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54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

[잡담] 레이어드펌했는데.. 이거 함만 봐줄래,,??? | 인스티즈

그저께 했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말랴두 파마끼 있게 해달라고 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바싹 말리면 더 부시시해지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발 자체가 힘이 없어보여서 컬 예쁘게 나오기 힘들듯 ... 말릴때 꼬아서 말리고 컬 에센스도 발라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바짝 안말리는데
꼭 바짝말리고 모양잡으라고 하시더라..? 근데 저건 바짝 안말린거긴 해
컬 에센스도 말릴때 꼬아서도 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펌한 줄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ㅠ 얀락드려도 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하셈 저정도면 펌 다 풀릴 때 나오는 컬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릴때 돌ㄹ면서 말렸어? 무조건 돌리면서 바싹 모양잡으면서 말려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완전했어…! 파마 자주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이상하네... 파마가 안먹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해도 됳 정도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락 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상하다ㅠ 너무 친절한 분이셨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신경쓰지마 친절과 별개로 실력이 중요하지 돈내고 받았는데 시술이 별로면 재시술 받아야함 애초에 안 먹힐 것 같은 머리면 우리 묭실에서는 안 된다고 하고 돌려보냈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다 말리고 모양 잡으면 모양이 잡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라고 하던데 그랗게 못했는데 그래두 파마 나온댘ㅅ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진 상으로는 젖어 있는 상태라.. 보통 거의 다 말랐을 때 모양 잡거든! 지금은 물기 때문에 좀 쳐져서 더 그래 보이는 것 같기도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하긴 하샸는데 애초에 다 안말린다거 하니까 다 안말려도 파마끼 있게 해주신다구 하셨고
지금 다 말랐는데도 계속 모양 잡아봤는데 비슷해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펌을했는데도 모양을 잡아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관리 안해서 파마한다거 한거였능데..! ㅠㅠ 어럅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이어드 무슨펌이야? S c? 원래 파마끼 있으면 펌하기전에 매직 안 하면 저렇게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반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생머리야? 뭔가 그냥 곱슬머리스트.. 컬크림 발라도 저러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A/s 받아야할거같은데...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달전 이구나 어떻게됐어??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
9:04 l 조회 2
라식 진짜 최고다..
9:04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3
9:03 l 조회 16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1
9:03 l 조회 12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13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13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6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7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5
9:00 l 조회 30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9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7
8:59 l 조회 38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50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2
8:57 l 조회 30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64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56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1
8:56 l 조회 46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