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0
원래는 웨이트만 좋아해서 유산소 일체 안하다가
얼마전부터 러닝 30분 추가해보니 살이 쑥쑥 빠지네..
무산소+유산소 조합은 사기다
대표 사진
익인1
공복에 뛰어 아님 밤에 뛰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공복에는 절대 못해ㅋㅋㅋㅋ 애초에 근력 한시간 넘게 한뒤에 러닝 뛰는거라 밥 안먹고 하면 쓰러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디서 들은거지만
근력 먼저 키우고 런닝하면 그릏게 좋대자나
근력 안키우고 하면 그대로 관절에 무리가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근력뒤 러닝이 말안돼ㅋㅋㅋㅋ 둘중에 하나만 하는것도 아쉽고 둘다 하는게 시너지 미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력 넘 좋다ㅠ 나는 근력하고나면 힘들어서 유산소 절대 못하겠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나도 원래는 그 이유때문에 유산소 1초도 안했다가 요즘 웨이트하면서 숨이 차는것 같길래 심폐지구력 늘릴려고 시작했다가 덤으로 살도 빠짐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 그렇게 해서 62->49 만들었음 지금 또 찌긴 했지먼^^.....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건 진짜 대단하다.. 난 아무리 운동해도 앞자리는 안바뀌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몇개월 걸렸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5개월정도! 그땐 일 다니기 직전이라 하는 게 피티하고 밥먹기 밖에 없었어 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더 잘 빠졌던 것 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근력운동은 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신은 잘 안하고 주로 프리웨이트 위주로 해 흔히 말하는 3대운동이나 덤벨 들고 하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웨이트 몇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 50~60분정도 하는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웨이트하고 바로 러닝하는 거야?
러닝 유산소 싫어서 수영으로 채우고 싶은데 그래도 잘 빠지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웨이트 끝나고 바로 뛰어ㅋㅋㅋㅋ 수영이면 더 빠질 것 같은데?? 내가 알기로는 수영이 더 좋다고 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달려? 런닝머신 속도 몇으로 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런데이 어플로 30분 코스인가 그거해ㅋㅋㅋㅋ 속도는 9~10정도로 뛰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수금 웨이트 / 화목 러닝
이런식으로 해도 돼?
아니면 같은날에 웨이트+러닝?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트후에 십분이라도 유산소 꼭 추가하는게 효율이 좋대 월수금 웨이트+러닝하고 화목은 가볍게 러닝만 해도 충분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러닝으로 살 안빠지던데ㅠㅠ 눈바디는 달라지는 것 같은데 숫자는 더 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운동 초반에는 그렇더라ㅋㅋㅋㅋ 눈바디가 달라지는거면 잘하고 있는거니까 의심하지마!!! 어느순간 체중도 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달리기 2년했어ㅠㅋㅋㅋㅋ 다른 운동도 하는데 달리기는 그냥 튼튼해져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러닝 2년이면 익은 뭘해도 잘하겠다.. 그정도면 걍 근육이 붙은거 같아ㅋㅋㅋ 오히려 내가 배워야겠구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무슨 상황이 계속 악화된다는 속어로 무슨 굴러온 oo 이거 뭐라고 했지?
22:30 l 조회 1
8년전에 엄청 친했던 친구 결혼식가?
22:30 l 조회 1
어렸을 때부터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애들이 엄청 부러웠음
22:30 l 조회 4
hsk 자격증 있어도 소통 불가능해?
22:30 l 조회 4
너네 살면서 지키는 신념? 같은거 있어??1
22:29 l 조회 13
로제 열라면 존맛
22:29 l 조회 6
청계천 밤에 벌레 많아?
22:29 l 조회 4
진상 때문에 멘탈 깨지면 어떻게 회복해..?3
22:28 l 조회 21
아는오빠랑 이건 무슨관계에요?2
22:28 l 조회 25
중졸 검정고시 독학되나?? 나이가 60대라면..?1
22:28 l 조회 10
남자가 너무 좋아하는 티 나면 식는 사람들 있냐2
22:28 l 조회 18
짝남 앞에서 재채기하다가 안경날라가기 vs 2
22:28 l 조회 17
난 특이해..2
22:28 l 조회 11
남자 나이 많아도 짱잘에 능력남이면 괜찮아?3
22:28 l 조회 20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7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2
22:27 l 조회 15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3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4
22:27 l 조회 15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4
일 안하고시퍼1
22: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