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71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7
걍 무난하게 눈에 안 튀는거 맞지??

[잡담] 회사에 이렇게 다니는거 완전 무난이지? | 인스티즈

[잡담] 회사에 이렇게 다니는거 완전 무난이지? | 인스티즈

[잡담] 회사에 이렇게 다니는거 완전 무난이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흠 사진상으로는 너무 튀는데.. 패션쇼 가는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각으로 봐도?
그냥 흰 티에 청바지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몰라 저 외국인이 너무 연예인처럼 생기고 이쁘셔서 그런가봄
옷만 저렇게 입는건 ㄱㅊ을거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무난하다고 생각해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니가 따로 댓글 달면 되지 왜 시비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비아닌데? 익인1은 왜 패션쇼 같을까 싶어서? 너는 왜 화가 났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3 졸라 시비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ㄴㄲ 심지어 익1이 대댓으로 ㄱㅊ을거 같다고 정정함
글을 못읽나봄 멍 청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넌 그렇게 생각하면 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남의 옷차림 관심없어~ 걍 입고 싶은데로 입고 다니면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갸루화장하고 회의실에서 옆자리까지 넘어오는 프릴치마 아닌이상 아무도 신경 안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기본티에 청바지아니야? 완전 기본패션같은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흰티에청바지
검은티에 청바지인데 뭐가 패션쇼란건지 몰겟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반어법 아니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대충입은거 아님? 흰티검정티청바지 잡스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에 너무 꾸미고 가기싫고 본문이 가장 무난하다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꾸미기도 너무 후질근도 싫다 기준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존 무난한디? 저게 패션쇼면 대체 회사에 어떻게 입고가야하는겨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뭐입었는지 기억도 안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본템 아님? 심플하고 단정해서 괜찮은데
회사에서 비즈니스 캐쥬얼 허용하면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판교에서 직장 다니는데 진짜 90퍼는 저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바회겠지만 우린 청바지 안 입는 분위기라 어디 놀러가냐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청바지 보고 놀러가냐 할 정도면 슬랙스같은거 입어?? 세미정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그래서 난 츄리닝 슬랙스 아님 밴딩 슬랟스 입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첫댓 제외하고는 다 ㄱㅊ다는 댓글인데 왜캐 첫댓에 집착을 하지 댓글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왜캐 열을내는지 모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의견통일 하려 드네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실 저런 차림은 핏이 다 하는 거라
핏이 더 중요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신발만 편한거 신으면 무난룩임 근데 1 바지는 별로인듯 23 같은 핏이 예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난 오브 무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완전 뮤난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완전 무난 내 몸이 저 몸뚱이가 아니라 저 핏이 안날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거보다 무난할 수 있을까 싶을만큼 무난함ㅋㅋㅋㅋ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94 0:143431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96 8:3027800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51 10:081791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86 06.17 22:5016819 1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10422 0
얘들아 세면대에 발 닦지마....
14:05 l 조회 1
백수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진심 인간관계스트레스미칠거같야
14:05 l 조회 1
30살 이상까지 취업 안 해본 거면 금수저 맞지?
14:05 l 조회 1
인생망한건 찐 나임
14:05 l 조회 1
아니 짬스털보다 겨드랑이털이 더 억셀수가 있나??
14:05 l 조회 1
중국어+일본어 적당히 할 줄 아는 수준으로는 취업에 크게 도움 안 돼?
14:05 l 조회 3
주식 시작하는익들은 지금 삼하는 추천 안함1
14:04 l 조회 24
만날 사람 없을 때는 화장 왜 하고 나가는거야??5
14:04 l 조회 16
오늘 주식플 돌다가 내일 아침은 월드컵 플 돌겠구나1
14:03 l 조회 9
친구가 약속 취소 했는데
14:03 l 조회 10
우리 라디오틀고 일하는데
14:03 l 조회 5
근데 직장인이 주식 한 종목에 천 넣는 게 심장이 큰 건가6
14:03 l 조회 24
머리아픈건 신경과야..?내과가두되나??5
14:03 l 조회 10
전재산 3천이면 분산투자보다 몰빵이 나을려나?3
14:02 l 조회 22
160/68에서 50까지 5개월걸린거면1
14:02 l 조회 11
헬스장에 천계 독점하는 사람 어째야함10
14:02 l 조회 20
흐린눈하는 거 이해 안 갔는데1
14:02 l 조회 16
애인이 전여친한테 연락와서 엄청 울었다는거 알게되면 만날수있어..? 1
14:02 l 조회 12
여자인생은 저점이 높고 남자인생은 고점이 높은듯5
14:02 l 조회 17
주식글 쓰는 사람보면 불쌍해보임2
14:0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