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8
왜이렇게 잘나가냐 하닉 테크 타는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몇배뛴거..대박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60때 살걸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나 1주일 뒤에 사려고 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현대주들 엄청 욕하길래 저런곳이구나...했는데 엄청 올라서 놀람.....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점일때 사는게 낫지않나 근데 삼전은 진짜 30찍을것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다들 욕할때 살걸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러긴해...나도 지금 다른거 맘에 두고있는거 살까말까 고민중이라 뭘 사야할지 고뇌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58만원에 사고 71에 다 팔아서 수익실현함 그리고 지금 70까지 기다렷다가 다시 들어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고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또 세일항거야^^… 그 때 들어가는거 추천할게 난 돈 급하게 필요하지 않아서 그냥 묵히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습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날아라날아 로보트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이라도 탑승하는게 나으려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오 51층 1주 있던거 12만원 먹고 팔았는데 까비… 냅ㅈ둘걸 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마이너스는 아니였으니 고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믿고있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믿겠습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동안 눌린거 생각하면 더 올라와야함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탑승해야하나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47에 들어가서 아직도 갖고있는데 이거 여행자금 잠깐 넣어놓은데 이렇게돼서 못빼고있움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진정한 고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수는 아니고 뺐는데 더 오르면 배아플까봐 갖고있는...전형적인 때를 모르는 주린이야ㅠㅋㅋㅋㅋ 결국 여행은 다른 적금 깨서 다녀왔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더 오를것같은데 ㄹㅇ고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차 60에 물린 거 이제야 보상받네 현차는 난 쭉 들고 가려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탑승하고싶다...끼힝......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번 눌림 살짝 있을 때 드가봥 현차는 냅두면 우상향이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현차사고 안흔들리기 어려움 ㅜㅋㅋㅋ 나 69에 샀다가 전쟁터지고 40후까지 내려가서 물타서 이번에 그냥 나왔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54층이였는데 나도 걍 이번에 팔아버리려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47에 고작 5주 들어가서 어리둥절 중... 이거 팔아야되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차잖아... ㅋㅋㅋ 얘는 믿을 게 못 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차 믿지말라고 백번말햇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현기차는 배당주 로 들고가야해 오르면 더 좋고 그동안 너무 안오르긴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53에 샀어서 지금 1주 더 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2 06.06 23:5155203 35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11 14:047020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4 14:208471 3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611 16:122468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19 16:042713 0
정청래 당대표 연임 못하는거
17:29 l 조회 2
중고등학교 교사 월급 어느정도야?? 1
17:28 l 조회 4
빨간 티셔츠 입고 나왔는데 날 그렇게(?) 보는 건 아니겠지…
17:28 l 조회 3
ldm이 좋긴 한거같아
17:28 l 조회 4
극우들 선결제 구걸하는거 너무 배급견같다 ㅋㅋㅋㅋㅋ
17:28 l 조회 8
지금 사랑 중인 애들 있어??1
17:28 l 조회 9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4
17:28 l 조회 17
퓌 푸딩팟 수정은 어떻게햐…?
17:28 l 조회 3
버거킹 vs 롯데리아1
17:27 l 조회 5
퍼프 빨았는데 모양이 이상해졌어ㅠ2
17:27 l 조회 6
배민 라이더가 픽업을 안하는디...1
17:27 l 조회 4
피부과 레이저제모 잘아는 익 있어?1
17:27 l 조회 8
좋은세상 만드려는 정치인이 있긴있음?1
17:27 l 조회 4
원하는 업계인데 원하는 직무가 아니면 굳이 지원 ㄴㄴ야?? 1
17:27 l 조회 7
나랑 제일 친했던 친구랑 그 사람이랑 삼각관계였는데
17:26 l 조회 9
알바 처음인데 거의 다 떨어지네...6
17:26 l 조회 22
고도비만들이 나 다이어트 했는데 살 안 빠진다는건2
17:26 l 조회 22
술집에 혹시 날짜, 시간대 요청하면서2
17:25 l 조회 8
왜이렇게 진보들 시위 못끌어들여서 안달들이냐19
17:25 l 조회 43
지금 생각하면 귀엽고 웃긴 중딩 때 1살 위 엄마 친구 아들 오빠랑 등교 같이 했던 거 생각 남
17:2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