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83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7

[잡담] 이짤 무섭다는데 이유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케 들어간거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만 더 파면 나갈 수 있다고 믿지만 사실 영원히 못 나간다는 거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엔 이건 줄 알았는데 저사람 보석 발견하고 좋아하는 건데 사방이 다 보석이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 보석을 어떻게 파서 어떻게 나가지...가 무섭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이게 문제긴 해 출구가 안보여 근데 나갈수만 있다면 억만장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폐소공포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해야되서 무서운건가?? 나는 너무조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나가서 그렁거 같긴한데 ㄹㅇ 주변이 다 보석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리 보석을 파서 가져도 밖으로는 못나가서 그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프다 하 ㅜ 귿데 애초에 어케 저길 드간거야 옆에도 파는 사람잏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곡괭이를 왜 저렇게 쥐고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i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앞만 보고 달리지마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설명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뒷쪽이 탈출방향이고 좀더 가면 탈출구인데
당장 지금 바로 눈 앞에 보이는 보석만 보고 앞으로 가다보면 쥬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원히 보석만 캐다 끝나는 인생일거라는게 무서운거 아닐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고 들어왔는데 막히고 있는거 아냐?! 발견은 했지만 걀국 죽는다 이런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눈앞에 보석에 매몰돼서 자기가 죽는것도 모르는 거..소탐대실 물질만능주의 이런거 풍자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왔던길도 보석으로 막힌거아닌가? 보석찾아왔는데 사방이보석이지만 못돌아가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폐소공포증을 자극하는 것도 맞고 먼가 저거 건드리면 와르르 쏟아져서 깔려 죽을 거 같음...
좋게 보면 한발자국만 나가서 파기만 해도 보석이 나오니까 실행력을 높이라는 자극짤인 것 같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와...? 대놓고 깔려죽으라고 만들어놓은 거대한 함정같은 느낌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만약 그럴 가능성이 있다면 저기서 암것도 못하고 고립될 것 같음.... 아님 건드려서 깔려 죽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자체가 공포를 유발한다는 거구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리님은 왜 지 원하는걸 딱딱 말 안하고 두루뭉실 말할까ㅋㅋ
14:34 l 조회 1
이번 지방직 국영 풀어봤는데
14:33 l 조회 3
의료기사 물리치료사 신입인데 인수인계 없이 물리치료실 혼자 운영하라는데 가능한거야?
14:33 l 조회 2
약 안 맞고 3개월동안 14kg 뺐다
14:33 l 조회 3
아오 계속 접속중이면서
14:33 l 조회 4
대전 몽심 평일 몇시까지는 가야 원하는 거 살 수 있어??
14:33 l 조회 3
러브버그는 어쩌다 생긴걸까1
14:33 l 조회 9
우정으로 뭐 쓰더라? 기억안나 폴라로이드? 아닌데?아는사람2
14:32 l 조회 13
9n년생 왜 학교에서 영어 발음 기호 안 가르친 거야?4
14:32 l 조회 21
주식 8-9월부터 해도 안늦음? 4
14:32 l 조회 15
나 화병인가
14:32 l 조회 3
나 뇌피셜 장인인데 인티 인기글 초소인 글 사연 보면 주작 딱 느껴짐1
14:32 l 조회 11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1
14:32 l 조회 7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6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5
14:32 l 조회 12
나 5억 벌면 뭐살까?14
14:31 l 조회 32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10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2
14:31 l 조회 36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
14:30 l 조회 17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4
14: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