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은편이고 남자 상사인데 원래도 목소리 커서 그런지 작게 낸다고 하는 것도 울리면서 들림…하루에 한번이 아니라 진짜 자주 시도때도 없이으엉어어~~~ 흐으으응~~~ 이렇게 허밍하는데 너무 거슬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