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822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볶음밥 젠더리빌이 ㄹㅇ 충격이였는데
375
1개월 전
l
조회
104249
인스티즈앱
저렇게 하면 아들이래...
4
1
2
3
익인243
웩
1개월 전
익인244
아... 무슨 감성이냐 ㅋㅋㅋㅋㅋㅋ개싫다 밥맛 뚝 떨어짐ㅠ
1개월 전
익인245
아 생각도 못 함
1개월 전
익인246
아
1개월 전
익인247
에바야
1개월 전
익인247
배라가 훨낫다
1개월 전
익인248
ㅏ 토나옴
1개월 전
익인249
별 생각 안드는데..
1개월 전
익인251
차라리 가랑이 부분에 까만색 김 네모낳게 올린 거 아들이라고 하는 게 나앗겠다ㅜ 저게 머야
1개월 전
익인252
저건 본인이 스스로 요리해서 하는거라 누구에게도 피해안주고 상관잇나...
1개월 전
익인253
윀
1개월 전
익인254
진짜 눈갱에 오바떤다
1개월 전
익인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웃긴데 사람들 각박하네
1개월 전
익인256
아니 보자마자 개터졌네 개웃긴데 ㅌ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8
흉한디
1개월 전
익인259
릴스 보다가 종종 봤는데 걍 개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0
이런 거 지들이 릴스에 올리고 커뮤에 올리고 하니까 싫은 소리도 듣는 거지 저거 한 사람들한테 직접 인신공격하는 것도 아니고 싫은 소리도 듣기 싫으면 지들끼리만 하고 끝내라 걍 여기저기 ㅊ올리지 말고
1개월 전
익인261
저게 재밋다고 웃는 감성은 이해못하겠다... 음식 가지고 성기 표현하는 거 자체가 저급함. 더군다나 아동을 표현하는거면 더 그럼.
1개월 전
익인262
왜 올리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63
애바임 어휴
1개월 전
익인264
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네 여자는 뭐야??
1개월 전
익인363
비키니 모양으로 한대 ㅋㅎ콬ㅎ
5일 전
익인265
추접,,스러워
1개월 전
익인266
으
1개월 전
익인267
어으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9
눈버렸….ㅜ
1개월 전
익인270
으악
1개월 전
익인271
자기들끼리 하는건데 뭐가 어떰
1개월 전
익인272
이게 왜 배라보다 훨 낫구멈
1개월 전
익인272
근데 크기가 너무 커서 숭함;
1개월 전
익인273
아...진짜 별로
1개월 전
익인274
아니 난 파란색은 뭘로 했을까 궁금해하면서 들어왔는데;
1개월 전
익인275
개싫은 남자 입장에서 성희롱 아냐?
1개월 전
익인276
와 너무 싫음 진짜....왜 굳이 안해도 되는 외국 문화 들여와서 더 짜치는 버전으로 만드는거임?
1개월 전
익인278
그냥 각자 집에서 풍선으로 하는 젠더리빌이 가장 이상적일 듯ㅇㅇ 음식 보기만 해도 숭하다;
1개월 전
익인279
아왤케 뭐든 한국으로 수입되면 급 천박해지냐
1개월 전
익인279
저 폰트도 진짜 개씹구려ㅜ
1개월 전
익인299
중국욕할게 못됨
1개월 전
익인280
아니 진짜... 토 안 나오냐고... 꼭 저렇게밖에 표편을 못하는 거야? ㅜ
저게 유머스럽다고 생각하나....
1개월 전
익인282
저질
1개월 전
익인283
딱히 별생각없다. 의도 자체도 다르고 애인끼리만해도 별얘기 다함
1개월 전
익인284
이런 ㅁㅊ
1개월 전
익인284
ㅋㅋㅋㅋ 짠하고 보여주는건가 걍 초음파 같이 보러가는게 젤 로맨틱하고 두근거릴듯
1개월 전
익인285
웩
1개월 전
익인286
기혼감성 큐ㅠㅠ
1개월 전
익인288
아 진짜 왜케 짜증나짘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9
아오
1개월 전
익인290
댓글에 여자애는 홍합이니 전복이니 조개니 별 소리 다 나오네.. 아 비위상해
1개월 전
익인291
아니 누구한테도 피해안주는거 알고 이런거 이렇게 인터넷에서 조리돌림하고 그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왤케 짜증나고 구리지 하; 진짜 저런 감성 볼때마다 미칠거같음ㅠ
1개월 전
익인292
아 입맛떨어져
1개월 전
익인294
개웃기네
1개월 전
익인295
너무 싼마이 감성
1개월 전
익인296
아……
1개월 전
익인298
개더러움..
1개월 전
익인300
여기 기혼 혐오 오진당 ㅋㅋㅋ 웃겨
1개월 전
익인307
ㅋㅋㅋㅋㅋㅋㅋ 혐오스러운 짓을 안하면될듯 ㅎㅎ
1개월 전
익인301
웃기네 ㅋㅋㅋ 남편 좋아할듯 ㅋㅋㅋ큐ㅠ
1개월 전
익인302
걍 웃기구만
1개월 전
익인303
아니 너무 좀 숭하지 않음? 여자애는 치마로 귀엽게 꾸미더만 왜 남자애는 고추로 하냐 안귀여움 ㄹㅇ
1개월 전
익인304
아 개싫다
1개월 전
익인305
볶음밥 얘기하길래 배라처럼 숟가락으로 퍼서 확인하는건줄 알았는데 너무 숭하다
1개월 전
익인305
끝에만 살짝 잘라서 했으면 조금 나았을지도
1개월 전
익인306
이게 머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9
이게왜? 남한테 시키는것보다 낫구먼
1개월 전
익인310
개웃긴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1
너무 킹받
1개월 전
익인312
아니 개에바임
1개월 전
익인313
우웩
1개월 전
익인314
본인들끼리 소소하게 즐기는데 뭐가 문제야
1개월 전
익인314
거하게하면 유난이라고 욕해
저렇게 소소하게해도 욕해
1개월 전
익인317
기혼혐오 개심하네 욕할거착즙
1개월 전
익인318
미감 개빻
1개월 전
익인319
악...
1개월 전
익인320
자기들끼리 노는건 상관없는데 저건 너무 상스럽다......
1개월 전
익인321
으
1개월 전
익인322
아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324
그리고 댓글에 여자면 OO인건가요? 이거 있었는데 너무 숭했음 치마 말고 다른 단어...
1개월 전
익인325
아 ㅋㅋ
1개월 전
익인327
으아아악
1개월 전
익인328
하 본인 sns에 뭐를 올리던 말던 배라는 알바생들 힘드니까 문제가 된거지
1개월 전
익인329
제발 철좀 들어라..
1개월 전
익인330
저런거는 지들끼리만 하고 sns에 자랑질 안했으면 좋겠다 진짜 TMI 젠더리빌임...ㅎ
1개월 전
익인332
귀엽구만 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불편해서 어케 사냐
1개월 전
익인333
그럼 엄마가 만들어서 아빠해주는거임? ㅎ.....
아빠 혼자 서프라이즈 받네
1개월 전
익인334
와 진ㅋ자별륜데 여자로 생각하면 전복이나 조개류일거 아냐 ㅠㅠ…둘이만 한다는거면 모르겠는데 인스타나 커뮤에 올리니까 좀역함
1개월 전
익인336
와우 블루베리나 딸기 볶음밥 이런건줄
1개월 전
익인337
젠더리빌도 한국화 되니까 쨔쳐짐
1개월 전
익인339
아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340
아니 걍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41
성기로 표현하니까 좀 비위 상함 차라리 윗댓처럼 파란/빨간색 과일로 표현하는 게 귀여울듯
1개월 전
익인343
차라리 치마 /바지로 하지... 저게뭐임 주접그만떨구 그냥 의사한테 직접 듣자..
1개월 전
익인345
추잡스러워ㅠ
1개월 전
익인346
개웃기긴한데 좀 징그러 ㅜ ㅋㅋㅋㅋ 숭함.....
1개월 전
익인347
감성 모임
1개월 전
익인349
아오 나가라 그냥
1개월 전
익인353
그냥 비키니 팬티정도면 이쁘지 않나
1개월 전
익인356
ㅋㅋㅋㅋㅋㅋㅋ웃긴디
24일 전
익인357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갸웃긴데
23일 전
익인358
웩
15일 전
익인359
흉측해랔
12일 전
익인360
드르븐데요
12일 전
익인361
뭐 어떰 본인 자식들인데
12일 전
익인362
근데 저건 소소하니 머 걍 웃긴데..? 기혼 혐오 심한 것도 그렇고 또 댓글에서 결혼 못한 애들이 열등감 가진다고 욕한다는 것도 그렇고 진짜 개싸움이다 서로 존중하며 살자ㅠ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작전주가 불법인줄 몰랐던 주우재
이슈 · 5명 보는 중
조카와 불륜이었던 숙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커피 끊은 직장인의 변화.jpg
이슈 · 7명 보는 중
강아지 유치원에 온 시츄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건 좀 심하다고 말나오는 맘스터치 중량 논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정말 아이들 어릴때 꼭 운동시켜주세요..정말 강해져요.82cook
이슈 · 7명 보는 중
짝사랑하는 사람한테 카톡으로 뽀뽀했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성시경 "장원영 말랐을 때 맘 아파, 예뻐져서 다행…집적대는 선배는 아냐”
이슈 · 4명 보는 중
[1보] 주왕산 실종 초등생, 실종 사흘째 숨진 채 발견
이슈
한반도에서 석유가 나지 않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개인 카페 화장실에서 똥 싸면 민폐인가요?
이슈 · 5명 보는 중
가슴 전문 성형외과 간 허영지…jpg
이슈 · 6명 보는 중
[블라인드] 남편이 애기 너무 갖고싶어하는데 난 시험관은 절대 싫거든 나 이기적이야?
이슈 · 8명 보는 중
40년 간 조용히 한국인을 훈련 시킨 음식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와... 판 커졌네.... 진짜 올림픽공원 지금 사람들 개많아...
일상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400
06.07 13:33
56510
8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259
06.07 17:42
44918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278
06.07 14:20
53041
13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
34446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
38492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38
06.07 16:12
29959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278
06.07 16:00
25000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379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271
0
야구
기아 편파 유튜버 영상 썸네일
97
06.07 23:28
9281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11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045
06.07 16:45
10843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68
06.07 17:51
18736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936
06.07 16:02
3759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1
06.07 20:04
5366
0
백수되고 밤낮 바뀐거땜에
2:02
l
조회 4
새 폰 산지 얼마 안된애들아 용량 뭐로 했어?? 256 512
2:02
l
조회 2
내 인스타 2명이 극우였다
2:02
l
조회 5
직장에 너무 진심이라 상처 받는 익들 있니..?
2:02
l
조회 2
땀띠가 딱 하나만 생길 수 있나?
2:01
l
조회 2
올공 시위 나간 애들아 그만 포기해라
2:01
l
조회 13
방광이 왜이래
2:01
l
조회 3
30에 건동홍 졸업하고 한수원다니는 사람은
1
2:01
l
조회 13
나 인티 14살에 시작했는데 벌써 29살이야
2:01
l
조회 3
나 그냥 33살 일반 회사원인데 갑자기 반성하게 돼
1
2:01
l
조회 10
종교 얘기 나와서 신기한건 나도 교회 열심히 다녔었는데
2:01
l
조회 3
적당히가 없어 적당히가
2:00
l
조회 7
아니 스테비아 뭔 망고향 토마토 먹었는데 진짜 개맛있다
1
2:00
l
조회 4
지금 학부모 세대때 학창시절 교사가 어땠냐면
2:00
l
조회 7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정리글] 살다살다 하이브 시큐를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현장 목격
34
아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1
[정보/소식]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시큐를 응원하고 시큐가 아이돌팬을 지켜주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
39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하 극우조롱밈 야구에 쓴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44
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
2
2:00
l
조회 18
욕먹을거 아는데 연애할때는 바람 생각을 해야 좋다봄
4
1:59
l
조회 23
근데 정치 성향을 떠나서 투표지 부족은
5
1:59
l
조회 20
근데 시위 나간다고 해서 다 극우는 아닌가봐
5
1:59
l
조회 20
2년차이상 간호사 있나요? 다들 살 쪘니 빠졌니..
3
1:58
l
조회 17
인스타 때문에 주변사람들 정치성향을 알게됨
1:58
l
조회 1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
1
김지민꺼 보는데 내 친구였던 애 생각남...(혐오주의)
1
2
올공 시위 궁금한점: 미국 국기는 왜 같이 흔들어??
36
3
나 교회다니는데 이번 시위 보고 충격받은거
4
4
급상승
저 시위 안타깝다
9
5
나 공부할때 10분도 집중을 못하는데 이거 어케고침
33
6
연상 애인 있으면 아빠 부를때 오빠라고 실수하는거
5
7
그거 아냐 저 시위는 잠실 아파트부터
6
8
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
2
9
대구 사람들이 혹시 좀 기가 세고 성질 드러운 편이야..?
17
10
아진짜힘빠져
11
교회다니는사람 미리 알아보는법없어..? 안만나고싶어서
5
12
욕먹을거 아는데 연애할때는 바람 생각을 해야 좋다봄
1
13
직장에서 너네 신발 뭐신어..??
3
14
오세훈 진짜 무슨 심정일까
3
15
근데 정치 성향을 떠나서 투표지 부족은
4
16
인스타 때문에 주변사람들 정치성향을 알게됨
17
2년차이상 간호사 있나요? 다들 살 쪘니 빠졌니..
2
18
적당히가 없어 적당히가
19
저 시위 이제 일반인들한테도 그러네ㅋㅋㅋㅋ
2
20
발목 얇은 사람 젤 부럽다
2
1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7
2
현대차 불합격 후 문자 보냈는데 답장옴
2
3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0
4
최근 실제 이혼부부들 가정법원 풍경
5
위고비보다 효과 좋은 다이어트
6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2
7
쯔양도 알러지가 있다 고백
5
8
31살 돈 많은 부자 저녁상
1
9
해외 어린이 프로그램이 사라짐
10
냉부해 아저씨들 개웃기네 ㅋㅋㅋ
11
알바 등치는 사장 특징
12
유럽에서 동양인 관광객 차별을 역이용 하는 한국인들
1
13
친구를 어쩔 수 없이 죽인 사람
14
대학의 존재 가치
15
맥너겟 때문에 다쳐서 10억을 보상받은 아이
16
길가에 사람 팔 뼈 같은게 보여서 식겁함
8
17
한글이 불편하다고 불평했던 서양인
1
잠실 쓰레기 근황
35
2
근데 환연 유정 인스타 댓글단거 보면
3
3
근데 환연 서경 인스타 여전히
4
4
아 이준석 인생 처음으로 하버드값 한다는거 개웃기네
19
5
아ㅜ 쓰레드 이 댓 개웃기네
6
근데 코르티스는 공백기 좀 길만해
1
7
최애 키알이 너무 많이 와서 병크 터진줄 알았어…
7
8
아니 얘들아 이거 진짜야????
1
9
환연 유정 방송에서도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이었음ㅋㅋㅋㅋㅋ
3
10
전소연처럼 타이틀곡 작사작곡편곡 까지 하는게 엄청 어려운거야 아니면 소속사가 안키워주는거야 ????
9
11
근데 인스타 공구를 그렇게 많이해?
10
12
환연 본적 없는데도 유정 팔로우함
2
13
긁우한테 인스타 테러 당한 인플 연예인 ㄴㄱ잇어??
6
14
올공 저기서 찬송가는 왜 부르는거야?
10
15
올영 기프티콘 지원 부탁드립니다
2
16
누군가를 욕하고 싶어서 정치 얘기하는 사람 많아진거같음
2
17
고종선 추첨이 회사에 이득이야?
2
18
오래살고볼일이긴하다… 준석이가 하버드 닉값하네
2
19
중국 공안 이거 웃기다ㅋㅋㅋㅋㅋ
5
1
참교육
피오 진기주가 럽라여...????
3
2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4
3
박지훈 대본을 정말 느리게 본대
6
4
멋진신세계
최문도 뭔가 개인적인 느낌
5
5
참교육
체벌금지 어떤 대통령때 생긴거지?
3
6
참교육
마약보다 도박중독이 더 무서운것 같다
7
급상승
참교육
4회에서 김무열 진짜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
8
학폭 참교육이 해외도 먹히는건가...?
9
9
참교육
하루종일 봤네 ㅋㅋ근데 의문점은
1
10
멋진신세계
이때는 뭔가 동갑이 아니라 연상연하 느낌이 있다
3
11
참교육 고구마 있음?
1
12
후기
와일드씽 한줄평
8
13
멋진신세계
아 이사진 미쳤다
8
14
멋진신세계
문도는 과연 아들을 사랑하는게 맞을까?
3
15
김무열 허남준 각각 드라마에서 붐업 되네
1
16
와일드씽은 홍보를 너무 빨리 돈거 같아 뮤비 그렇게 빨리 풀거면
4
17
멋진신세계
오늘 1-2화 재탕하면서 느낀건데 (긴글)
5
18
참교육
하 현민이어머님.. ㅅㅍㅈㅇ
19
참교육
2화 일진들 ㅇㅇ한거 괜히 마음 좋네 ㅅㅍㅈㅇ
1
20
허남준 스홈때 군인 훈련받는 영상들 개 야르하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