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궁금해
대표 사진
신판1
몰루 연타석 홈런만 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연타석 홈런 미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완전 기억해...8회말에 역전해서 이겨줫어... 앉았던 자리도기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첫 직관 상대는 기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상대는 기억하는데 스코어는 기억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결과랑 상대만 기억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첫 직관 스코어는 기억 안나고 진거랑 상대만 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다 기억하는구나 난 왜 안 나지?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너무 옛날이라 기억도 안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상대는 기억 안나고 2:0으로 이긴것만 기억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전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30:6이 입덕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 경기 보고 6점 낸 팀한테 빠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응 그리고 뒷좌석에서 어떤 선수 홈런친다 했는데 바로 홈런쳐서 완전 생생하게 기억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팀 선발이 도미넌트해줌 영봉승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11회 연장 가서 4:3 승리....
첫직관 11회말 5:6 끝내기 홈런 승리 ㅋㅋㅋㅋㅋ 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다들 어떻게 기억하지 나는 그날 진 것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이거보고 찾아보고 옴 15:5로 짐 ㅋㅋㅋㅋㅋㅋ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18:0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0은 아니지 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니 우리팀 선발투수만 기억함 그 외에 아무것도 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코시 7차전 끝내기 패ㅜ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ㅇㅇ 8:2로 털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길로 입덕.. (왜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첫 직관 상대팀이랑 그날 이긴 건 기억하는데 그러고 한참 뒤에 입덕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웅 21:3 ㄴ ㅋ 홈런6개 나옴 첫 직관이자 첫 야구경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응 기억남 4:1 승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삼성 상대로 졌다 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기억하는 직관 스코어는 10:1... 물론 우리 팀이 졌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어릴 때라 충격 먹어서 기억 나나 봐 아직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점수는 기억안나는데 개발렸던거같긴해 상대는 SSG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당시엔 SK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난 애기때 자연스레 입덕한거라 기억이 안나 유니폼만 기억나고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졌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롯데였던 거 같은데... 롯데랑 한시즌 내내 경기하면서 딱 한번 졌던 적이 있었는데 그 딱 한번 진 경기를 첫직관으로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투수전 0:1 진짜 순수 노잼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진것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로즈네랑 했고.. 졌음ㅋㅋㅋㅋ 근데 뭐 첫 직관이라 좋은 기억만 가지구 이쯤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그때는 아니었지만 현 우리팀이 1회부터 리드오프 초구홈런 치고 7점인가로 이겼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첫직관이 아예 타팀들 경기였는데 한팀이 9점인가 내고 이겼던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5
처음 직관은 타팀이긴해 22년 코시 5차전이라 기억하지ㅇ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첫직관 9:1로 져서 개노잼이라 기억남 몇달뒤에 끝내기 홈런보고 진심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상대팀 기억나고 졌던거만 기억남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스코어는 기억 안 나는데 끝내기였던것만 기억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나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기억 안 나... 끝내기 쳤다는 것만 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1:0 끝내기홈런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기억 안 나 그냥 엄마아빠가 치킨 사줘서 맛있게 먹고 외야까지 뛰어다니다가 아라랑 사진 찍은 기억 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와 나 연패 끊는 끝내기 친 날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아니었음….. 완전히 다른 날로 기억하고 있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3
끝내기 홈런치고 인터뷰 한 것만 생각남ㅠㅋㅋㅋㅋㅋ 그때 그 선수 나랑 동갑이라 신기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4
기억이 하나도안남..언젠지 누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5
친구 따라 간 첫직관이 내 야구 입문경기였음 24년도 와카 2차전...ʕ ◕ ᴥ ◕ ʔ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6
누구랑 했는지는 기억 안나 오래돼서....근데 스코어만은 기억함 1:0...... 쉽지 않은 승리였다ㅋㅋㅋ큐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13:5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우리가5^^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그리고 웃긴 점 : 그때 상대 용투가 지금 우리 집 용투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8
쓱이랑... 몇대몇은 모르겟고 우리가 이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9
그건 모르겠는데 7연패 하는거 보고 정듦... 아빠 놀리려고 뭐 이런거 챙겨보냐고 했는데 정신차리니까 내가 챙겨보더라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13대 2였나..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1
진 경기라서 내 머릿속에 지워버렸는데 4:2로 졌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2
10 : 9 잠실 두산이랑 기아.. 2009년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3
2대2인가 1대1인가 무승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상대만기억나 한화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1도 기억안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6
코시여서 기억나ㅋㅋㅋㅋㅋㅋ역전승하는거보고 띠용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7
잠실 두산이었는데 이겼고 근데 얼마로 이겼는진 모르겠다 너무 추웠다는 것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8
첫 직관 상대랑 스코어는 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9
우리홈 수원에서 했었고..우리팀 선발 상대팀 선발 점수까지 다 기억남ㅋㅋㅋ그날 우리 선발 긁혀서 개잘던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0
상대랑 이긴것만 기억난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1
너무 오래돼서 기억 안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2
첫입덕은 lg팬따라서 23년 한국시리즈 본거였는데 역전에 역전하다가 9회에 역전홈런으로 이기는거 보고 도파민 싹돌아서 결국 삼팬이됨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3
상대는 기억남 역전 당한 거 또 역전 한 거랑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4
기억나지용 1:0으로 졌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5
가족사랑이라서 내리사랑이라서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내 기억에 있는 첫 직관은 1대0으로 진거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6
첫 마킹 선수 사구로 시즌아웃 됐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7
상대랑 졌다는 사실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8
상대는 기억나고 점수는 기억 안 남 이기긴 했음 홈런 2방도 때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9
2:1로 이겼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0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기아전었던것만 기억남
20년 넘음 ㅋㅋ 경기졌고 잠실야구장 3루쪽에 앉았었고 엄마랑 이모랑 동생이랑 갔고 … 엄청더워서 얼음물 목에 대고있었고 …. 그런것만 기억남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1
스코어는 모르겠고 12회 연장 무승부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2
2013년 넥센 목동구장이었는데 아직 주황봉다리 귀에 걸고 응원하던 시절,,우리가 5대3으로 이겼던거 같음ㅋㅋㅋㅋㅋ진짜 개재밌어서 끝나고 술도 마이 묵고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3
두산이랑...그때 선발투수 다른팀가심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4
아니 그저 우리팀에 잘생긴 사람 있다고 꼬셔져서 그 선수 보고 치킨 먹은 것만 기억남 당시 너무 야알못이라

후기: 치킨이 맛있고 선수가 잘생겼어요 정도의 후기밖에 쓸 수 없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5
잘생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6
졌다는것만 기억함 그게 6연패였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7
노히트 노런인것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8
엔씨전이고 그날 승투였던 선수때메 팬된거라 점수는 기억 안 나는데 어케 이겼는지는 기억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9
LG랑 8대0이였나 7대 0이였나... 영점인거랑 상대는 기억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0
상대는 한화였고 우리가 지고 있었는데 9회초에 동점돼서 연장 갔던 기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1
첫 중계 기아랑 했었는데 졌고
첫 직관 쓱이랑 했을때 역전만루홈런 쳐서 이겼던 기억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2
직관은 기억해 ㅋㅋㅋ 6:11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3
첫 직관 삼성이랑 경기..뚜아뚜지 시구
8:2..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4
15:15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첫 직관은 타팀이지만 기억나.. 목동야구장..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6
스코어는 어렴풋이 기억나는데 경기 내용이 생생하게 기억나 ㄹㅈㄷ역전승이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7
상대만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본건 롯데
직관은 sk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8
기억안나는데 선발이 삼진 개많이 잡은건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9
2018년 잠실라이벌전...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우리가 이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0
6:0 심지어 원정이었고 홈팀 팬인 지인 따라서 야구1도 모르는채로 따라간건데 원정 팀만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 그렇게 입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1
첫 직관부터 연장 갔었음
결국에는 졌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ㅇㅇ첫 직관(친구따라간거)이랑 입덕한 다음 직관 다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3
아니 우리팀 선발이랑 이긴거만 기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4
초딩때라 기억없음,, 그냥 홈런 쳤다!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5
다들 나 오늘부터 입덕! 하고 한거야?? 어떻게 기억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6
스코어는 기억안나는데 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7
16대1로 졌는데 입덕한 게 웃겨서 안 잊혀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8
삼성이랑 했고 졌을갈...?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9
넘 오래돼서 기억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0
너무 어릴때라 기억 안남 ㅋㅋㅋㅋ
항상 야구가 틀어져있던 집이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1
너무 오래전 일이라 기억 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2
2006년 wbc 한일전
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3
우리가 1점내고 상대가 점수 크게 내고 연패 끊어서 엄청 신나했던거 기억남 선발투수 조기강판되고... 홈런도 2번인가 맞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4
7:0으로 이겼고 상대도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5
11점 차이로 이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6
점수는 기억 안 나고 상대만 기억남 진짜 노잼 경기였는데 우리 팀이 너무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7
기억속 첫경기는 친구따라 갔던 2019년 코시 4차전이고 지금팀 입덕경기는 2022년 10월11일 정규시즌 끝내기!! 나오면서 유니폼, 키링 샀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8
만루홈런치고 빠던했었던것만 기억남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9
다른 건 기억 안나고 그 경기 끝나고 독방에 나 이 팀 잡은 거 같다고 글 쓰니까 독방 파니들이 어쩌다 이런 경기를 보고... 이랬던 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0
ㅇㅇ 그때 울팀 선발 멋져서 유치원 때인데 기억 나
지금은 사고쳐서 볼드모트 됐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1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끝내기 당했던것만 기억남ㅋㅋㅋ 그때 뉴비였어서 마지막까지 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졌다고 해서 머리에 물음표 오백만개 떴었던 기억이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2
입덕은 모르겠고 가장 기억남는 오래된 경기가 2022 김강민 ks5차전 끝내기 홈런 그 이전은 그냥 틀어져있는거 본 수준ㅇㅣ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3
전혀 2011년인것만 기억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4
연장 2:0 끝내기 승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5
졌다는 것밖에 생각이 안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6
초딩때 아빠 따라간거라 기억 안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7
상대팀전준우레이예스 나오고 우리는 선발 양현종이고 김선빈 3번인가에 있고 고종욱 중간에 나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8
김광현 선발 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9
완전 잘 기억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0
2014년 어느날 3:2 연장패 기아 선발 김진우 vs 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1
9:2였나 그랬음ㅋㅎㅎ 그때 야알못 시절이라 9회 말에 만루홈런 2개 치면 되겠다고 말했다가 서늘한 그 눈빛 잊지 못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2
그냥 딱 한 장면만 기억남. 그때 양준혁이 비맞으면서 타석에 서 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3
스코어 기억은 안나는데 고젯 끝내기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4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 나는데.. 야구장 분위기에 빠져서 사실 경기는 기억이 안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5
롯데 15:15…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6
시민구장이었는데 이승엽이 홈런침
이거만기억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7
스코어는 기억안나고 상대팀이랑 끝내기 안타로 우리가 진것만 기억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8
스코어는 기억 안나는데 도영이 30-30 친 날이 내 첫 직관이어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9
삼성이랑 했고 8회말에 역전해서 이겼어! 스코어는 기억이 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0
상대는 기억하는데 점수는 기억 안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1
케이티랑 했었는데 덥헤 첫번째 경기여서 동점인데 연장을 못 갔어.... 너무 아쉬워서 직관을 또 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2
몰라 근데 이겼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3
230903 1대 6 이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4
몰라 근데 이겼어 백투백 홈런도 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5
기억함… 7점차로 지고잇엇는데 8회말에 만우홈런치고 역전해서 이김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정후 요즘 성적 미침 1
14:21 l 조회 14
오늘 올스타전 최종 공개 맞지?3
14:19 l 조회 56
나 이 짤 왤캐 웃기냐 ㅋㅋㅋㅋ 초딩때 이런 과학프로 개많이 봤는데
14:18 l 조회 22
아 다행이다 나 금요일에 혼자 대전가는데 혹시 추천해줄 곳 있니5
14:14 l 조회 40
도리들이 또 해냄7
14:07 l 조회 167
장터 혹시 오늘 대전 8회말 끝나고 대전역까지 택시팟 할 파니!!
14:07 l 조회 27
상단바 이것 뭐예요16
14:03 l 조회 207
엥 너무 영탁선수잖아 4
14:02 l 조회 155
잘 안다치고 튼튼한 선수 누가 있어?19
13:59 l 조회 206
올스타 감독 추천으로 가는 선수단 명단은 나중에 뜨나? 아니면 이따 네 시에 같이 뜨나?3
13:59 l 조회 113
우리팀 컨텐츠에서 달리기 순위 얘기하다가 2
13:57 l 조회 58
올스타 2시에 발표해주지 심심타3
13:53 l 조회 110
영화관에서 야구 보는 거 잼ㅁ서..???4
13:51 l 조회 56
노시환 아시안게임 가니까 더 그리워지네6
13:49 l 조회 187
현민이 도영선수랑 목걸이도 같이 맞췄대6
13:46 l 조회 209
그 쿠팡에서 파는 간이 직관테이블 있잖아1
13:34 l 조회 86
하현승 미국 갔으면 좋겠다 10
13:33 l 조회 402
비슬리샘은 배탈 난채로 4이닝 어케 던진 거야 14
13:28 l 조회 275
고척돔 3루 외야 어느 구역 예매할까?!!5
13:26 l 조회 86
근데 야구장에 마라 들어온 거 호불호 좀 갈리나보네 20
13:24 l 조회 41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