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4
아니 뭔 계속 오르기만 할거라고 생각했어?
보면 소액으로 하면서 바들바들 떠는게 답답하네
폭락한 것도 아니고 협상 안되서 떨어지는걸로 너무 호들갑이야
마이너스 찍혀도 안팔면 손실 아님
나 2월에 8600에서 3월에 7400으로 떡락했거든
멘탈 털렸는데 안팔고 존버했는데
4월에 1억 700만원으로 늘어남...
5월 들어서 1억 2천까지 찍었었는데 오늘 하루 -400 찍었고...
지금 너무 올랐어서 좀 하락 올만하긴 한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진득하게 들고있어야 좋은데 난 하닉 33에 200주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있어 짱이야 대체 수익이 얼마야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팔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100만원 찍었을때 30개만 팔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주식 원래 상승해도 안팔면 이득 아니고 하락해도 안팔면 손실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우량주는 걍 길게 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너도 그때 멘탈 털렸었다맹 지금도 물린 사람들은 멘탈 털려서 그렇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탈 털렸어도 이렇게 징징거리지는 않음 걍 내 선택이니 받아들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한탄하냐 안하냐 차이같은디... 겉으로 징징대도 안 팔고 냅두는 애들 많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새가슴들이 주식하는게 웃김
돈복사 된다에 혹한거지ㅋㅋㅋㅋㅋ
맨날 내려갈수도있다 오래보ㅓ라 해도 안들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장엔 초보들이 많이 들어와서 조정오면 징징플은 어쩔 수 없는것 같음 막 큰일났다 해서 들어가보니 마이너스 5프로ㅋㅋㅋㅋ 웃고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하락했다고 찡찡대는거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저기서 주식 안하면 바보다 이런 소리하니까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진입해서 생긴 결과라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징징징징 아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인티에서 주식 하라고 엄청 꼬드겼자나 그게 물론 일부였다지만 그거 보고 초조해하다가 결심하고 들어온 개미들이라 마이너스 보면 놀라는거 당연함... 주식한지 오래됐고 하락장에도 초연한 개미들이 주린이들 놀릴건 없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애하란다고 다 연애하나... 줏대 없이 들어온게 잘못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판단은 자기 몫이지.. 그런 글에 자기 소신대로 하라고 반박하는 익들도 많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간적으로 너무 찡찡댐 맞말하는 글에도 괜히 발끈해서 거룩한척 한다고 하더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이러는데 이러다 관세때처럼 -20 -30씩 뚜드려 맞으면 난리나겠다
코로나때 삼전으로 호들갑떨었던거랑 양상이 똑같아서 역사는 또 반복되구나 싶음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진짜 주린이 이름값하네 싶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2
5:24 l 조회 4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4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8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9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4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5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6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3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7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7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9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1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20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2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4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3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20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8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2
4: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