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2
근처에 잠깐 볼일있어서 들렀는데 
여유있는 사람들 진짜 천지구나 
다들 비싸보이는 옷 입고 명품 쇼핑백 들고다니고ㅠㅠㅠ
기본 몇십할텐데 구경하는 사람 너무 많음
뭐하는 사람들이길래 저렇게 살까 부럽다 내인생은 왜이래ㅠㅠㅠㅠㅜㅠ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서 고생만하고 남는것도없고 우울함
대표 사진
익인1
구경은 너도 할 수있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들 쉴때 일하나보지 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화점 가서 저렇게까지 생각하고 오는게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컬레이터 타면서 사람들 옷 보이는디 다 비싼거고 나만 에이블리룩이긴해써ㅋㅋㅋㅋㅋ 신발 팬티까지 다해도 5만원안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상관이지 그런 걸로 비교하면 끝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시비 아니고 에이블리 안써봐서 모르는데 신발까지 해서 5가 안되면 옷은 디부분 1만원 언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가난한데 5가 안될 수가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셀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댓글까지 보니까 쓰니 정병 ㅈㅎㅁ 심한것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군가는 쓰니 옷 예쁘다 어디서 산거지? 생각할껄? 자존감을 올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말인지 넘 잘알 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뭔지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그치만 너도 평일 대낮에 백화점에 있는걸
그사람들 다 연차반차 썼거나 교대근무자들임
이라고 난 맨날 자기위로함ㅋㅋㅋㅋ ㅜ
백화점 가니까 가진옷중에 젤 까리한거 입고 갔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이랑 비교하면 끝도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비교해서 뭐해 하지마 해서 좋은거 1도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그래도 쓰니도 평일에 백화점 간거 자체가 누군가에게 쓰니생각처럼 비춰질수도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우울 ㅠㅠㅠ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난하면 애낳으면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평일에 여유있는 사람들 보면 부럽긴해
그래도 비굔하지말자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 백화점 가면 확 체감 되더라 우리나라 돈 많은 사람들 많구나 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휴가이거나 3교대 근무하는 사람일수도?? 그 분들도 백화점 온다고 차려입은 걸 수도 있어 너무 자존감 낮추지 말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백수일때 그지꼴로 백화점 자주 갔는데 한번도 그렇게 생각 안해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런 생각 함ㅋㅋㅋㅋ진짜 흙수저에서 자수성가 한 사람들 보고는 그런 감정 안느끼는데(이지영 쌤 같은) 대부분은 부모 잘만나서 부자인거라 부럽고 비교하게됨ㅋㅋㅋ근데 뭐 내가 열등감에 부자들 테러하는것도 아니고 정신병원 다닐정도로 고통받는것도 아닌데 어때ㅋㅋㅋㅋ인터넷에 그런 솔직한 맘 올리면 욕먹더라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수성가는 존경스러운데 부모 덕본사람들이 걍 너무 부러움 ;ㅅ; 나 열심히 살았거든 고딩때부터 일 쉬어본적이 없는데 그래도 중산층 못올라가는게ㅜㅜ 돈많아지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백화점아니고 그냥 휴가쓰고 쉬는날 돌아다니면 평일낮에 돌아다니는사람이 왤케많지란 생각을 하곤해 ㅋㅋㅋ다뭐하시는분들일까 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말알이지만 자기연민은 하지마셈 날 갉아먹음 그들은 그들의 삶을 사는 거임 저런 삶들보단 아등바등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훨~씬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평일 낮에 카페만 갓는데 딩가딩가 노는 어른들 천지인 거 보고 신기하다 생각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프리랜서라(직장인만큼 벎) 대낮에 백화점 이런 데 많이 가봣는데 남이 뭐 입고 다니나 자세히 본 적 없음 비교하면서 살면 나만 손해야 그리고 사람들 사정은 다양한걸 너 생각만큼 여유있어서 나오고 그런 거 아닌 사람들도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울하진 않는데 쉬는 사람 진짜 많다 부러워 정도는 함..그랬더니 너도 연차내고 백화점 왔잖아..해서 아하☝️ 하게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평일에 하루 쉴 때 갔는데 정말 여유로운 사람들 많구나 싶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 거기 있는 사람들도 다들 그렇게 생각함. 평일 낮인게 이렇게 많이 온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도 갔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지금은 백수인데 백화점 가려고 간게 아니고 근처에 월세방 알아보러 왔다가 화장실 갈겸 간거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든 사람이 다 평일 9to6라고 생각하진마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휴무일수도 있고 월급쟁이가 반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욜로나 빚내서 명품사는사람도 많음 너무 비교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회사가 백화점 근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먹으러 간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여유없는 사람이야 연차내면 심심해서 백화점 구경하기도해 나같은 사람도 있을거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54 06.24 08:3099612 4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35 06.24 10:2080534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69 06.24 12:4768678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088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5793 1
adhd 때문에 친구랑 싸웠는데
0:41 l 조회 9
요즘 감기 엄청 독하네
0:41 l 조회 4
이번에 근로장려금 손봤다는 말 없었지?나 항상 최대로 받다가
0:41 l 조회 10
30도 안 주남...1
0:41 l 조회 10
얘드라 나 엽떡 혼자다먹엇어
0:41 l 조회 3
근장 일년에 몇번 나와???
0:41 l 조회 5
카뱅 기다렷는데 그냥 잘란다
0:41 l 조회 12
익들아 근로장려금 직장인은 목 받아??4
0:41 l 조회 20
광주광역시의 로컬음식 있어?3
0:40 l 조회 7
오늘 625네
0:40 l 조회 10
나 죽기싫은데 3
0:40 l 조회 26
저녁겸야식으로 떡볶이 먹었는데 후회된다
0:40 l 조회 5
일상에서 외모 취향탄다는거 실감해?5
0:40 l 조회 23
익들 성 붙여 부르는 거 신경쓰는 편이야?3
0:40 l 조회 5
카카오뱅크 근장 언제 줄까 ㅠㅠ2
0:40 l 조회 20
근로장려금 3
0:39 l 조회 68
작년 5-11월 일했으면 근장 언제 신청하는거야? 2
0:39 l 조회 17
예쁜데 사근사근한 여자 너무 매력적인거같음
0:39 l 조회 21
치킨먹을거 사과 토마토 고구마로 입막음함2
0:39 l 조회 5
99년생 여익들아 너네 연애상대 나이 차 마지노선 어디까지야9
0: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