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39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https://m.pann.nate.com/talk/364162634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네이트 판

결혼/시집/친정 - 꼭조언부탁 : 새언니는 작년에 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빠랑 5살이었던 조카는 부모님과 제가 사는 집으로 들어왔고 프랜서라 비교적 스케쥴 조절이 편한 제가 조카를 도

pann.nate.com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슬프다..온세상 아기들이 아프지말고 행복만하길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몀 안 그럴 거 같긴한데 주변에서 진짜 오해해서 소문이 생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 말하는 게 너무 가슴 아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아기들이 밖에서 엄마가 잠깐만이라도 없다는걸 알리고 싶지 않아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이 아프네 나도 엄마 있다고 보여주고 싶은것 같아 아기들은 그럴 때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짠하다 엄마없다는걸 티내고싶지않은 마음 너무나 이해되어서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음이 너무 이해 가는데요.. 그 어린 나이에 엄마 사랑 듬뿍 받는 아이들 보며 얼마나 엄마가 보고싶을까요? 밖에서 남들 눈에서라도 엄마 있는 사랑받는 딸로 보이면서 살고 싶은 것 같아요 ㅠ 마음 아프네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해가긴하는데.... 오해받을수있으니 상담받는거 추천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5살…. 엄마한테 한창 애착형성돼서 붙어있을 시기인데 내 딸 생각하니까 눈물 나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완전 드라마 일타스캔들 내용같네ㅠㅠ 정말 너무 슬프다...아기야 행복해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가 ㅠㅠ 하고싶은 거 다 했음 좋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담 받아보시고..밖에선 못하도록 하는 게 좋을 듯요. 동네에 소문 이상하게 퍼지면 막기 힘들어요..미혼이신데 결혼하실 때 문제 생길 수도 있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마음은 진짜 아프고 슬프지만 현실은 그걸 다 이해해주지 못한다는 것도 슬픔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4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결혼 뭐 동네사람이랑 하는거도 아니고 결혼할 상대가 이런 오해하나 납득못할 사이도 아닌데 이런거로 오해할 지능이나 관계면 안하면 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필요가 있나? 미혼인 사람한테 애엄마라는 소문 돌아서 좋을게 뭐가 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안타깝지만 그래도 엄마는 좀 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고 진짜….. 어떡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마음아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음이 진짜 아프다.. 집에서 안그런다는건 애기인데 본인도 안다는거 아니야..ㅠ 댓글말대로 다른사람한테 보여주고 싶어서 그러는거같은데 안타깝다... 우리는 성인이라 그러지 않아도 이상하게 보지 않는다는걸 알지만 저 나이땐 저럴수 있다는걸 알아서 마음이 더아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생각보다 밖에서는 낙인이 되기도 해서.. 저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는데, 뒤에서 아빠 없는 애로 부르는 걸 우연히 듣고 그 다음부터 숨기고 다녔어요 부회장이라던가 전교 1등이라던가 하다못해 친구 많았어서 ㅇㅇ이 친구 이런 식으로만 불렀어도 될텐데 굳이 아빠 없는 애라고 부르더라고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의 5년전 글이네 잘지내길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희 조카 5살인데 너무 애기인데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럴땐 어케해야 하나요...
저라면 너무 마음아파서 그냥 엄마라고 부르라고 할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애 정서에 안좋으려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너무 가슴아픈데 밖에서 아이 엄마라고 인식되어버리면 미혼인데 기혼으로 소문나거나 아이 아빠인 오빠와 부부로 오해받을 수도 있고 그럼 나중에 작성자가 곤란해지니까... 여러모로 이해되면서도 안타깝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음이 아프다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애랑 동갑인데...ㅠㅜ 빨리 어른이 된 듯 하네. 너무 슬프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ㅠ 안아주고 싶다 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프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고ㅠㅠㅠㅠ너무 마음 아프다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린 조카 돌보다보면 엄마라고 가끔 들어요. 하루종일 보면 정들었는지 얼굴 빤히 보며 엄마 해요.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5살 애기면ㅜㅜㅜㅜㅠㅠㅠ 그럴 수 있겠다 상담 꼭 받아보면 좋겠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상담 받아야죠.. 입양해서 키울 거 아닌데 엄마라고 부르면 아무리 가정사가 있다해도 남들은 의심해요 ㅠㅠ 아직 사람들의 시선이 따뜻하기만한게 아니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아이를 힘들게하는게 주변 어른들의 시선, 눈빛 이런것도 있다더라구요. 불쌍하게 보고 부족하게 보는 그런 눈빛..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2
22:26 l 조회 491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
22:26 l 조회 290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2
22:16 l 조회 1673 l 추천 2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066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715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12
22:11 l 조회 5498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1
22:08 l 조회 1010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076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1
22:07 l 조회 2365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2
22:05 l 조회 1837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13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715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318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09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19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4
21:58 l 조회 6165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
21:58 l 조회 201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4
21:58 l 조회 4988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2281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21:44 l 조회 76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