㅠ 설마 5080판아니지..ㅋㅋㅋㅋㅋ큐
2개월 전
익인12
난 포장하는거 재밌던데 트레이도 조심조심 들면 괜찮음!
2개월 전
글쓴이
트레이도 거의 한시간에 30판씩 들어야 ㄱㅅ던데 괜찮앗어??
2개월 전
익인12
어라 그건 좀 많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
근데 구멍 뚫려있는거라 내가 드는 것보다는 가벼울 것 같은디
2개월 전
글쓴이
가볍기만 한다면 수백개도 들을 수 잇는데 걱정된다ㅠㅠ제발 안 무겁기를..고마워
2개월 전
익인13
왜 힘들어...?
2개월 전
글쓴이
트레이 드는 거!!
2개월 전
익인13
그럼 밥 먹을 때 밥 한공기 담은 밥그릇도 무겁다 그러게....
2개월 전
익인13
무거운 것도 아니고 포장지도 보니까 그냥 붙이면 되는 것 같은데
2개월 전
글쓴이
?? 트레이가 무거워 검은 사진 속 검은트레이도 들어야해서
2개월 전
익인13
트레이 한 번에 다 드는 거 아니잖아 한 번에 한 개씩 들거고 트레이 크기도 그렇게 커보이지는않는데
2개월 전
글쓴이
소금빵 20개가 들어가는 트레인데 안 크다니
소금빵 보긴 한거지??
2개월 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냥 힘들 것 같아서 안쓰럽다는 얘기를 듣고싶은거야...?
2개월 전
글쓴이
13에게
아니 해번 사람들이 어던지 궁금해서
2개월 전
익인14
개꿀일거같은데
2개월 전
글쓴이
트레이 드는 업무 제외하면 꿀알바 맞아
트레이무게랑 한시간에 몇십판을 드는지 몰라서 물어본거야
2개월 전
익인15
엥? 저 트레이 안 무거워
2개월 전
글쓴이
진짜????혹시 남자아니지?
2개월 전
익인15
ㅇㅇ.. 나 여잔디 나도 빵집 알바해봄
약간 속 비어있는 쇠 느낌이라 안 무거움
2개월 전
글쓴이
아 다행이다ㅜㅜ고마워
2개월 전
익인15
트레이 옮기는 것보다도
저 소금빵 사진 보면 위가 개봉돼있는데 그럼 저거 다 빵끈으로 묶어야 된단 거잖아 그게 헬일듯
opp면 걍 붙이기만 하면 되는데 저거 언제 다 묶냐
2개월 전
글쓴이
...아 저거 하다가 손에 굳은살 생기겠구나....
2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저거 묶는 것도 어덯게 하는지 몰라서 두렵다악
일단 얼른 적응해야셋네ㅠㅠ고마워
2개월 전
익인16
전혀 안힘들어 보여서 놀랐음
2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ㅠㅠ 많이 그만두시더라고..벌써 한달에 두번정도 나온거같아서 쩜쩜..
2개월 전
익인16
내가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글쓴이
여기로 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
한 번 해보는게 나을 것 같아.그만두는 사유가 트레이인지 사람인지 알 수 없으니
2개월 전
글쓴이
아아 그렇겟다 고마워
2개월 전
익인18
힘들지ㅠ
2개월 전
글쓴이
ㅠㅠㅠ 아닐 거라고 생각하려고...제발 ㅠㅠ
2개월 전
익인19
쉬운가? 나 빠바 오전 타임 했었는데 빵 포장하다가 죽어나감
2개월 전
글쓴이
포장 어려웟겟다....ㅠㅠ나도 그럴거같아 벌써 두려워억..
2개월 전
익인19
첨부터 ㄴㅁ 겁먹지는 말고
잘할겨
2개월 전
글쓴이
고마워 ㅠㅠ진짜 한번에 적응해보도록 노력해야지.ㅡ고마워ㅠㅠ
2개월 전
익인20
트레이가 글케 걱정되면 걍 하지마...ㅋㅋㅋ
2개월 전
익인21
트레이 자체 무게는 진짜 그렇게 안 무거움 나도 빵집 알바 하는중이라 아는데… 참고로 나 힘 진짜 약함
2개월 전
글쓴이
진짜 듣던 중 다행인 말이다..ㅠㅠ
내일 제발 안 무거우면 좋겠다..
고마워ㅠㅠ
2개월 전
익인22
빵집알바 개힘듬
2개월 전
익인22
트레이 개무겁고 힘들어서 엄청 먹고 살찜ㅠ
2개월 전
글쓴이
아 진짜?? 저 트레이도 무거우려나 ㅠㅠㅠ
저렇게 생딘 트레이였어?? 진자 고생이었겠다..
2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트레이 안무거워 저 검은게 더 무겁긴 한데 저정도 소금빵 들어있는거면 안무거울듯. 뭐 꽉찬 식빵도 아니고 버터 많이 들어간 소금빵이잖아 게다가. 너 40키로 대면 모르겠다 난 그 몸무게는 되본적 없어서..
1개월 전
글쓴이
아 해보니까 안 무겁긴 하더라고ㅠㅠ덕분에 고마우ㅠ
1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고 이거 예전 글이구낰ㅋㅋㅋㅋ 나한테 왜 떴지 이제 알았닼ㅋㅋㅋㅋ 고생했어!!!! 앞으로도 적게 일하고 많이 벌기를~~~~~!!
1개월 전
익인24
그래서 일을 했어?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단순 교제폭력 사망인줄 알았는데…'뇌출혈·동공 움직임' 검색 덜미
이슈 · 1명 보는 중
늑구가 사람 물면 어떡함?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 교통사고 보험사기로 신고 당했어 제발도와줘
이슈 · 9명 보는 중
야노시호, 유흥업소 간다는 남편에 "가고 싶으면 가는 것" 쿨한 대답
이슈
AD
장원영이 신붓감에서 탈락한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여드름 흉터 엑셀브이 완전 추천해
일상 · 3명 보는 중
AD
아니 턱에서 이거 나왔어.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한 인이 추천하는 spa별 사기 좋은 옷
이슈 · 7명 보는 중
AD
️️🚫훌쩍훌쩍 요즘 간호사 따돌림 수준.blind
이슈 · 4명 보는 중
평생 하나만 먹어야하면 닥전 vs 닥후
이슈 · 1명 보는 중
젖살 빠져야 하는 이유를 몸소 증명한 한 남돌
이슈 · 8명 보는 중
아니 k패스 환급 높은 시간대 걍 출퇴근 시간 제외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AD
뚱뚱한 비둘기 안아 줄 수 있어?
일상 · 1명 보는 중
AD
'가짜뉴스'로 2억 번 탈덕수용소, 6억 토해낸다
이슈
AD
농자재 구경하는데 한국 살충제들이 진짜 너무 무서움
이슈 · 4명 보는 중
엑셀 방송 MC하는 신정환이 SNS에 올린 글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285
0:14
32956
3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188
8:30
26187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141
10:08
15266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79
06.17 22:50
15145
1
야구
/
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
58
06.17 22:04
9990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2
0:01
141
0
주식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7
06.17 20:34
7941
0
삼성
비시즌 기대해도 되나 욱아
34
06.17 22:11
2962
0
한화
규현이 콜업인가봐
25
9:35
3045
0
롯데
갈맥드라.. 이 쯤이면 걍 전민재 마킹 박아야겠지?
86
06.17 22:23
2644
2
T1
🍀 [6/17(수) 20:00] LCK 팟캐스트 "협곡엔터키 Ep.2 - T1 오너/페이즈" 달글 🍀
203
06.17 19:45
1846
0
두산
다들 근데 타카다는 어떤거 같아?
24
06.17 21:54
789
0
LG
5회 끝났으니 말할래.. 4 2/3 60구로 대체가 2실점하며 막은 거면 잘한거라 생각
13
06.17 20:04
908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3
3:04
986
0
BL웹툰/웹소설
굿즈 30만원어치 산다 안 산다
10
06.17 20:09
322
0
당근에 올리면 잘팔릴 가전 뭐가있을까?
13:47
l
조회 3
히피펌 빨리 하고 싶다
13:46
l
조회 2
공무원익들아ㅏ 아이패드나 탭 쓸일있어??
13:46
l
조회 3
주식왜안하냐고 나에게 개난리피는 사람 볼때마다 정신병자같음
13:46
l
조회 7
어라? 나 한 눈 판 사이에 삼전 왜이리 빠졌어??
1
13:46
l
조회 14
3일동안 사팔한결과 알려드림
13:46
l
조회 14
사람이 횡단보도 건너고 있는데 냅다 차 질주하는 건 뭐냐?
13:46
l
조회 8
내 성격으로는 주식 절대 못할듯
13:45
l
조회 7
예쁘고 잘생겨도 을의연애 하고있을수 있나?
2
13:45
l
조회 3
파스타 소스 너네같으면 다 부어? 아님 어디 보관해?
1
13:45
l
조회 10
익들아 스카에 한달에 15만원 투자하는거 과소비임?
2
13:45
l
조회 5
요즘 골반 넓은 여자들 보면 부럽더라
2
13:45
l
조회 9
삼성전자 불타기 얼마까지가 안전할까?
13:45
l
조회 8
아침에 마운자로 처음 맞았는데 왤캐 나른하지
13:44
l
조회 2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000원
무지야 여기야
7000원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블루밍 미개봉
미개봉 반택지 포함 칠천원에 핍니다 유통기한은 27년 7월 28일까지입니다
6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1년 가능
저렴하게 사용하세용 :)dm 주시면 도와드려요
52000원
삼성 라이온즈 코이세이오 콜라보 모자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7000원
네이밍 플러피 파우더 블러쉬 그레이브 미개봉 팝니다
미개봉 반택비 포함 칠천원에 팝니다 유통기한은 28년 6월 18일까지입니다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00원 / 2질문 5..
10000원
갈맥님 요기입니다
주식 안하는 익들은
3
13:44
l
조회 26
쏠탑 잘 오른다
13:44
l
조회 11
주식 처음 해보려는데 아예 1도 모르거든?
4
13:44
l
조회 23
익들아 이거 유통기한 지난거 맞나
1
13:44
l
조회 12
결혼 하고싶다
1
13:43
l
조회 15
하닉 전재산 박아도 될듯
3
13:43
l
조회 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
1
우리 과장님 파이어족 되셨나봄…
3
2
하닉 살거면 지금사
6
3
하이닉스만 산 사람 주식창
12
4
장투할거면 삼전, 하이닉스 지금 사는거 위험하지않을까,,
15
5
하이닉스 500만원까지 갈 수도 있음
8
6
하닉 지금 들어가는건 미친짓일까....
10
7
하닉 조정 올까?
6
8
진심 예금 깰까..ㅋㅋㅋㅋㅋㅋㅋㅋ
2
9
270은 진짜 미쳤나봐
2
10
주식 안하니까 배도아프고 걍 한심함
6
11
하닉 전재산 박아도 될듯
2
12
주식 처음 해보려는데 아예 1도 모르거든?
13
isa 계좌로 하닉 사도 되나ㅠㅠ
7
14
일상이 주식뿐인가
17
15
다이소 진짜 미쳣네 송장 지우개 커터 세트라니
16
하닉 270 대박
2
17
여기 사람들 시드 큰가보다
5
18
여기서 추천해준 sol 이거 좋은듯
1
19
하닉 사랑해...
20
홍대 무단횡단 사고 진짜 어이가 없다...
2
1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22
2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16
3
MZ스러운 불교 굿즈
4
4
우리나라 헬스장이 좋은 이유
5
오타니 연봉으로 미국 생활 가능한가요
6
강동원 목디스크 치료법
1
7
못생긴 수컷을 보면 죽은 척
1
8
얼렁뚱땅 들여오려는 문화
9
일본 과자 봉지 근황
1
10
초밥 케이크
2
11
제일 도움 안되는 사람들
3
12
진짜 기업가 정신
13
돈내고 고문받는 치료법
14
여름 근무 스케줄
15
여자들 최고의 미스터리
1
정보/소식
하츠투하츠 스텔라, 생일 맞아 3천만 원 기부
38
2
하투하 신인인데 벌써 광고 이만큼이야
3
3
샹 이젠 연예인이 기부를 해도 씁쓸하다 이러네
4
4
라이즈 위시 중에 개인으로 삼천 이상 기부한 멤버 있엉?
5
5
여기서 한국인 누구같애?
73
6
이거 보니까 잠실 시위 저기 상황 개심각해보임
4
7
하투하 데뷔 1년됐는데 벌써 개인으로 기부하는거 개멋있어
6
8
우울증은 정말 죽음으로 증명해야 알아주는 병인듯
9
다들 본인 키 몇이야?
27
10
연예인 보고 이쁘다 하는 것도 얼평이야?
15
11
트와 정연 오늘 개아름답다
6
12
얘들아 나 부처라 부채 삼
7
13
나보다 키 작은 사람 못 봤으니까 조용
5
14
오늘 엠카 1위 후보 누가 유력이야 ?
1
15
하투하 포커스 ㄹㅇ 근본이네
16
요아정 vs 공차 vs 카페인중독 뭐먹지
8
17
스텔라 기부했대서 갑분 생각났는데 슴 계정 중에
1
18
골격분석 신기하다
19
남돌취향 나이들면 근육질로 바뀐다하잖아
1
20
와 나도 이거 당해봄
5
1
취사병 감독님 피셜로 디엠한 적 없대
9
2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7
3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17
4
정보/소식
한양대 조기입학' 김시아, 변우석과 한솥밥…"바로엔터 전속계약"[공식]
5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6
6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1
7
동궁은 15세인게 걸려...
6
8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4
9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3
10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
11
김무열 아버지 대박이시네
6
12
군체
군체 본 사람 도와주라(스포o!!!!)
13
남궁민 아빠된대
18
14
난 걍 동궁 개흥할거같은데...
12
15
스파이더맨4 예고 보니까 네드 진짜 빌런될 것 같네
1
16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25
17
흑백요리사 시즌1 나왔던 뷔페집 둘째딸 셰프 최서우 스토킹 폭로
1
18
멋진신세계
이 장면이 막촬이었구나
2
19
허남준 팬미팅 드가자
5
20
근데 옛날 아역배우들은 집안의 가장이 많았대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