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30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1

[잡담]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 인스티즈

수세미 무한 증식 가능한데 실 가격도 2 3천원 겁나 저렴해 한마리 잡으면 평균 4시간 이상 걸리고 이 너구리는 8시간 걸렸네ㅋㅋㅋㅋ 진짜 가성비 대박인 취미다

[잡담]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 인스티즈

꼬리가 너무 귀.여.워.💛


대표 사진
익인1
와 머야 너무 귀엽다 팔면 5분만에 매진 쌉가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머고 손재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엽다 눈코는 자수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몸통은 수세미실 눈코는 인형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귀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긔여워!!!!!!!!!! 난 뜨개해보니 뜨개가 왜 방구석골프라고 하는지 알겟어........ 바늘이고 실이고 개비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이나 좀 고오급으로 들어가면 실 한뭉치에 만원도 거뜬히 넘는데 그게 평균 10몇볼씩 들어가니까... 그래서 난 옷은 쳐다도 안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아아 ㅠㅠㅠ 나도 잘하고싶가.... 난 넘 어렵더라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 손재주면 나도 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옷만 뜨는데.,,,,,, 너익 대단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니가 더 대단해 옷 어떻게 뜨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옷은 가성비 안 좋은 거 같아
시간대비ㅜ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조끼 니트 한번 짜볼까 하고 도안 사놓고 실 사려고 봤는데 더른 거 다 빼고 바탕색 실 가격만 17만 원이 넘어가는 것이야 ^^ 그래서 때려치웠어 난 수세미 뜨개질이 젤 낫다 하흨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진짜 재능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귀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어케한거야 .. 넘 잘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어케 만든 거야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걸로 설거지해? 배가 빵빵한데 솜 들어잇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 설거지 돼! 솜 안 들어갔어 기법 때문에 볼록해진거지 꾹 누르면 납작해져서 설거지 괜찮아 근데 좀 마음잌ㅋㅋ 너구리 학대하는 기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납작구리ㅜㅜㅜ 기욤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귀 여 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ㅁㄴㅁㄴㅁ귀엽다아아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만들었다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수세미 뜨는 거 좋아해 코 잘 안 보이긴한데 안 보여서 내맘대로해도 티 안남ㅎ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ㅋㅋㅋ 엄청 잘만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왕 쩔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귀엽다 손재주 완전 좋은가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바늘에서 대바늘로 갈아탈 때가 진짜 돌이킬 수 없음임...... 나도 가방 수세미 키링 뜨다가 옷 뜨게 된 이후로부터는 거의 실 사려고 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대다내,,, 난 떠봤자 파우치 야구공 네잎클로버인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쓰니손재주뭐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머세상에 사고싶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나 너구리 수세미 뜨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아직 이거밖에 못 떠 이것도 엄청 오래 걸렸어🥹 너구리 수세미 뜨려면 얼마나 잘해야돼...? 엉엉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이거 넘 뜨고 싶어서 시작했는디 ㅠ 토마토 도전도 못해봤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이런 거 도안? 같은 건 어디서 구햐? 나도 이번에 뜨개 시작했늨데 너무 떠보고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대바늘만 할 줄 알고 코바늘 못해..
대바늘은 옷같은것만 만들수있어서 저런 귀여운거 만들고싶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쳣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그냥 금손이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가 알아서 다한거야...? 제발 도안은 없을까요...? 처음으로 수세미 관심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갖고싶다 이거 팔아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장터에 팔아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잘햇당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뒷태가 진짜 오동통하니 개기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런 손재주가 부러움..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61 7:4840119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11 16:3730898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55 14:5627525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8507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16:1414864 0
엄마 간만에 자취방에 오셨는데 ㅜ
23:02 l 조회 2
렌즈도수 -4.5면 시력 많이 안 좋은 거야??2
23:01 l 조회 6
일집일집일집인 직장인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2
23:01 l 조회 9
수준이 비슷해야 1년을 만날수잇다생각해??1
23:01 l 조회 5
생얼로 안꾸미고 이쁜거랑 다 꾸미고 이쁜거랑 차이 못느껴?
23:01 l 조회 4
와 미치겠다 엄청 큰 벌레 붕붕거리면서 들어옴
23:01 l 조회 5
ㄹㅇ 다 결혼한다..3
23:00 l 조회 25
승무원 영상면접 도입에 실수했는데
23:00 l 조회 97
오 오늘 동남아에서 하루동안 44만원 썼네 2
23:00 l 조회 7
초고도근시 -8이면 라식은 안되겠지?ㅠ 5
22:59 l 조회 7
축의 15 할까 20 할까5
22:58 l 조회 14
근데 나만 식혜에 든 쌀 종이박스 씹는 것 같아.....?3
22:58 l 조회 26
전공이나 직업을 선택하게 된 기준이랑 계기 궁금해 3
22:58 l 조회 16
세월호 나무위키 읽는데 당시 희생되신 교사가 25세셧어1
22:58 l 조회 31
얼음 꽉꽉 많이 채워서 넣어주는게 센스 있는거라니..2
22:57 l 조회 34
6년전에 같이 일했던 협력업체 소장 본인상이면 익들 가거나 부조해? 1
22:57 l 조회 10
아 일본여행가서 쇼핑하려고 현지인 추천템 영상보는데
22:57 l 조회 16
돈 걱정 없는 애들이 부럽다 ..6
22:57 l 조회 48
부모님들도 보면 본인들이 상처받은것만 생각하지 상처줬다고는 생각 못하는것같아
22:57 l 조회 6 l 추천 1
아는 형 승무원만 4번째 사귀는데9
22:56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