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303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인생 망한 27살 요즘 삶이 즐겁다
99
2개월 전
l
조회
43698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40
4
익인1
그래 행복하면 된거지 인생 뭐 있나 싶긴해
2개월 전
익인37
2
2개월 전
익인39
3
2개월 전
익인2
아울렛 ㅠㅠ 심지어 27 젊다... 아ㅏ아아아주 젊다 어쩌면 어리다
2개월 전
익인12
아웃렛이 와이ㅣ??
2개월 전
익인2
아 그냥 귀여워서 ㅋㅋㅋ
2개월 전
익인3
아무도 안궁금해할 ㅅㅌ같긴 한데 나도 만 28까지는 진짜 사회에서 루저취급받으면서 살았음. 근데 만30 앞두고 내 길, 기회 찾아서 지금은 예전에는 상상도 못할 인정도 받고 돈도 벌면서 살아. 나이때문에 힘든 여자들 많은거 아는데 진짜 본인 속도에 맞게 걸으면서 살면 언젠가는 기회가 오더라… 늦은 나이 아니니까 도전도 해보고 이것저것 경험하면서 살아.
2개월 전
익인4
정말? 나 29살인데 솔직히 진짜 죽고싶음 부끄러울정도로 돈 못벌어서.... 정말 그럴까
2개월 전
익인3
ㅇㅇ할리우드에서도 서른 넘어서 커리어 시작해서 대박난 배우들도 있고 너 한국나이29살이면 아직 27정도잖아? 만 29살이어도 어리다. 남들이 뭐라고 해도 진짜 뭐든 해볼 수 있는 나이야. 나도 너 처럼 내가 늦을까? 나이가 많을까? 이 고민으로 늘 도전도 못하고 우울해 했는데 마흔 넘은 고모가 어느 날 그러더라, 자기가 서른이었다면 다시 새로운 분야에 신입면접 보러다녔을거라고. 도전해 익!!!
2개월 전
익인15
나 96년생인데..진짜 인생망한것같은데 뭐든 될까... 무경력 고졸 백수인데.. 자신감 제로..
2개월 전
익인42
나 93무경력 고졸 백수야. 근데 아주 잘살아 그냥 하고싶은거 공부하고 이걸로 취준하고있어. 지금은 어떻게 지낼지 모르겠지만 세상에는 뭐든 내가 할일이 있어. 걱정하지말고 기준만 좀 낮춘다면 평범하게 돈벌고 행복하게 살 수 있어~! 앞으로도 힘내!!
1개월 전
익인24
응원되네 고맙다
2개월 전
익인5
혹시 뮤슨 일해
2개월 전
익인3
엔터쪽에서 일해!
2개월 전
익인8
진로를 못 찾아서 헤맸던 거야 아님 멘탈이나 상황적으로 가로막혀있었던 거야?
2개월 전
익인3
대학교때 큰 사건이 하나 있어서 멘탈이랑 상황이 너무 안좋아서 진로도 막힌 상황이었어ㅜㅜ
2개월 전
익인6
근데 저런 직장 요즘엔 경쟁빡쎄서 외모도 보고
아니면 교대근무 빡센곳임..
건강에안좋은..
그래도 자기가만족하면 된거
2개월 전
익인7
저마음 뭔줄알것같어 사무직으로 10년일하다 그만두고 진짜 사무직은 절대 안하고 싶어서 단순노동해보자고 의료제품포장 업무 햌ㅅ는데 내인생 가장 스트레스 안받는 시기였음..책임질 일도 없고 생각없이 한가지 일만 하니까 진짜 인생이 행복하더라 야근도 없고 내 일만 하면되고 마음의 부담도 없고 몸도 안힘들고 일년간 했는데 개꿀이었다..
2개월 전
익인9
끝나고는 뭐했어?
2개월 전
익인10
본인 맘 편안한 일 찾기가 젤 어려워요 그리고 아직 넘 젊다....
2개월 전
익인11
꼭 성공을 해야하고 열심히 살아갈 필요는 없지
지금 있는것에 만족하고 행복하다면
2개월 전
익인13
근데 벌써 망했다 생각나기엔 너무 어린거 아닌가ㅜㅜ 그냥 수험생활 너무 오래하다가 그거 벗어나 생산적인 일을 처음 해봐서 저렇게 느끼는 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25
2
2개월 전
익인14
그래 청경 해봐라 행복하면 됨
2개월 전
익인16
공무원이 할일없다는말 진짜 넘 속상
2개월 전
익인17
그 말 뜻이 아닌 듯.. ㅋㅋ
2개월 전
익인20
이 사람은 빌딩 경비가 됐다는데 뭔 공무원 얘기여
2개월 전
익인21
갑자기 맥락맹에 셀쿠는 머여..
2개월 전
익인28
글 진짜 못읽네.. 그말뜻이 아니라 공무원처럼 출근하는데 저 글쓴사람이 하는 일이 별로 일이 없다는 말이잖아..
2개월 전
익인29
이거임 맥락 파악 좀 하자
2개월 전
익인32
애초에 공무원 할 머리도 아닌것같은데 공무원인척하는건가?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8
행복하게 살기에도 인생이 너무 짧아요 일장춘몽처럼 너무 짧은 삶임
꼭 성공할 필요 없음 본인이 행복하면 되지 행복하게 사세요 다들
2개월 전
익인19
요즘 시대에 27살에 본인 적성 찾은 거면 빨리 찾은 거라고 생각함!
본인이 행복하면 됐져
2개월 전
익인22
엥? 애초에 망한 게 아닌데...
2개월 전
익인23
맞는거해
나중에 후회만 하지말아
2개월 전
익인26
그래
2개월 전
익인27
빌딩경비는 누구나 다 좋아하지 않나 그냥 앉아서 지키면 되는거 아님?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31
면직했는데 왜 또공시준비해? 인생망한거 전혀아님 한번다방면으로 사회공부해뷰는건 어때??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44
몇년공부하고 된거야?ㅠㅠ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익인44
삭제한 댓글에게
혹시 일행이었는데 면직한거야?ㅠㅠㅠ 다른 직렬은 뭐 생각중이야?..
27일 전
삭제한 댓글
4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익인44
삭제한 댓글에게
아 기술직이었구나ㅜㅜ..일행이나 기술직이나 비슷하지 않아? 농업직인 친구 말 들어보니까 일행이나 기술직이나 거기서 거기같던데ㅜㅜ
27일 전
삭제한 댓글
4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익인44
삭제한 댓글에게
기술직은 경력인정 된다고 본거같은데 그렇진 않나보네ㅠㅠ...
27일 전
익인33
아효... 그러기에는 너무 젊다..
2개월 전
익인34
뭐... 개인적으로 범죄 안 저지르고 저렇게 자기가 만족하면 망한 인생 아니라고 생각함 사람마다 잘하는 것도 다 다르고... 일단 자신이랑 맞는 직장 찾았으니까요
2개월 전
익인35
맞는일 찾은거 넘 부럽다 출근이 지옥인데..
2개월 전
익인36
태리쌤보니까 안성재도 미군하다가 24살때부터 요리 시작했다던데 몇살이든 과정이 어떻든 맞는 적성 찾는게 젤 중요하지 나도 아직 못찾았는데 부럽다ㅜ
2개월 전
익인38
그래 인생은 즐기다 가는거야~
2개월 전
익인41
저도 일하다가 제가하고싶은거하고싶어서 돈 1도안되는거 하면서 근근히 알바하면서 사는데 멘탈이 넘 퓨어해요 진짜 근데 일하면서 어느정도 사볼거 다 사보고 작업항 컴퓨터랑 태블릿 다 있고 학자금 등 빚도 제로로만들고 해봐서 할만한거같긴함
2개월 전
익인43
한번 사는 인생인데 행복한게 최고인듯
1개월 전
익인47
졸라부럽다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신혼인데 진짜 섹스 많이 하게 되네요
이슈 · 6명 보는 중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기초수급자 아이가 돈까스 먹는게 불쾌했던 인간.jpg
이슈 · 2명 보는 중
트럼프 : "오늘 밤 문명 하나 완전히 사라질 것…되돌릴 수 없을 것”
일상
AD
한국에서 33끼 먹고간 구독자 1160만 해외 유튜버
이슈
AD
의사가 말하는 살 빠지는 식단
이슈 · 2명 보는 중
내 친구 초딩교사인데 어떤 학생이 이런 티셔츠 입고옴
이슈 · 1명 보는 중
월수입 1100 올린 용접사의 스케줄
이슈
AD
AD
유니클로 애기잠옷 귀엽다
일상
진지한 글 올린 수현이 인스타에 댓글 단 이찬혁.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주가 더 떡상할 예정 (feat.SK 텔레콤)
이슈
AD
하루동안 예쁘다는말 100번 가까이 들었다는 키키 하음 스타일링
이슈 · 3명 보는 중
AD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이슈 · 6명 보는 중
⚠️우유배달부 저격 점주 사과문 + 텐퍼센트커피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오늘자 30년만에 드러난 충격사건🚨
504
06.17 11:54
134211
186
정보·기타
아이돌 찐템 향수 정리.jpg
576
06.17 12:11
88930
12
아들 담임 선생님이 예쁘다고 들뜬 남편
168
06.17 11:15
119889
1
이슈·소식
[속보] 잠실개표소 혼자 막은 '올다르크', 경찰 수사받는다
158
06.17 13:18
88814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139
06.17 17:43
65263
1
유머·감동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106
06.17 12:49
51723
0
남미새 친한 언니 진짜 미쳤나
99
06.17 13:33
96014
0
김남길 참교육 두번거절
199
06.17 19:12
60658
14
이슈·소식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83
06.17 13:42
95702
0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00
06.17 23:13
37734
0
이슈·소식
혜리, 뜬금없는 뱃살 논란에 정면돌파 "꼭 날씬해야 프로인가"
79
06.17 10:14
100223
0
이슈·소식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81
06.17 17:49
76501
0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82
06.17 15:42
58994
0
이슈·소식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85
06.17 14:07
70113
9
유머·감동
단국대 축제 한남녀 대통합.jpg
95
06.17 10:35
87651
20
의상 무게만 20kg였던 가수
2:01
l
조회 1
지하철 술 취한 여자
1:58
l
조회 143
10년이 걸린 복수
1:57
l
조회 132
일본의 남매간 결혼
1:56
l
조회 249
직장에서 상사한테 영어로 도발 건 썰
1:55
l
조회 82
여친이 서울 호캉스 가자는데 이해 안감
1:54
l
조회 219
별점 5점을 부른 참치가게 사장님의 마케팅
1:54
l
조회 282
학과별 금기어
1:53
l
조회 124
우울증 아내를 감동시킨 공대남편
1:52
l
조회 271
모르면 욕먹는 어른의 예의 6가지
1:51
l
조회 213
배고픔의 진실 혹은 거짓 브로콜리 테스트
2
1:50
l
조회 367
최정상 아이돌의 마지막 스케줄
1:49
l
조회 655
구하러갔다가 잡힌 코노 사장님
1:48
l
조회 196
만들고 보니 틀니
1:47
l
조회 295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10500원
넷플 광고형 분철 3개월
광고형 요금제 입니다 3개월 같이 하실 분 이 상도 괜찮아요1개월3500원입니다 3개월 아상부터만 가..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2000원
크보카드 kt
빅또리 귀여워
7000원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블루밍 미개봉
미개봉 반택지 포함 칠천원에 핍니다 유통기한은 27년 7월 28일까지입니다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직장 상사가 람보르기니를 뽑았다
1:46
l
조회 556
고객 죽인 초밥집 사장
1:46
l
조회 1097
길가다 발견한 소고기
1:43
l
조회 418
넌 무슨 생각으로 사냐
1:42
l
조회 219
가장 어이 없던 군대 부조리
1:41
l
조회 110
미국식 콜팝의 위엄
1
1:39
l
조회 89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0
1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37
2
다이슨 에어랩의 효과
5
3
샴푸와 바디워시를 구별하기 위한 할머니의 그림
6
4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11
5
축복 받은 미국땅의 유일한 단점
4
6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6
7
요즘들어 당연한 명제들이 부정되는 느낌
4
8
신생아 5명 구매 사주 안 좋아서 유기
1
9
고객 죽인 초밥집 사장
10
급똥 막아준다는 장문혈 후기
3
11
별점 5점을 부른 참치가게 사장님의 마케팅
1
엄마가 하이닉스 자꾸 지원해보라는디
3
2
이 햄스터 뭔가 표독하게 생김
3
3
롬앤 틴트 쓰고 구순염 생긴 익들아 난 구순염 5년 갔다 ㅋㅋㅋ
4
이거 하객룩으로 별로야? ㅠㅠ
1
5
나 상사병 걸린 것 같아
6
인티는 언제부터 음지 이미지일까...
19
7
나 20대 중반인디 부모님 아직도 40대셔서 행복함
3
8
얘들아 나 항상 댓글로 대답 예쁘게 잘 해주는 중이니까
13
9
연애 안 해도 잘 사는 익들
5
10
인티에 00,03 억까가 제일 심한 듯
1
11
티셔츠 색깔 4676734946[376분째 고민중
1
12
취직하고 1달만에 5키로 빠졌다…ㅎ
13
연애 안해도 혼자잘사는 익 드루와바
36
14
비빔라면 끼려??
1
15
일끝나고 헬스 끝냄 + 샤워 함 + 팩 붙임 + 내일 데이오프 + 유튜브 좋아하는 컨텐츠 보..
3
16
연애할때 실수한거 뭐있어?
17
근데 인생의 쓴맛(?)을보면서 동물 엄청 좋아하게된익있어?
6
18
소설이랑 웹소설 차이가 뭐임?
2
19
번장 환불 구매자가 부담해야해?
4
20
팝송 하나 찾아주라!!! 가사에 톡식이 들어가있었어
11
1
하이디라오 개비싸다 ㄹㅇ
10
2
지유웅니 이쁘다
2
3
일본인 홈마가 독도 한국땅 주장하지 말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4
카스타드 문의 레전드
4
5
오히려 좀 잘먹으면 살이 빠지기도해?
9
6
근데 얼마전에 어떤 셰프님 훠궈컨텐츠에서 ㄱㅎ소스 맛없다햇잖아
5
7
스타디움에 가서 콘서트 본 것도 실물 봤다고 침?
14
8
와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3
9
곧 날두보유국 경기시작한다 선발라인업봐
3
10
아 굿즈 팔려고했는데 하자 생겼다...
1
11
러브버그 시작됐나봐 네마리잡음 방금
12
이 정치계정 진짜 개웃기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
5
13
뭐지...? 다이어트하는데 현타온다...먹는거 조심해도 살 안 빠지더니 아까 저녁 잘 처먹었는데..
4
14
라이즈 이번 컴백하면서 컨텐츠 나간 것 중에
5
15
생카 30개 넘으면 많은거지?
6
16
은석 원래 잘생아니였나? 왜캐 쁨이 강해졌지
7
17
카스타드처럼 쿠팡 저런 오류나면 판매자만 힘들겠다
18
아 제발 너무 귀여워 ㅈㅇ 원빈
3
19
아 스밍때문에 멜론쓰고잇는데
20
ㄱ
나 사실 연성은 엄청 쓰거든? 근데 ㄹㅇ 내기준 별로라서
1
1
임지연 더글로리로 흥하고 처음 받은 대본이
3
2
왕사남 좌판이 45퍼야 개미친영화ㅋㅋㅋㅋ
17
3
임지연 연기평가 안찾아본다는거 맘아프다
9
4
허남준 성격 진짜 의외임ㅋㅋㅋㅋ
7
5
멋진신세계
임지연이 왜 헤어지기싫다 이런파트너만난건 기적같은일이다 한건지 쌉이해
2
6
남지현 요새 머함?
3
7
지창욱 이거 진짜 개설레네
5
8
급상승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
2
9
중증 2는 제작 확정된거 맞지?
4
10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
5
11
멋진신세계
이것도 임지연 애드립
12
멋진신세계
난 임지연이 차세계 부르는 톤이 너무 좋음
3
13
오늘 skt가 지창욱한테 커피차 보냄
4
14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37
15
허남준 친한 사람 없으면 낯가려서 긴장도 높은 편이던데
5
16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32
17
아이유 차기작 소식은 언제 오려나ㅠ
11
18
멋진신세계
연기얘긴 안하고 서로 공격하고 티키타카 주고받았던 그 수다떠는모습 저희도 보고싶다고요
1
19
멋진신세계
아니 대기시간에 연기 얘기 안하고 수다 떤거 개웃김
1
20
현빈 손예진 아들 많이컸다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