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26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4년 전 (2022/1/08) 게시물이에요
일단 싸우거나 헤어져도 절~~대 먼저 연락 안해 미안하다고도 잘 안해 그래서 애인이랑 애인 주변 사람들이 진짜 고집 쎄고 자존심 너무 쎄다고 하는데 진짜 난 못고칠거 같아ㅠㅠㅠㅠ하
대표 사진
둥이1
그거는 다른 방법이 없어 그냥 그 사람이 쓰니 자존심보다 덜 중요한거임 진짜 급해지면 자존심이고 뭐고 연락하게 되어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고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안한 게 없으면 그래도 되는데 잘못한 부분이 있는데도 그러는거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ㅠㅠ 고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존심 때문에 그냥 크게 데여보고 본인이 고쳐야겠다 생각 들어서 고치는 수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흐어어엉 그전에 고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방법같은건 없고 본인이 제대로 마음을 먹어야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웅 그래야겠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무도 없어지면 고칠 생각하지않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전에 고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 이거 나도 그러는디 애인이 헤어지자고 그러면 그때만 반성하고 그 후에 또 잊음
그런데 나는 내가 자존심 부리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무튼간에 나도 못 고치는 중인데.. 아예 충격 먹으면 좀 ㄱㅊ은 거 같기도
예전엔 더 심했던 거 같은데 전 애인한테 지적 받으면서 헤어지고 나서 좀 더 나아진 거 같가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애인이 절레절레 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주변에 자존심 받아주는 사람 다 떨어져 나가서 고립되면 고쳐지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휴 그 전에 고칠려고 노력 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궁금한 게, 쓰니는 잘못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미안하다고 안 하는 거야? 아니면 내가 잘못한 게 있어도 미안하다는 말이 안 나오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내가 미안하다고 해야 할 만큼의 잘못은 안한거 같아 물론 그거도 내 기준에서 그렇게 생각 하는거고 그래서 자존심 쎄다고 하는거 같아 상대방이 느꼈을땐 기분 나쁘기야 하겠지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그러면 상대방은 내가 잘못한 게 있다고 생각하니까 사과를 원하는 걸텐데 상대가 나의 어떤 행동이나 태도를 잘못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보고 기분 나쁠만 했겠다 내가 다르게 행동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공감이 되면 사과할 수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
21:51 l 조회 5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2
21:47 l 조회 17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3
21:46 l 조회 22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0
21:44 l 조회 18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2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37
남자는 다 애같다...2
21:40 l 조회 29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10
21:38 l 조회 21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21
21:36 l 조회 46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52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32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8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21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55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6
21:23 l 조회 28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29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6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4
21:1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