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44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잡담] 설거지 최대한 줄이려는 자취익의 몸부림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반찬집에서 반찬 시키면 맨날 덜어먹고 하면서 국자 집게 설거지 늘고 그게 너무 설거지 하기 싫었단 말이야.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 김치통이랑 2칸짜리 도자기 접시 3개 사와서 반찬 담고 랩 감아놓으니까 진짜 설거지 엄청 줄어들음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플라스틱 용기 쓰다가 기름 때문에 열받아서 도자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귀차니즘이 발견한 살림 천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러면 이틀에 한번 설거지 하는데 큰 설거지 안 나와서 행복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천재당 한끼당 반찬 저정도면 부담 없어서 다 먹어 없애고 싶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 묵직한 반찬은 따로 있어 그것도 설거지 하기 싫어서 유리그릇 락앤락 사다가 소분함ㅋㅋㅋㅋ 유리면 기름 좀 덜 남겠지 하.. 너넨 절대로 플라스틱 용기 사지마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식세기를 샀어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공간만 있었다면 ㅂㄷㅂ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다이소 꿀템 추천합니다 이제 하다하다 커터 달린 랩 말고 아예 절취선 찍혀 나와서 투투둑 뜯어지는 랩도 나왔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돈 2천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반찬통에 다 담아서 밥 먹을 때 반찬통 다 늘여놓고
젓가락만 2개 준비하면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그렇게 했단 말이야. 근데 침 닿은 젓가락 닿고 이래서 그런지 굉장히 빨리 상함 가끔 맘 변해서 치킨 먹는다고 이틀 넘기면 콩나물 같은건 바로 쉬어버리더라고 이렇게 소분하면 4일은 충분히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애초에 반찬을 왜 침묻은 젓가락으로 옮겨.....? 걍 밥상 차리기전에 새 수저로 옮기면 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됨
차라리 접시를 하나 가져와서 먹을 때 마다 덜어먹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아 첨에 이런 칸 나눠진 것도 사봤는데 절대 사지마라 각진 구석 부분에 진짜 설거지 3번 해도 닭갈비의 빨간 기름 양념이 안 지워지고 남아있음 하... 개큰 비위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당같고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식당 서빙하면서 2칸 그릇 봤던게 이렇게 도움이 됩니다 낄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반찬통에 덜어놓고 밥 먹을 때 넓은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설거지 그릇 1장이랑 수저만 나옴ㅋㅋㅋ 난 밥도 그릇 구석에 덜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그냥 접시하나에 뷔페식으로 먹음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이래ㅋㅋㅋ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귀여워 셀프 함바집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것만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묵직한 반찬 하나씩은 꼭 있어! 이번엔 제육볶음 저번엔 오리불고기 이런식으로 메인1 사이드1 야채1 이렇게는 꼭 먹으려고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3칸짜리 샀는데 정작 두가지만 담는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접시 하나에 반찬이라 밥 담는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쓰니 방법 넘 좋아보여 ㅎㅎ
뷔페처럼 한 접시에 덜어먹었는데 계속 한젓가락씩 더 덜고 남기기도하고 그래서... 양 조절하기에도 넘 좋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것도 힘들어서 걍 뷔페식으로 담아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락앤락 유리용기 사는게 낫지않음?? 랩있으면 못쌓아두잖아 작은걸로 한번 먹을만큼 소분하면 종류별로 정리할수있지 않나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뚜껑있는 3구짜리 도자기용기있어! 찾아봐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어케한거야??!!!나도 설거지 지옥에서 벗어나고싶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도자기그릇이구나 와 신기하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릇위에 랩 싸서 음식이랑 싸면 설거지 안해도 되지않아?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400 06.06 17:1164255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249 06.06 22:1517341 23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33 06.06 23:519471 4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801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22 0
곧 모두의마블 게임 생일이네
8:00 l 조회 4
정보/소식 세월호 사건번호 사실확인 조회
7:58 l 조회 5
시위 중 일부 좀 무섭긴 하네 쫓겨나는 영상 봄
7:58 l 조회 11
선거 포스터 보는데 중딩때 일베하던 남자애 있어서 깜짝 놀람 ㅋㅋㅋㅋ2
7:56 l 조회 17
화장품 '빌리프' 이거 되게 좋지않아?1
7:56 l 조회 21
다이어트약먹는데 오느레식단1
7:56 l 조회 17
유치원 교사인데 유아들이 계속 퇴소해서 스트레스 받아
7:55 l 조회 13
올리브영 세일 끝났나?2
7:55 l 조회 13
숙취로 머리아픈거 타이레놀 먹어도듀ㅐ?1
7:52 l 조회 14
초록글 ㄹㅈㄷ 더럽네7
7:52 l 조회 179 l 추천 1
1년차가 넘었는데 회사에서 일을 안알려줘…1
7:52 l 조회 9
와 아침부터 저러네
7:51 l 조회 9
아니 퇴근하고 집가는데 비둘기가 낮게 날아서 부딪칠뻔
7:50 l 조회 8
올영 세일때 한번도 안 삼 ㅋㅋ3
7:50 l 조회 25
윗집 새벽 다섯시부터 알람 진동으로 처맙춰놔서 잠 다깸
7:49 l 조회 17
사귄지 6일되는 남친한테 생일선물 뭐해줘야돼?2
7:48 l 조회 23
쿠팡 이츠 상담산데
7:47 l 조회 17
쌍수하면 대부분 눈 더 커지지?14
7:46 l 조회 29
스킨케어 바르는 순서에 따라 ㄹㅇ 느낌이 다르네10
7:45 l 조회 30
티빙도... 다 털어가네.....
7:4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