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7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7
이 우유 전에 마셔보고 맛있어서 내 최애 우유 됨 락토프리는 이 우유로 처음인데 이런 락토프리 우유는 다 맛있나? 좀 더 달아서 좋아 2.3리터짜린데 산지 이틀만에 이만치 마심ㅋㅋㅋㅋㅋㅋ 안 참으면 하루도 가능 할 듯

[잡담] 난 우유 굳이 락토프리로 안 마셔도 되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유당불내증은 없는데 먼가 락토프리가 더 맛있어서 락토프리만 먹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구 덴마크 저 브랜드가 우유 맛있음 !! 저기 요거트도 맛있엉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가물을 넣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당불내증이 유당을 소화 못시키는 거잖아? 그래서 락토프리 우유는 이미 유당을 분해한 상태로 파는거야 당이 분해되어 있으니까 달달한거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똑똑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똑수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똑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코스트코가면 이거무조건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덴마크 그냥도 달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락토프리는 안그러던데 덴마크가 달달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덴마크가 단편이긴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매일꺼 먹는데 안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락토프리도 다 맛다름 저거먹다가 다른락토프리 마시면 ㄹㅇ밍밍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ㄹㅇ 덴마크 저거 초코우유가 찐임 개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덴마크가 달아 ㅋㅋㅋ 덴마크먹다가 매일먹으니까 맛없어서 덴마크로 돌아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근데 저우유 개맛있긴 해... 락토프리 특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저 우유가 걍 맛있음ㅠ 알바하던곳 냉장고에 저거 있어서 한번 먹어봤는데(복지) 개맛있어서 쿠팡 찾아봤던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유먹으면 배아픈 익들아 락토프리 저거는 확실히 배 안 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달달해서 나도 락토프리만 먹음ㅋㅋㅋㅋㅋ컬리꺼도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컬리에 달달한 락토프리 추천좀ㅜㅜ 나도 컬리 쓰는데 저우유 없어서 못사먹고 있었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이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진짜 달고 맛있음ㅋㅌㅌ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원래 내가 불매하게된 브랜드 락토프리 너무 좋아했거든? 내입맛에 맞아서... 다른거 락토프리는 다 밍밍or 묘하게 비렸음
한동안 불매하느라 우유자체를 안먹었는데(원래 그브랜드것만 먹어서) 편의점에서 저거 발견하고 먹은뒤로 넘 맛있어서 저것만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와 나 저거 먹고 평소 먹던 우유랑 다르게 너무 달게 느껴져서 엥? 하고 성분표 봤는데 걍 우유100인거임!!! 그래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는데 더 달게 느껴지는게 맞다고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냥이랑 저거랑 혈당 재보니까 차이는 그렇게 없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마자 저거 좀 달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가 저것만 드셔서 어제 한 모금 먹어봤는데 진짜 달고 고소하드라 신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신기하다ㅋㅋㅋ우리도 최근에 락토프리 맛있다고 락토프리우유만 마심ㅋㅋ 우리만 그런줄알앗는데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집도 이것만 몇년째 먹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우유 진짜 맛있어ㅋㅋㅋㅋ코스트코 가면 꼭 사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든 우유 거부하던 울 애기가 유일하게 먹는 우유 ㅋㅋㅋㅋㅋ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116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4 06.11 12:0454335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300 06.11 10:3679866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1 06.11 16:0153526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58 0
이따가 하닉 폭등하겠네
4:22 l 조회 1
아 처음 사귄 전남친
4:22 l 조회 1
일 잘해서 거리 예쁘다고 했던 곳 어디였지?
4:22 l 조회 2
전연애때 사랑해란 말 한번도 못 들었는데 이번 연애는 사귀자자마자 들었아 2
4:19 l 조회 13
죽고싶다 정말 2
4:18 l 조회 21
나는 넘 우울하면 옛날카톡방 들어가서2
4:17 l 조회 15
김밥 한줄에 떡볶이 1인분 총 7500원이면 싼거야?2
4:17 l 조회 16
취준 막상 내가 하려니까 왜케 무섭냐
4:16 l 조회 16
연애 티 많이내는거랑 마음 크기랑은 달라?1
4:16 l 조회 21
짝눈심한 익있음? 4
4:16 l 조회 30
직업이나 일로 자아실현하려는 욕심 없는 사람이면 커리어 딱히 안 중요하려나
4:15 l 조회 15
너네가 알바,직원이먄 단골손님 번호 딸수있어?4
4:14 l 조회 21
뷔페.안좋아하는 익 있어? 왔다갔다하는것 때문에8
4:13 l 조회 17
사는게 고통이다2
4:11 l 조회 43
서비스업 멘탈강해야하는거같아
4:10 l 조회 23
가슴 큼 익 있어?
4:10 l 조회 37
메로나ㅜ라떼 맛있으려나2
4:09 l 조회 10
나한테는 관심도 없던 사람이 내 동기 앞에서 뚝딱거릴때2
4:09 l 조회 47
난 새벽에 깨어있으면 위가 콕콕 쑤시더라
4:08 l 조회 9
아 회사 스트레스 때문에 한숨도 못잤어3
4:0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