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61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6
중생 중2야 이런옷을 산대 옷사는걸 막는건 아닌데 흑역사될거같단말이야 너무 어른 따라하려는거같두... 그리고 솔직히 동생이 날씬한편이 아니어서 저런 느낌도 안나올거같애 상처받을까봐 말은 못하겠어 어케말리지?

[잡담] 동생이 바디수트를 입는다는데 어케말려 | 인스티즈

[잡담] 동생이 바디수트를 입는다는데 어케말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냅둬 입으면 현타와서 반품할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걔 절대 현타안옴 걍 입고다녀 백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냅두셈… 중2 때 입지 25보다 나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 고2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7살 되는줄 냅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생은 중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잉 그건 알아 쓰니가 고2~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에게
ㅇ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입어보고 깨달아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안깨달을애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도 싸네 ㅋㅋㅋㅋ버리는셈 치고 그냥 입으라해 중2때 입는게 낫지 그때 못입어본 기억에 더 나이먹어서 입으면 사고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성격상 밷퍼 현타 안오고 입고다닐걸 그리고 동생 용돈이 월 5만인데 걔 인장에선 비싼가격 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지돈으로 살거아녀,, 저런것도 입오봐야 자기스탈 찾징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한테 맞는거 잘 입고다니던데 자꾸 저런걸 살라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웃기다 쓰니 흑역사는 아니니 걍 냅두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 수치스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춤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댄스부는 아닌데 춤추는건 좋아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어쩔수없음 나중에 시간지나서 사진보고 내가 왜그랬을까..해야되는거지 지금 백날 말해봐야 느끼는것도 없고 입어도 느끼는거 없을거야 중2자나...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알겟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생가스라이팅ㄱㄱㄱ 내동생은 내가 개밤티라하면 그런줄아는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많이햇거든 근데 너무 이쁘다볼수록 이쁘다 무조건사야징 이래 같이입을 바지도 고르심 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사입으라하고 5년 뒤에 놀렼ㅋㅋㅋㅋㅋ ㄱㅊ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리면서 얻는 행복갖고 동생이 수치를 느끼게하고싶지않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랑 네 동생은 다른 사람이야 댓글 좀 봤는데 난 이해 안 가네 그냥 입고 싶고 하고 싶은 거 하게 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냅둬... 너도 저 나이때 고집부리면서 니가 입고 싶은 거 꾸역꾸역 입었을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2야 나는 그냥 찐따여서 엄마가 사주는거만 입고다녓거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는 찐따룩 동생은 독기룩 어케 보든 둘다 흑역사네 그럼... 걍 냅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고 이미 자기한테 잘 어울리능 거 입고 다닌다니까 본인한테 어울리는 건 본인이 알 듯? 저거 어차피 엉덩이 끼고 불편해서 본인도 사놓고 안입를수도 있고 걍 냅둬~~~~ 쟤 인생이잖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걱정하는건 저거 입고 밖에 나가면 밷퍼 엄마랑 싸울거같아서 걱정되는거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싸우면 싸우는거지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평소에도 자주 싸우고 나한테도 불똥이 튀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본문이랑 댓글 보면 너가 걱정하능 건 엄마랑 싸울까봐가 아니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뚱뚱한데 독기룩 입는 거 창피해서 말리고 싶은 거 아니고? 본문부터 댓글 내리 내가 수치스럽다 내가 부끄럽다 동생 몸 안 예쁘다 해 놓소 갑자기 동생이랑 엄미랑 싸우는 게 걱정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싹다이긴해 동생 쪽팔린거랑 나도 쪽팔린거랑 엄마랑 싸우는거 다걱정되는거 맞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일단 동생이 쪽팔리니까 그런 거로밖에 안 보이고 걍 그럼 쪽팔린다 솔직하게 말해 말 안해도 다 티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긍까 쪽팔리는거도 맞고 그걸로 엄마랑 싸우는거 걱정되는것도 맞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으라 해ㅋㅋㅋㅋㅋ 어느 순간 내가 이런 거 왜 샀지? 할 때가 올거야ㅋㅋㅋㅋ 중2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겟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2병이 중2에 오는것도 복임 걍 냅둬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찐임. 어차피 겪어야만 할 시기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중2병이 감성적이게 왓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린다고 말려지나 걍 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지 알 것 같네. 가족은, 하다못해 친구도 내가 입는 것도 아닌데 대리쪽팔린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장실갈때 현타올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바지내리고 어느세월에 잠그고있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입고 바지도 안입고 다니는거 아니면 냅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지안입으면 그래그래마왕이랑 뭐가달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d와 이댓글진짜개웃걐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겄넼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왕되는거 아니면 걍 냅두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춘기때는 그럴 수 있지… 나도 중2때 미니스커트에 나시입고 돌핀팬츠 입고 돌아다녔는걸… ㅋㅋㅋㅋ
말려도 사게 되어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조롱하셈 야 너 화장실가서 맨날 단추 똑딱이 잠글 거 생각하면 진짴ㅋㅋㅋㅋ 이러면서 조롱하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내 동생이여도 걍 어이없고 말리고 싶을듯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치나 치마레깅스 이런 개념이 아니잖아 저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나이가 입을 옷이 아니다가 아니라 밤티다 짜치다 중이병 같다 무조건 흑역사다 이런식으로 말려야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했어 그래그래마왕같다 수영선수할거냐 안이쁘다 드랫는데 지 눈엔 이쁘다고 산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냅둬 나도 어릴 때 별의 별 스타일 다하고 다녔는데 잘 살고 있음.그리고 한번씩 옛날 흑역사 사진 보는데 개웃기기도 하고 쪽팔리기도 한데 재밌음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거 입었을때 사진 한번 찍히면 객관화되면서 치료돼 ... 내가 그랬음 난 어울리는줄 알았는데 친구가 찍어준거보니까 아니더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2가 입기엔 선정적인 느낌이라 언니가 말리는 것도 이해감 바디수트만 아니면 난 옷입는 자유정돈 줘야한다 생각 못사게 하면 몰래 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삿던데 온것도 봄 입고가는날만 기다리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카톡대화같은거 꼭 캡쳐해놔 언니가 말렸었다고!! 사춘기 끝나면 다 추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입게 놔두고 사진 꼭 찍어서 두고두고 보관해뒀다가 중2병 나으면 영원히 놀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말리면 더 하고 싶은 게 중2 아니겠니 걍 그래라 하고 냅둬 어릴 때 미쳤나 싶을 정도로 꾸며봐야 대학생 될 때 즈음 지 스타일 찾아서 정착함(당사자성 발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해봐 대학생 때나 사초생 때 저러고 다니는 것보단 중2 때 하고 일찍 끝내는 게 낫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사는김에 너도 함 입어보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어봣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어땟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야한건 아닌데 좀 숭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귀여워쓰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입었어 안입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은 왔어 아직 놀러안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꾹 참았다가 사진보관해놓고 놀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어울리든 어울리든 여러스타일 입어보고 자기한테 어울리는거 찾는것도 방법이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개별론뎅 오줌냄새날듯 이런식으로 밤티다 표햔햐봐,,,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안입고감... 아쉽당 죽을때까지 놀릴라했는데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259 06.13 23:5329902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178 0:1717262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83 06.13 19:2527299 0
이성 사랑방결혼 식장 취소할까 말까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기혼자들 의견 부탁할게ㅠㅠ) 106 06.13 19:2319162 1
야구/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53 06.13 20:408582 0
책/독서 여름에 읽어야 하는 책 추천하고 가기~
13:29 l 조회 2
27인데 팔천 모았음 어느정도야?1
13:28 l 조회 3
갑자기 돈 쓰고싶어서 쇼핑 100만원 함 1
13:28 l 조회 4
할아버지를 개좋아했는데 좀 안좋은 생각한적많음
13:28 l 조회 7
와 이 슬라임 미쳤다....
13:28 l 조회 6
아니 내가 결혼하는데 왜 엄마가 예민하거 까탈스럽게 구는지 모르겠어
13:28 l 조회 9
곱창은 맛있는거 인정하는데
13:28 l 조회 7
최저시급 받고 자취하는 직장인이면 저축 얼마나 가능해?2
13:27 l 조회 9
헤어진 이유를 친구가4
13:27 l 조회 13
너네 집에서 소변보고 손닦음? 5
13:26 l 조회 37
사주 봐주는 사람들 중에 사주로 은근 급 나누는 사람 많아? 1
13:26 l 조회 4
불닭볶음면 봉지가 컵보다 덜 맵나
13:26 l 조회 7
자취방에서 중얼거린게 죄임? 방음 안되는말든2
13:26 l 조회 19
직장 안에서 학벌 1등 vs 꼴등3
13:26 l 조회 27
멜라토닌 처음먹어봤는데 이거 원래 계속졸려?4
13:25 l 조회 19
이 사진필터 뭔지 아는 익 있니.....?
13:25 l 조회 20
00년생 모은돈 1030만원 밖에 없어…2
13:25 l 조회 24
우리 사촌오빠 16살 연하 데려와서 이모 난리났음ㅠㅜㅋㅋ17
13:24 l 조회 85
나 궁금힌거있음 코트.안좋아하는 익늘 있음???
13:24 l 조회 6
카레 먹을까 제육 먹을까 2
13:2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