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취향 존중하는데 ㄹㅇ 그 식빵이랑 생크림 엄청 많은게 너무 안어울려… 그리고 과일도 걍 통으로 들어가잇어서 먹기도 너무 힘들고ㅠㅠ 요즘 카페나 인스타에 엄텅 뜨던데 맛잇어서 먹는거야? 내가 아직 맛잇는 집을 못찾은건가 너무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맛있어서 가끔 사먹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일이 상큼해야 맛있음 감귤류나파인애플같은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더 귱금하다 사진용인지 맛있눈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베이글버전이 마싯든뎅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빵+생크림 좋아해서 사먹엉ㅋㅋ생크림케익 먹는 기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유명한데 갔는데 별로더라.. 나랑 안 맞는듯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가서도 먹어봤는데 개노맛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진심 생크림과 과일 걍 그 조합 자체가 도파민 터지고 안살수가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생크림 과일 이러케만 먹으면 먹을만한디 식빵이 끼는순간 갑자기 별로되더라고 ㅋㅋㅋ 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즙많은 과일 들은걸로 먹으면 짱맛있음ㅠ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짜 좋아함 아 먹고싶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크림이랑 과일 조합이 진짜 미쳤음 생크림 맛있으면 대박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일본가서 먹었었는데 개맛있었음 디저트류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 먹으러 가고싶은 정도.. 지금 생각해보면 생크림이 과일이랑 어울리는 느끼하고 기름도는 생크림맛이 아니었던 것 같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걍 생크림을 과일이랑 먹는걸 안 좋아해서 별로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생크림케이크가 훨 맛있는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마시씀 생각나 계속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주얼만 좋고 가격대비 맛이 별로임
차라리 퀄 좋은 케이크를 먹는 게 나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쯤은 먹을만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첫입만 먹고 나머지는 물려서 못 먹겠음 그냥 과일이나 과일케이크를 먹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케이크는 그렇게 안좋아하는데 과일샌드위치는 좋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생크림이 맛있어야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맛있어 근데 딸기보다는 키위나 파인애플 들어있는게 훨 맛있더라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맛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맛있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키위산도가 진짜 맛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일 부분은 상큼해서 괜찮은데 빵크림만 있는 부분은 느끼해서 그냥 그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예쁘게 못 먹어..집에서는 반갈해서 생크림 빵으로 떠먹어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2 06.09 16:3558829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30476 6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1764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09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21 0
나만 그런가 말라야 일이나 공부나 더 잘 풀렸음
5:52 l 조회 2
삼하닉이 사람들 다 베려놨네
5:49 l 조회 14
콜센터 심야 시간이라 세후350 받고 있는데2
5:48 l 조회 24
빨리 종강했으면!!
5:46 l 조회 5
엔터사 마케팅이나 홍보 취업하고 싶은데 학점 학벌 많이봐?
5:44 l 조회 4
짝사랑 때문에 너무 힘들다..2
5:43 l 조회 24
살면서 아빠한테 혼난거 딱 한번임1
5:42 l 조회 21
여자 이름이 지성일수도 있구나
5:42 l 조회 15
비쵸비 진짜 맛있네..3
5:41 l 조회 8
일안하고 싶다 ㅠㅠ
5:40 l 조회 5
침구 오랜만에 봣는데 자기 살 쪘다는거야2
5:37 l 조회 31
웹툰pd하다가 퇴사했다 다신 웹툰업계 발도 안들이련다 9
5:35 l 조회 100
학교에서 그냥 있기 vs 집가서 씻고오기2
5:35 l 조회 20
전화로 급여 물어보는건 폐급이겠지..?1
5:34 l 조회 13
한강 갔다가 저녁 먹고 집 갈건데 .. 한강 가기 전에 할 게 뭐가 있을까 ?
5:29 l 조회 7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1
5:28 l 조회 37
아 모기 진짜1
5:28 l 조회 6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2
5:26 l 조회 25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1
5:25 l 조회 12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