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0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우린 연차 쓴다고 하면 최대한 스케줄도 조정해주고 하거든?

근데 맨날 한명은 연차 써야하는데....... 쓸 날이 없어요...... 이러고는 연말에는 n개 남았는데....... 막 이래

그래서 이번엔 우리가 계속 안 쓰세요? 먼저 물어보고 있는데도 똑같이 쓸 날이 없다, 생각하다가 지나간다 이래

그럼 또 연말에 많이 남은거 어쩌죠ㅠ 하겠지..............................

왜 안 쓰는 거지... 우린 연말에 바빠서 그때 막상 연차 잘 못 쓴단ㅁ라야 게다가 돈으로 안 돌려주고 걍 ㄹㅇ 사라짐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은경우는...별 일 없는데 연차쓰고싶지않아서 잘 안쓰는편인데 본문은 좀 답답하네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근데 나도 약간 연차쓰는거 미루는 경우 있음
약간 약속이나 할 거 없는데 괜히 연차 안쓰고 싶은 느낌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도 안쓰면 걍 그 년도꺼 사라짐.. 돈으로 안주고 그냥 저냥
그래서 쓸꺼면 빨리 서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도 안주는데 쓸 날이 없다고 안 쓰는게 신기하긴하다...일 하는 게 좋은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쓰고 싶어도 못쓰게 하는 회사 다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놀러갈때 쓰고 싶은데 친구가 없나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놀러가는거 아니면 나도 잘 안씀 난 연차수당으로 받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우리는 연차 쓸수있는날 정해져잇는데 ㅋ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도 안 주는데 왜 안 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 없으면 잘 안쓰는편임
우리회사는 쉰다고 누가 해주는게 아니라 내 일이 쌓이는거라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일있거나 여행아니면 굳이 않쓰는 사람도 있긴 하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야 어쩌란 거야 왤케 어쩌죠거려 당신의 연찬데.. 돈으로 달라고 시위중이신거 아닐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저래서 우리 회사는 강제로 여름휴가를 만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연차 소진 시키려고 ㅋㅋ 저렇게 연말에 악용하는 애들 때문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경써주는 반응을 즐기는건가 그러거나 말거나 그냥 냅둬 안써서 소멸되면 지 탓이지 뭐 많이 남은거 어쩌죠 하면 그러게요~ 하고 반응 안해줘야함ㅋㅋㅋ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10 06.07 13:3359000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74 06.07 17:4247751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88 06.07 14:2055384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640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38507 0
근데 정치고 뭐고 사람은 입체적인거라고 생각함
2:53 l 조회 1
직장인인데 아직도 안 자는 내가 더 문제다
2:53 l 조회 1
친구가 너무 깁줘충이면 어캄??
2:53 l 조회 1
s26 울트라 1테라 질렀다
2:52 l 조회 2
나도 평소에 보던 공구팔이피플 보면 시위 시작이 극우인거 인정
2:52 l 조회 7
이러나저러나 다 필요없고 똑똑하거나 이쁘면 장땡인가1
2:52 l 조회 5
할까말까할땐 해? 말아? 1
2:52 l 조회 4
이재명 당선되면 이민간다 한지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2:52 l 조회 9
왤케 인싸 찐따 이런거에 집착하지 1
2:51 l 조회 11
난 진보고 남편은 보수고 우린 부부가 정치성향 다름.....7
2:50 l 조회 43
사랑니 나는 거 같은데 바로 치과 가야됨!?3
2:50 l 조회 14
원신 복복각은 정말 알수없구나...1
2:49 l 조회 92
인싸가 잘해주면 괜히 마음만 뒤숭숭한거같음1
2:49 l 조회 11
대학생들 왜 반바지 잘 안 입는 거 같지? 9
2:48 l 조회 38
야호~ 중국 여행코디 짰당40 3
2:48 l 조회 68
딱 부모님 돌아가시고 장례치룬뒤까지만 살았으면 좋겠다
2:48 l 조회 13
언니들 쌍둥이인데 평생 언니들한테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 최대 욕있다
2:47 l 조회 27
죽는것보다 늙는게 더무섭지않냐...4
2:47 l 조회 35
극우 삼촌 요즘 심란해서 밥도 못드신다는 후문..3
2:47 l 조회 49
잘생기고 이쁜 애기들은 부모 유전자겠지?4
2:4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