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31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6

[잡담] 직장 5년차 적금현황ㅎ | 인스티즈

여기에 부동산 2000만원 따로 있음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부동산 2000이 뭔 말이야?? 보증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자취하는거야? 어케 1억 모았대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본가살고 자차끌어 자취하면 절대 못하지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대단하다,,, 자취러 5년차인데 쓰니 반 밖에 못 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취하면 5000도 못모았을거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하다 28살인데 5년일하고 일억 이천정도 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나이 비슷하다ㅋㅋㅋ 우리 더 열심히 모으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3년일해서 7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례지만 월급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0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다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사실 주식해서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차 이제 3400모았는데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6년 일해서 1억 5천.. 나도 주식, 본가, 자차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익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예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년차 7500!! 5년차정도 되면 저정도 모을수 있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더 모을듯!!!!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단하다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 꾸준히 해 나 지수 추종+테슬라+미장+국장 섞어서 8년간 적금대신 하다가 지금 7억 들고 은퇴함 초봉 220이었고 퇴사할 때 350 받았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며칠전 댓이지만 넘 궁금해서 댓글달어!!
혹시 시드 얼마였는지 알려줄수있닝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드랄게 없었어 처음에 천만원인가 들고 시작했고 그냥 매달 100~200 저금 대신 다 주식삼
보너스가 나와도 상여가 나와도 다 모았어서 일년에 2천만원쯤 저금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이렇게까지 알려주다니 너무 고마워 ㅜㅜ
시행착오도 겪으면서 많이 공부했던 거구나
너 진짜 멋지당..
나는 이제 막 시작하게됐는데 경제 뉴스이런거봐도 이게 뭔소리인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주식이랑 어떻게 접목시키는지 약간 그 개념이 이해가 안되더라구
이슈생김-> 어떤주식레 영향감
이런거?
혹시 주식 첨에 공부할때 어떤식으로 했는지. 어떤거 참고했는지도 알려줄수있을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원래 경영경제쪽이라서 이런 거 좋아했고
처음 하는 거면 나는 지수추종 무지성 적립을 추천해 슨피 코덱스200 다우존스 이런 거
나도 첫 1억 모으기까지 4년?5년 걸렸고 그 후가 훨씬 빨랐어 서두르거나 남들만큼 잘해야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돈은 걍 적금넣는다 생각하고
쭉모으면서 주식투자 관련 책이랑 유튜브 이런 거 꾸준히 봐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정말 고마워 ㅜㅜ 너가 말한거 사실 반은 알아듣고 반은 모르겠지만 공부하고 내가 부딪히면서 깨달아야할거같아
너말대로 서두르지말고 가야하는데
내가 나이도 많고 늦게 주식 시작했고 시드도 사정상 얼마없어서 굉장히 초조했거든
거기다 취업난에 어렵게 들어간 회사에서 텃세랑 그들만의 이상한 문화땜에 너무 힘들어서 더욱 그런거같아 ㅋㅋ
나도 꾸준히 공부하고 조금씩 나아가서 너처럼 언젠가 은퇴하는 날이 왔음 좋겠당
알려준것들 캡쳐해놓고 항상 볼게 ㅋㅋㅋ
징짜 고마워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6에게
헉 혹시 글 수정했엉?? 나 캡쳐할라햇는데 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에게
헉 본 것같아서 펑했는데ㅠㅠㅠ 잠만 다시 적어줄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미안해 ㅜㅜ 내가 캡쳐하기전에 글을 쓰고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운마음에... 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힘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익인아 나 캡쳐했엉~~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지금 천천히 읽어봤는데 역시 공부한 사람은 다르긴 다르구나 .. 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야 ㅋㅋㅋㅋ
익인아 너가 내 은인이야..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4에게
호옥시.. 나도 알려줄 수 있을까? 현재 익인이 초봉이 곧 내 초봉이라 지나칠 수 없어서... 너무 늦었지 8ㅅ8 그냥 스루해도 돼...!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만 주식 알려줄 수 있을까?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주식 처음 해보려고해서 ㅠ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멋지당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아웃바운드 콜센터 다니거나 알바 해본익 있어?
17:02 l 조회 1
결혼 어차피 할꺼면 빨리 해버리는 게 나은가
17:02 l 조회 1
개인회생 해본 사람있어?
17:01 l 조회 1
작은 가슴 컴플렉스 드디어 이해함
17:01 l 조회 1
신용점수 왜 떨깅되는거지 …
17:01 l 조회 1
알바 프로필 거울 셀카 올려도 괜찮나
17:01 l 조회 1
연봉4,600 몸 개피곤한 회사 vs 연봉 3,000 이지한 회사
17:01 l 조회 1
아니진심 일이 안끝나 미친
17:01 l 조회 1
피자랑 어울리는 음식 알려주라4
17:01 l 조회 12
아파트 단지부근1111 병원 근처2222
17:00 l 조회 5
5인미만 퇴사하는데 ㅠ
17:00 l 조회 7
왜 경찰이나 경찰 선발에서 여경만 문제라 생각하지?
17:00 l 조회 9
어제 회식했는데 죽고싶다..
17:00 l 조회 18
삼전 자사주 매입 역대 최대치
17:00 l 조회 13
어머니 중 최악은 자기연민이더라2
17:00 l 조회 9
남친이 생일날 싸고 크기만한 케이크 먹고 싶다는대 ㅇㄷ가야돼?7
16:59 l 조회 19
콩국수 vs 냉면 vs 비빔면5
16:59 l 조회 12
울 집 개4
16:59 l 조회 24
인후통 있는데 아무생각없이 탄산 마심..
16:58 l 조회 7
튼살이 진자 온몸에 생기네1
16: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