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이리 오래 가봄(내 기준.. 1년도 못 갔었음)
헤어지고 아무 느낌이 안 들고 일상은 똑같은 거 같고 나한테 연락 올 거 같고(그냥 일상 연락 ㅠ)
일상에 침범을 넘 많이 해서 힘든게 큰 거 같아
어케 견뎌내지.........
|
처음으로 이리 오래 가봄(내 기준.. 1년도 못 갔었음) 헤어지고 아무 느낌이 안 들고 일상은 똑같은 거 같고 나한테 연락 올 거 같고(그냥 일상 연락 ㅠ) 일상에 침범을 넘 많이 해서 힘든게 큰 거 같아 어케 견뎌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