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하다가 우리나라에서 돈 제일 많은 사람이 누구냐
이런 말이 나와서
당연히 이재용이지 않을까? 이랬는데
엥? 부자가 얼마나 많은데~~
등록안된 부자들 이재용보다 몇배는 많고
이재용 앞에 100명은 있을껄
이러는거임;;;
그래서 뭔 몽몽소리냐
그게 말이되냐
이랬는데
니가 모르는 부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단언할 수 있냐는 식으로 말하는거임ㅋㅋㅋㅋㅋ..
아오....진짜
대화 안통해서 니말맞다 이러고 나옴
|
대화하다가 우리나라에서 돈 제일 많은 사람이 누구냐 이런 말이 나와서 당연히 이재용이지 않을까? 이랬는데 엥? 부자가 얼마나 많은데~~ 등록안된 부자들 이재용보다 몇배는 많고 이재용 앞에 100명은 있을껄 이러는거임;;; 그래서 뭔 몽몽소리냐 그게 말이되냐 이랬는데 니가 모르는 부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단언할 수 있냐는 식으로 말하는거임ㅋㅋㅋㅋㅋ.. 아오....진짜 대화 안통해서 니말맞다 이러고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