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82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49

[잡담] 난 볶음밥 젠더리빌이 ㄹㅇ 충격이였는데 | 인스티즈

[잡담] 난 볶음밥 젠더리빌이 ㄹㅇ 충격이였는데 | 인스티즈

저렇게 하면 아들이래...

123

대표 사진
익인24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아... 무슨 감성이냐 ㅋㅋㅋㅋㅋㅋ개싫다 밥맛 뚝 떨어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아 생각도 못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에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배라가 훨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ㅏ 토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별 생각 안드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차라리 가랑이 부분에 까만색 김 네모낳게 올린 거 아들이라고 하는 게 나앗겠다ㅜ 저게 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저건 본인이 스스로 요리해서 하는거라 누구에게도 피해안주고 상관잇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진짜 눈갱에 오바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웃긴데 사람들 각박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아니 보자마자 개터졌네 개웃긴데 ㅌ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흉한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릴스 보다가 종종 봤는데 걍 개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이런 거 지들이 릴스에 올리고 커뮤에 올리고 하니까 싫은 소리도 듣는 거지 저거 한 사람들한테 직접 인신공격하는 것도 아니고 싫은 소리도 듣기 싫으면 지들끼리만 하고 끝내라 걍 여기저기 ㅊ올리지 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저게 재밋다고 웃는 감성은 이해못하겠다... 음식 가지고 성기 표현하는 거 자체가 저급함. 더군다나 아동을 표현하는거면 더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왜 올리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애바임 어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네 여자는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3
비키니 모양으로 한대 ㅋㅎ콬ㅎ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추접,,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어으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눈버렸….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으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자기들끼리 하는건데 뭐가 어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이게 왜 배라보다 훨 낫구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근데 크기가 너무 커서 숭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진짜 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아니 난 파란색은 뭘로 했을까 궁금해하면서 들어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개싫은 남자 입장에서 성희롱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와 너무 싫음 진짜....왜 굳이 안해도 되는 외국 문화 들여와서 더 짜치는 버전으로 만드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그냥 각자 집에서 풍선으로 하는 젠더리빌이 가장 이상적일 듯ㅇㅇ 음식 보기만 해도 숭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아왤케 뭐든 한국으로 수입되면 급 천박해지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저 폰트도 진짜 개씹구려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중국욕할게 못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아니 진짜... 토 안 나오냐고... 꼭 저렇게밖에 표편을 못하는 거야? ㅜ
저게 유머스럽다고 생각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저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딱히 별생각없다. 의도 자체도 다르고 애인끼리만해도 별얘기 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이런 ㅁ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ㅋㅋㅋㅋ 짠하고 보여주는건가 걍 초음파 같이 보러가는게 젤 로맨틱하고 두근거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기혼감성 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아 진짜 왜케 짜증나짘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아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댓글에 여자애는 홍합이니 전복이니 조개니 별 소리 다 나오네.. 아 비위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아니 누구한테도 피해안주는거 알고 이런거 이렇게 인터넷에서 조리돌림하고 그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왤케 짜증나고 구리지 하; 진짜 저런 감성 볼때마다 미칠거같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아 입맛떨어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개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너무 싼마이 감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개더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여기 기혼 혐오 오진당 ㅋㅋㅋ 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ㅋㅋㅋㅋㅋㅋㅋ 혐오스러운 짓을 안하면될듯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웃기네 ㅋㅋㅋ 남편 좋아할듯 ㅋㅋㅋ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걍 웃기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아니 너무 좀 숭하지 않음? 여자애는 치마로 귀엽게 꾸미더만 왜 남자애는 고추로 하냐 안귀여움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아 개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볶음밥 얘기하길래 배라처럼 숟가락으로 퍼서 확인하는건줄 알았는데 너무 숭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끝에만 살짝 잘라서 했으면 조금 나았을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이게 머야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이게왜? 남한테 시키는것보다 낫구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개웃긴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너무 킹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아니 개에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우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본인들끼리 소소하게 즐기는데 뭐가 문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거하게하면 유난이라고 욕해
저렇게 소소하게해도 욕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7
기혼혐오 개심하네 욕할거착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미감 개빻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자기들끼리 노는건 상관없는데 저건 너무 상스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아 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4
그리고 댓글에 여자면 OO인건가요? 이거 있었는데 너무 숭했음 치마 말고 다른 단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으아아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8
하 본인 sns에 뭐를 올리던 말던 배라는 알바생들 힘드니까 문제가 된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제발 철좀 들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저런거는 지들끼리만 하고 sns에 자랑질 안했으면 좋겠다 진짜 TMI 젠더리빌임...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2
귀엽구만 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불편해서 어케 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3
그럼 엄마가 만들어서 아빠해주는거임? ㅎ.....
아빠 혼자 서프라이즈 받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와 진ㅋ자별륜데 여자로 생각하면 전복이나 조개류일거 아냐 ㅠㅠ…둘이만 한다는거면 모르겠는데 인스타나 커뮤에 올리니까 좀역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와우 블루베리나 딸기 볶음밥 이런건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젠더리빌도 한국화 되니까 쨔쳐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아 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0
아니 걍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1
성기로 표현하니까 좀 비위 상함 차라리 윗댓처럼 파란/빨간색 과일로 표현하는 게 귀여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차라리 치마 /바지로 하지... 저게뭐임 주접그만떨구 그냥 의사한테 직접 듣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5
추잡스러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6
개웃기긴한데 좀 징그러 ㅜ ㅋㅋㅋㅋ 숭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감성 모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9
아오 나가라 그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3
그냥 비키니 팬티정도면 이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6
ㅋㅋㅋㅋㅋㅋㅋ웃긴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갸웃긴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8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흉측해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드르븐데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뭐 어떰 본인 자식들인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근데 저건 소소하니 머 걍 웃긴데..? 기혼 혐오 심한 것도 그렇고 또 댓글에서 결혼 못한 애들이 열등감 가진다고 욕한다는 것도 그렇고 진짜 개싸움이다 서로 존중하며 살자ㅠ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00 06.07 13:3356510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59 06.07 17:4244918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78 06.07 14:2053041 13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446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492 0
백수되고 밤낮 바뀐거땜에
2:02 l 조회 4
새 폰 산지 얼마 안된애들아 용량 뭐로 했어?? 256 512
2:02 l 조회 2
내 인스타 2명이 극우였다
2:02 l 조회 5
직장에 너무 진심이라 상처 받는 익들 있니..?
2:02 l 조회 2
땀띠가 딱 하나만 생길 수 있나?
2:01 l 조회 2
올공 시위 나간 애들아 그만 포기해라
2:01 l 조회 13
방광이 왜이래
2:01 l 조회 3
30에 건동홍 졸업하고 한수원다니는 사람은1
2:01 l 조회 13
나 인티 14살에 시작했는데 벌써 29살이야
2:01 l 조회 3
나 그냥 33살 일반 회사원인데 갑자기 반성하게 돼 1
2:01 l 조회 10
종교 얘기 나와서 신기한건 나도 교회 열심히 다녔었는데
2:01 l 조회 3
적당히가 없어 적당히가
2:00 l 조회 7
아니 스테비아 뭔 망고향 토마토 먹었는데 진짜 개맛있다1
2:00 l 조회 4
지금 학부모 세대때 학창시절 교사가 어땠냐면
2:00 l 조회 7
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2
2:00 l 조회 18
욕먹을거 아는데 연애할때는 바람 생각을 해야 좋다봄4
1:59 l 조회 23
근데 정치 성향을 떠나서 투표지 부족은5
1:59 l 조회 20
근데 시위 나간다고 해서 다 극우는 아닌가봐 5
1:59 l 조회 20
2년차이상 간호사 있나요? 다들 살 쪘니 빠졌니.. 3
1:58 l 조회 17
인스타 때문에 주변사람들 정치성향을 알게됨
1: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