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리로 쓰는 뭐라카노 뭐라 씨부리쌋노 이런 거는 걍 그렇그등...뭐라 생각할거도 없어 애초에 걍 있는 말인까ㅋㅋㅋ
근디 억지로 끝에 노 붙여서 말하는 거는 먼가 좀 정뚝떨임...요새 밈이나 장난인 거는 아는데 먼가 느낌이 쫌~
|
사투리로 쓰는 뭐라카노 뭐라 씨부리쌋노 이런 거는 걍 그렇그등...뭐라 생각할거도 없어 애초에 걍 있는 말인까ㅋㅋㅋ 근디 억지로 끝에 노 붙여서 말하는 거는 먼가 좀 정뚝떨임...요새 밈이나 장난인 거는 아는데 먼가 느낌이 쫌~ |