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64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둘다 네일연장 / 케어 불가 (디자인 가능)
평생 고른 손으로 살아야함 바디 안늘어남 안줄어듦 유전 확률 있음 (손모양) 
전자 = 짧뚱 단풍손에 (도라에몽스타일이라 주먹쥐면 30일 31일 그거 구분 못함 ) + 정갈한 손톱(연장급 바디)

[잡담] 단풍손인데 손톱만 예쁨 vs 손 모델급 그치만 손톱 1cm | 인스티즈[잡담] 단풍손인데 손톱만 예쁨 vs 손 모델급 그치만 손톱 1cm | 인스티즈

살 아무리 빼도 손모양만은 유지됨 


이런 단풍손 



후자 = 길쭉 얇은여리손 10년간 매일 4시간 물어뜯은 사람의 손톱 

[잡담] 단풍손인데 손톱만 예쁨 vs 손 모델급 그치만 손톱 1cm | 인스티즈

이런 스타일 but 거스러미는 제거 가능 

모델손 기준: 

[잡담] 단풍손인데 손톱만 예쁨 vs 손 모델급 그치만 손톱 1cm | 인스티즈

이 손 + 위 손톱


뭐할래 너넨 



대표 사진
익인1
사진보니까 ..단풍손 선택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풍손은 바디 긴거지?? 전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가락은 짧은데 바디만 길면 손톱 더 길어보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씨 밸붕 1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손톱 1센치 사진도 단풍손 같ㄴ음.. 1번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심 손톱 물어뜯느 거 못 고쳐서 사진보다 심한데 4시간 안물어뜯어도 저거보다 심해질 수 있음… 제발 고치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어뜯어서 그렇지 안물어뜯으면 예뻐지는거 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1 만약 남친으로는 차라리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후자 케이스인데 그래도 전자는 손 보여줄수라도 있자나 ㅋㅋㅋ 후자는 손 남한테 못보여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단풍손도 아닌듯 더 심한 단풍손 많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자에 손톱 개난리인거에 비교하면 단풍손 희망편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손가락 짧은데 바디는 긺 손톱 길면 나름 길어보여서 ㄱㅊ음... 자르는 순간 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너무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손도 곧고 길고 손톱 바디도 길고 예뻐서 안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닥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하고 연장네일 하면 되자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실은 단풍손인 사람이 손톱도 개밤티고 손 이쁜 사람이 손톱도 이쁘던데 이게 의미가 있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단풍손인데 손톱은 케어 꾸준히 받아서 괜찮단말임 오히려 손 귀엽다 그래 근데 전에 물어뜯어서 손톱 저지경 났을 때는 그냥 나 자체가 위축 돼 ㄹㅇ 물어뜯지말자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친구없이는 못사는애랑은 친구를 못함ㅋㅋㅋ
13:09 l 조회 1
6살 어린 동생이랑 술마셨는데 돈 받으면 그렇지..
13:09 l 조회 1
경제 살리려면 임대료 한번 잡아야할듯…
13:09 l 조회 2
뜨개질 부산 핸메페엔 뜨개샵 많이 안오나..?
13:09 l 조회 1
안광이 없는 눈은 어떡하지
13:09 l 조회 3
신생아때 얼굴 믿으면 안 되는이유 영상들 악플 개쩐다
13:08 l 조회 5
취준은 진짜 악이야 몸도 다 망쳐 살도 찜 경험담임
13:08 l 조회 3
친한(?) 길냥이랑 얼음물 나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3
알바단톡에 톡 보냈다고 욕먹음1
13:08 l 조회 5
24여익.. M자 탈모가 갈수록 심해지는데8
13:08 l 조회 12
나 이정도 주름 생기거든 이거 다들 있는거야?8
13:06 l 조회 40
요즘 학교들은 교실 뒤에 사물함이 없네4
13:06 l 조회 25
회사 화장실에서 쉬 싸는데 들어오던 사람이 하는 말1
13:05 l 조회 33
아 배민 알뜰 다시는 안시켜야지
13:05 l 조회 21
사조사 딴 익들 있어?
13:05 l 조회 3
27도면 뚜벅이여행 더워 죽을 날씨는 아니지?1
13:05 l 조회 9
간호 4학년 만학도인데 진짜 런하고 싶다 2
13:04 l 조회 26
야야 매미 운다8
13:04 l 조회 35
나 에타 쪽지하다가 동갑 남자애 울린적있음5
13:04 l 조회 32
여름이 좋은 점 한가지
13: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