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젊은 애들 널리고 널렸는데 꼭 나한테 물어보심 이어폰도 꽂고 있는데 ㅠㅠ 길거리에서도 붙잡히고 병원에서도 붙잡히고,,,

길을 못 찾겠다, 폰으로 사진을 xx한테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냐, 버스 뭐 타야 하냐 등등 질문 종류도 다양쓰

왜일까 이유가 궁금하다 그냥 순해보여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송가인상?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데 약간 웃는 게 순해보이는.... 시골강아지 상이라 그른가 개죽이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에 이런 말 써도 될지 모르겠지만 어르신들 입장에서 참하게 생겼나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이어폰 꽂고 있어서 못 들으면 손으로 치심
예 다 알려드리겟습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글 보니깐 쓰니가 착해서 인상에 착한 게 보이나보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매품) 웃긴 게 야구 유니폼 입고 댕기면 나한테만 오늘 이겼냐고 물어봄
옆에도 다 지나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 하 졌다고 하면 아이고 우째~~~ 이러셔 걍 즐겨야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그 정도로 스몰톡 거시는 거 첨봄 진짜 인상 좋나보다 만인의 손주상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만큼 사이비한테도 도믿맨 겁나 당하지만 ㅠ 좋게 말해줘서 고마어 익인아 사랑해 쮸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사이비미들 멸종해라ㅠ 나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매 순하면 ㅇ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르신들도 개쎈 인상한테는 안 물어보심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ㅠ 그런가봐 나도 개쎈규양이상이고 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같은 얼굴이 살면서 득은 더 많이 볼 걸? 어쨌거나 좋게 선하게 보인단거니까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상 좋은거양 자부심가져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당당하게 살아보겟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ㅋㅋㅋ종종(?)꽤 자주 물어보시는데..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분들 입장에선 내가 믿음직하다는 뜻이니까 괜찮은걸수도^-^::b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런 관심은 좋은데 사이비까지 꼬여섴ㅋㅋㅋㅋㅋ 직진만 하는데 사이비 세 번 꼬인 적도 잇어 미치겠음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26 06.14 23:0445739 2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19 9:2725924 2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142 9:0116182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89 06.14 22:219605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99 1:2014803 0
진짜 잠수는 나쁜 거 같애
13:58 l 조회 1
회사 점심시간에 걍 침대에서 잤다....
13:58 l 조회 1
내 영원한 밥친구,,,,🧡
13:58 l 조회 1
어머니들은 식당에 손님으로 갔으면서 왜 일을 할려고 하는가지
13:58 l 조회 1
계피맛사탕 누가먹나햏ㅇ는데
13:58 l 조회 1
ㄷ단톡방에 거슬리는 한명 있으면 어떡하는 편임?
13:58 l 조회 1
난 진짜.... 모든 여자들이 생리컵을 써봤으면 좋겠어......
13:58 l 조회 7
아이폰 판매하는데 구매자 애플제품 되팔이하는 사람같음
13:57 l 조회 5
9일동안 38만원 쓴거면 많이 쓴건가1
13:57 l 조회 8
키빼몸 112에 슽체형인데도 엄청 이쁠수가 있나
13:57 l 조회 10
나이 26 먹고 학벌콤 왔음…2
13:56 l 조회 18
근데다들 야식많이먹어?? 5
13:55 l 조회 16
개인카페에서 공부 2시간만 해도 되나? 2
13:55 l 조회 5
가스앤프리 먹으면 원래 배 부글부글거려?5
13:55 l 조회 11
할머니할아버지랑 해외여행 가는데 무조건 패키지?11
13:54 l 조회 44
직장인들아 곧 응가 시간이다3
13:54 l 조회 30
누군가를 위한 선택은 후회를 일으킬것같아..1
13:53 l 조회 18
스스로 공주 공주 하는 애들치고 진짜 정상이 없네..17
13:53 l 조회 92
회사 안 가니까 너무 좋다2
13:52 l 조회 24
이거 옷 뭘까 ㅠㅠㅠㅠ2
13:5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