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6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5

[잡담] 익들이라면 애기한테 양보할 수 있어? | 인스티즈 

[잡담] 익들이라면 애기한테 양보할 수 있어? | 인스티즈

롯데월드 매직패스 쓰면 당연하게 맨 앞에 앉고 싶잖아. 오늘 메이플 롤러코스터 이거 대기 한시간 찍혔는데 내가 맨 앞에 탔고 애기가 바로 뒤에 탔어. 근데 애기가 한시간 기다렸는데 맨 앞에 못 탄다고 악 쓰면서 엄청 우는 거임... 애 엄마는 2번째 자리도 재밌다고 하면서 달래는데 솔직하게 너네라면 자리 양보할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돈 썼으니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 일일히 봐주면 애 버릇나빠짐 그리고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지하철이나 버스자리 정도면 애 막 다리 아프다고 우니까 비켜주는 거면 모르겠는데
이런 경우는 나도 굳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버스나 지하철이면 비켜주겠는데 저 88000원 썼다고요... 괜히 눈치 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아니 진짜 그리고 애가 단순하게 속상해하는 거면 진짜 좋은 마음으로라도 바꿔줬겠지만
악 썼다며...... 안 되는 건 안되는거지 음... 하고 나같아도 넘겼을듯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세상의 쓴 맛을 알게 되겠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꿔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찬찬히 읽으니까 악 쓰는 애한텐 안바꿔주고 싶을 듯 떼쓰면 다 되네 라는 걸 알려주고싶지 않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 오히랴 애기 풀죽은게 보이면 해주고싶어지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안 읽었는데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도 좌절을 겪어봐야 함 ㅋㅋ 게다가 애 엄마가 달래고 있었다며 그럼 그냥 무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도 양보 안 한거 잘 한거고, 아이 어머님도 딱히 쓰니한테 부탁하려고 하지도 않고, 최선의 상황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릇나빠져 아쉬워하는정도면 양보할텐데 악다구니쓰는건 안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난 악 쓰는 거 진짜 극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절대 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조카도 지맘대로 안 되면 악 쓰는거 있음 ㅠ 보드게임 같은 거 내가 이기면 난리나.. 근데 난 걍 안 봐줌.. 악 쓰다가 언니한테 끌려가서 혼나고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 먼저 보내고 다음 번에 1등으로 타면 되자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ㄴ 절대 놉 난 악 안 써도 안 바꿔줬을 듯 나도 돈 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절대 안해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놉
사소한 좌절감을 느끼면서 커야지 사회성 길러짐
집말고 밖에서까지 원하는대로 어떻게든 다해주면 지멋대로 청소년, 어른됨

거기다가 나도 돈쓰고 간건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보할 이유가 전혀 없음 애엄마도 2번째 자리도 괜찮다고 달랬다며 걍 쓰니만 가만히 있으면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울엇으면 줬을텐데 아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그 애기가 한타임 더 기다려서 맨 앞에 탄다고 했으면 되는거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히려 애교육에 안좋을까봐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세상이 지멋대로 안되는것도 배워야지 ㅇㅇ 안바꿔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한테는 악써도 안 되는게 있다는 걸 배울 좋은 기회였겠네 양보 안 한 거 잘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현실은 니맘대로 다 할 수 있는게 아니란다 아가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웈ㅋㅋ 악쓰면 절대 싫어 ㅇㅇ 다른데서도 저럴거같아서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상의 중심이 자기가 아닌걸 배워야 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걸 탈만한 나이면 얼마나 애기길래? 애기는 맞아?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
2:48 l 조회 2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4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1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4
2:45 l 조회 19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5
2:44 l 조회 47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3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2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8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5
2:41 l 조회 62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3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1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6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0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2
2:36 l 조회 171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