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8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하루에 최소 한시간이상은 걷는데 똥이 안나옴...

긱사밥이 탄수화물밖에 안나와서 그런가 소화가 안됨....

지금 완전 똥.배.나옴 변비약먹어야하나ㅜ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변비약 먹어도 되겠다ㅜㅠㅠㅜ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장사랑
이거 ㅊㅊ!!! 진짜 부드럽게 잘나와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내일 병원가는김에 사볼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똥 가득차있을때 먹으면 안되는거 아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푸룬이라도 먹어야하는거 아냐…? 병원 가거나 약 먹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어봤는데 나한테 잘 안들더라ㅜ 물똥만나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말이되나 몸이 그렇게 많이 저장할수가 있나...? 관장 하는게 어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배완전빵빵하고 얼굴도 엄청부음... 관장해야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똥독올라서 배 겁나 아플텐데... 병원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달 가능해?
3주 못 싸고 병원 갔더니 다들 놀라던데
한 달은 더 놀랍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이 멀리있어서 회피하다보니ㅠ....이젠진짜가야겟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3주동안 별별 변비약 먹고도 안 돼서 그랬다만 익은 빨리 뭐라도 먹어 그걸 어찌 참았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갓비움 ㄱㄱ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에서 파는거?푸룬이랑 비슷한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갓비움 ㄱㄱ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형벌 수준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룬이랑비슷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걸?? 푸룬 안 먹어봄 갓비움 정체기 뚫으려고 두 번 정도 먹어봤오 효과 레던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쓰니야 너같은 사람 먹으라고 변비약이 있는 거야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록색(숙변) 똥 나오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국에서 마그밀 사다 먹어봐
나도 안나와서 이거 먹고 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똥 개딱딱하겟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한달 오반디 병원 안가봤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Pms로 배탈나고 끝나고 변비오고 그래서 별 생각 없었는데 이번에 좀 오래가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실화니 ……? 머리 안아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가능해??? 병원 가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정도면 장폐색 아니냐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42 06.10 10:1552774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36 06.10 08:1994558 33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2 06.10 12:5673003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688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07 06.10 09:2956488 2
40 니들이 아득바득 스펙쌓는동안
0:07 l 조회 2
사기꾼들 성형을 많이하나???
0:07 l 조회 2
걍 뻘글이긴한데 나 옛날에
0:07 l 조회 3
타부서 직원 같이 술먹은적 1번인데 결혼식 축의해?
0:07 l 조회 2
잠실 가는거 진짜 부정선거때문에 가는거야?
0:07 l 조회 2
도서관에도 노트북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곳이 있나
0:07 l 조회 2
탐폰 넣으면 방광눌리는 느낌 나는데 써도 되는건가...?
0:07 l 조회 2
면접 전화에서 얼마나 일할거냐고 물어보는거 쎄해?
0:06 l 조회 3
아니 왜 남의집 빌라 1층에서 떠드는건데..하ㅠ1
0:06 l 조회 7
3일동안 집에서 혼자 쉴래1
0:06 l 조회 5
왜 이시간에 피아노를 쳐 치는거임
0:06 l 조회 2
세미 로우 앉을 때 속옷 안보이게 하려면 뭐 입어야돼...?
0:06 l 조회 2
너네가 보기에도 10년생이랑 11년생 차이 있어보이지?1
0:06 l 조회 7
동거하다 임신하는 케이스 흔해??3
0:05 l 조회 15
향수 공병 이거 어떰????
0:05 l 조회 8
사주잘알익 있어?
0:05 l 조회 4
안경 잘어울리는 거 생각보다 어려운 듯
0:05 l 조회 5
쿠팡 알바 하려는데 입고 출고 중에 뭐가 나아?
0:05 l 조회 3
확실히 커뮤가 시간이 녹는다2
0:05 l 조회 8
공부머리없으면 전문직 힘들겟지3
0: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